08월 2주차 재미있는 급등게임 TOP 10

1. 카운터사이드

카운터사이드
“이 도시에 또 다른 세계가 있다.” 관리실패로 인해 인류를 위협하는 침식체와, 침식체에 맞서는 특별한 능력자인 카운터의 존재가 밝혀진 현재. 멈춰 있던 시계가 다시 움직이기 시작한다. 하나의 도시, 두 개의 세계.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
랭킹: 469 ( 207 )
장르: RPG
제작사: 스튜디오비사이드
배급사: 스튜디오비사이드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2. 서든어택

서든어택
넥슨GT에서 제작하고 넥슨에서 배급하는 온라인 슈팅 게임. 게임 제목은 ‘기습공격’이라는 뜻이며 이 게임때문에 국내에서는 서든이라는 단어 자체가 이 게임을 명칭하는 용어나 다름없게 되었다.
랭킹: 507 ( 177 )
장르: FPS
제작사: 넥슨게임즈
배급사: (주)넥슨코리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3. 케로로M

케로로M
퍼렁별 정복을 목적으로 정보 수집을 위해 퍼렁별을 찾아온 케로로 중사! 그리고 그의 소대원들! 말썽쟁이 개구리들의 퍼렁별 슈팅 액션! 이제는 모바일 게임으로 즐겨보세요! “케로로 소대 총출동! 입니다!”
랭킹: 510 ( 78 )
장르: FPS/TPS
제작사: 라이원소프트
배급사: 라이원소프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4. 이터널삼국지

이터널삼국지
최신 고전 RPG “이터널 삼국지” 사전등록 진행 중! 사전등록 참여하고 푸짐한 보상 받으세요! ‘우르르 몰려가서 냅다 뚜까 패세요!’ 어렵고 복잡한 삼국지 게임은 NO! 캐주얼한 전술! 떼전투의 쾌감! 내가 좋아하는 영웅이 이끄는 나만의 부대! 무엇이 더 필요한가요? 탄탄한 스토리 속에 여포, 관우, 조운 등 삼국지 영웅들을 모아 나만의 전략으로 최정예 부대를 만들어보세요! 삼국지 원작을 기반으로한 탄탄하고 방대한 시나리오를 경험하세요! 고유의 스킬을 보유한 삼국지 영웅들과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있어요. 삼국지 최고의 영웅들을 자유로운 전략과 진형으로 컨트롤하세요! 상대를 공략하는 본격적인 떼전투를 맛보실 수 있어요. 간편한 조작과 빠른 템포의 플레이를 즐겨보세요! 깊이감있는 스토리와 스테이지 클리어로 꿀잼 보장 출퇴근길을 맞이할 수 있어요. 최강의 삼국지 영웅들을 수집하고 쾌속 성장의 재미를 느껴보세요! 다채로운 성장 시스템과 전투로 살아있는 삼국지를 경험할 수 있어요.
랭킹: 514 ( 210 )
장르: RPG
제작사: (주)킹미디어
배급사: (주)컴투스홀딩스
플랫폼: 모바일

5. 로블록스

로블록스
무한히 다양한 궁극의 가상 세계 Roblox. 이곳에서 게임을 플레이하고, 제작하며, 상상하던 모든 걸 이루어 보세요. 수백만의 플레이어와 함께 어울리며, 글로벌 커뮤니티의 멤버들이 손수 만든 몰입형 세상을 탐험해 보세요.
랭킹: 520 ( -102 )
장르: 샌드박스
제작사: 로블록스
배급사: 로블록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6. 원신

원신
신비함이 가득한 환상적인 모험! 몰입감 넘치는 싱글 모드 게임을 즐겨보세요! 이세계의 여행자가 되어, 잃어버린 혈육을 찾는 여행이 시작됩니다.
랭킹: 521 ( 208 )
장르: 어드벤처
제작사: HoYoverse
배급사: COGNOSPHERE PTE. LTD.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7. 퍼즐 오브 Z

퍼즐 오브 Z
시뮬레이션과 퍼즐의 완벽한 조화! 종말의 날에 대비하세요! 건설과 제거, 두 가지 요소를 완벽하게 결합한 퍼즐형 전략 시뮬레이션 대작, <퍼즐 오브 Z>에서 당신의 피난소를 건설하고 인류의 마지막 희망이 되어보세요!
랭킹: 522 ( 140 )
장르: 전략
제작사: 블랑코존
배급사: 블랑코존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8. 이터널 리턴

이터널 리턴
이터널 리턴은 쿼터뷰 형식의 전투스타일과 배틀로얄, 그리고 독특한 크래프팅 시스템이 합쳐진 신감각 서바이벌게임입니다. 스팀에서 플레이 가능합니다.
랭킹: 523 ( 79 )
장르: 전략 기반 서바이벌
제작사: 님블뉴런
배급사: (주)카카오게임즈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9.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
현실과 동일한 시간이 흐르는 세계에서, 마음 가는 대로 하루하루를 보내는 ‘동물의 숲’ 시리즈. 낚시나 곤충 채집, 가드닝부터 집 꾸미기, 패션까지, 다양한 취미를 1년 내내 즐기실 수 있습니다.
랭킹: 574 ( -78 )
장르: 커뮤니케이션
제작사: 닌텐도
배급사: 닌텐도
플랫폼: 콘솔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10.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는 모장 AB의 설립자 마르쿠스 페르손이 만든 샌드박스 건설 게임으로 삼차원 세상에서 다양한 블록을 놓고 부수면서 여러 구조물과 작품을 만들 수 있으며, 싱글플레이어와 멀티플레이어를 지원한다.
랭킹: 575 ( -135 )
장르: 샌드박스
제작사: 모장 스튜디오
배급사: 엑스박스 게임 스튜디오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그럼 게임랭킹 포스팅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