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월 2주차 순위 급등게임 핫한 10

1. 데빌노트: 보물 헌터

데빌노트: 보물 헌터
흥미진진한 몰입감을 가져다 주는 어드벤처 MMORPG- [데빌노트: 보물 헌터], 좀비가 창궐한 미스터리한 세상에서 땅속에 파묻힌 값진 보물들을 찾아내세요! 흔치 않은 이야기의 주인공으로써 당신은 동료들을 집결하여 박진감 넘치고 치열한 전투를 벌여 그들과 함께 수많은 미스터리를 풀어나가게 될 것입니다. 펼치지 말았어야 하는 세계,이제 동료들과 함께 여기에 발을 들여놓아 최후의 진실을 밝힐 준비가 되셨나요?
랭킹: 431 ( 547 )
장르: MMORPG
제작사: 유주 게임즈
배급사: 유주 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2. 스타필드

스타필드
Starfield는 The Elder Scrolls V: Skyrim과 Fallout 4로 수상 경력에 빛나는 Bethesda Game Studios가 25년만에 선보이는 새로운 세계입니다. 별들 사이에서 진행되는 이 차세대 롤플레잉 게임에서 플레이어들은 인류의 가장 큰 의문을 풀기 위한 장대한 여정을 떠나게 됩니다.
랭킹: 490 ( 494 )
장르: 오픈월드 RPG
제작사: 베데스다 게임 스튜디오
배급사: 베데스다 소프트웍스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3. 발로란트

발로란트
전 세계를 무대로 한 발로란트에서 여러분의 실력을 보여주세요. 발로란트는 5대5 전술 슈팅 게임으로, 진영에 따라 스파이크를 설치하거나 해체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한 번 처치되면 다음 라운드까지 기다려야 하며, 13라운드를 먼저 이기는 팀이 승리하죠. 총기와 탄약뿐만 아니라 유연하고 신속하며 치명적인 스킬로 무장한 요원을 선택해 총격전을 더욱 빛내줄 절묘한 기회를 만들어야 합니다.
랭킹: 500 ( 439 )
장르: 5대5 캐릭터 기반 전술 슈팅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배급사: 라이엇 게임즈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4. 에이스 레이서

에이스 레이서
<에이스 레이서>는 궁극기가 특징인 현실감 넘치는 캐주얼 레이싱 모바일 게임입니다. 게임에서 레이서가 되어 스피드 페스트에 참여하게 됩니다. 게임 내의 최고의 자동차 브랜드와 콜라보한 명차뿐만 아니라 초현실 콘셉트카를 여러분이 직접 운전할 수 있고, 각 자동차 마다 독창적인 ‘에이스 궁극기’ 스킬이 있습니다. 우리와 함께 짜릿하고 시원한 속도 여행을 떠납시다.
랭킹: 507 ( 401 )
장르: 레이싱
제작사: 넷이즈
배급사: 넷이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페이스북

5. 알투비트

알투비트
알투비트(R2BEAT)는 리듬 액션과 레이싱을 결합한 장르의 게임입니다. 경기장에서 방향키를 통해 여러가지 장애물을 넘으면서 순위 경쟁을 하는 온라인 게임이며 레이싱 뿐만이 아니라 결혼, 멘토, 단짝 등 여러가지 소셜 컨텐츠들을 통해 친구와 플레이할 수 있는 소셜 네트워크적인 요소와 알팜, 마이홈 등 나만의 집을 꾸미고 정원을 가꿀 수 있는 시뮬레이션 요소 등 다양한 컨텐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랭킹: 509 ( 31 )
장르: 리듬
제작사: (주)밸로프
배급사: (주)밸로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6. 고양이다방2 포레스트

고양이다방2 포레스트
세상의 모든 고양이들과 함께! 나만의 카페를 꾸려 나가는 힐링형 SNG 게임 “고양이다방2 포레스트”를 소개합니다! ‘바쁘고 지친 하루에서 벗어나고 싶어’ ‘고양이다방2 포레스트’의 스토리는 전작의 주인공이었던 ‘데이지’의 여동생이 도시 생활에 답답함을 느끼고 한적한 전원 마을로 이사하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플레이어는 한적한 숲속 전원 마을에서 고양이 용품점을 개업한 주인공이 되어, 다양한 등장인물들과 교감을 쌓는 것은 물론, 어엿한 사장님으로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숲 속에서 고양이들과 행복하게 지낼 수 있는 고양이다방을 열자!’ 현실 세계에 있는 다양한 종류의 고양이들을 ‘고양이다방2 포레스트’ 에서 만나보세요. 게이머와의 교감을 통해 고양이와의 친밀도가 높아질수록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경험하고, FULL 3D로 구현된 나만의 가구와 아이템을 취향껏 모아서 배치하는 것은 물론, 친구들에게 자랑할 수 있는 가게를 만들고 자랑하는 것을 게임의 목표로 합니다.
랭킹: 510 ( 415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주)이스트게임즈
배급사: (주)이스트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7. 스케치퀴즈

스케치퀴즈
500만명이 선택한 스케치퀴즈! 실시간으로 진행되어 상대방이 그리는 멋진그림이 무엇인지 맞히는 퀴즈게임 친구들과 심심할때! 모여서~ 강의시간 수업시간! 몰래몰래~ 혼자서도 재미있는 스케치퀴즈! 모두의 그림을 캐치마인드 해보세요
랭킹: 529 ( 117 )
장르: 퀴즈
제작사: 아이진
배급사: 아이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YouTube

8. 메크 아레나

메크 아레나
실시간 글로벌 로봇 슈팅 게임 메크 아레나(Mech Arena). 전략적인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실시간 네트워크 대전! 다양한 친구들과 즐기는 5 대 5 멀티 플레이! 나만의 커스터마이징 스킨과 업그레이드된 매크로, 죽어도 부활하는 최대 다섯 대의 메카닉 로봇 출격! 전 세계 파일럿과 팀을 구성하고, 최고의 전략으로 아레나의 승리자가 되어보세요!
랭킹: 530 ( 435 )
장르: FPS/TPS
제작사: 플라리움 글로벌
배급사: 플라리움 글로벌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9. 리그 오브 레전드

리그 오브 레전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세계 최고의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게임입니다. 끝없이 이어지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 RTS와 RPG를 하나의 게임에서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장르의 온라인 게임입니다. 두 팀은 각기 독특한 특성과 플레이스타일을 자랑하는 강력한 챔피언을 소환하여, 다양한 모드의 전장에서 정면 대결을 펼칩니다. 신규 챔피언이 끊임없이 추가되며,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이루어지고, 흥미진진한 e스포츠 대회의 중심이기도 한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많은 동료 소환사들과 함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겨보세요!
랭킹: 532 ( 95 )
장르: MOBA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배급사: 라이엇 게임즈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10. 사신키우기 온라인

사신키우기 온라인
새롭지만 쉽고 타격감 넘치는 RPG 누구나 할 수 있는 핵 앤 슬래시 방식의 단순한 게임성! 몬스터를 잡아 골드로 업그레이드! 초간단 스펙업 시스템! 조이스틱으로 간편 조작과 똑똑한 자동사냥 AI 시스템!
랭킹: 533 ( 390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루키 게임즈
배급사: (주)다에리소프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YouTube

게임소개 포스팅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