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4주차 인기 급등게임 TOP 10

1. 명조: 워더링 웨이브

명조: 워더링 웨이브
새로운 시대에서 눈을 뜨신 것을 환영합니다, 방랑자님. 지금은 투쟁의 시대입니다. 백 년 전 「비명」이 시작된 이래, 미증유의 존재들이 이 세상에 나타나 재앙과 전쟁으로 이 대지를 유린하였습니다. 때문에 문명은 한때 멸망의 문턱까지 다다르고 말았습니다.하지만 지금은 재건의 시대이기도 합니다. 어둠 속에서 살아남은 인류는 함께 손을 잡고 동족, 그리고 이종과의 기나긴 전쟁을 끝낸 뒤 낯선 대지에 새로운 고향을 재건하였습니다.지난 세월의 영광 속에서 찾아낸 희망은, 사람들의 손에 의해 새로운 도시와 공장이 되어 다시 번영의 노래를 울리게 하였습니다. 머나먼 옛적의 문명에서 온 방랑자시여. 당신을 잠에서 깨운 것이 무엇이든, 이 위험천만하면서도 격동적인 세상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에서는 당신이 호각을 불어 주길 기대하는 수많은 전투들, 그리고 당신이 밝혀내 주기만을 바라고 있는 수많은 비밀들과, 당신과의 운명적인 만남을 고대하는 수많은 파트너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전설은, 인류 문명의 새로운 조류가 될 운명입니다.
랭킹: 428 ( 77 )
장르: 오픈월드
제작사: 쿠로 게임
배급사: 쿠로 게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트위터

2. 이사만루23

이사만루23
디테일이 다른 리얼 KBO! 이사만루23. 압도적인 리얼 그래픽! 정밀한 야구 매커니즘! “디테일이 리얼이다!”
랭킹: 453 ( 50 )
장르: 스포츠
제작사: 공게임즈
배급사: 공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3. 바이킹 라이즈

바이킹 라이즈
바이킹족 수장인 당신의 손에 부족의 운명이 달려 있습니다. 냉혹한 미드가르드에서 부족의 번영을 위한 최고의 전략이 필요합니다. 탐험? 정복전쟁? 혹은 끊임없는 전투일까요? 북유럽 신화와 바이킹 역사의 영웅들이 그들의 부족을 영광의 길로 이끌어줄 지도자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치밀한 전략과 지혜로 이 위대한 영웅들의 충성을 얻어낼 수 있습니다. 자비심 없는 혹독한 이 세계에서 어떤 적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까요? 또한 당신의 뒤를 맡길 수 있는 든든한 우군을 만날지도 모릅니다. 지금 [바이킹 라이즈]에서 확인하세요!
랭킹: 454 ( 566 )
장르: 전략
제작사: 아이지지닷컴
배급사: 아이지지닷컴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4. 고양이 섬의 비밀

고양이 섬의 비밀
평화로운 고양이 왕국에서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던 고양이 냐냐와 친구 무냐.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들이닥친 대홍수! 외딴 섬에서의 갑작스러운 생활에 적응해 나가는 냐냐와 무냐를 도와주세요. 무너진 다리를 복구하고, 집을 짓고, 농사를 지으면서 섬을 살펴보세요. 이곳저곳에 뚜렷이 보이는 문명의 흔적, 알 수 없는 유적, 아름다운 정원과 성까지. 이 섬에는 분명히 숨겨진 비밀이 있습니다. 배를 띄워 먼 바다로 항해를 나가보세요. 신비롭고 다양한 탐험의 세계가 냐냐와 무냐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생동감 넘치는 귀여운 고양이를 수집하고, 이야기를 즐겨보세요.- 고양이 왕국을 둘러싼 모험 가득한 섬들을 탐험해보세요.- 다른 플레이어와 교류하고, 협력하면서 게임을 즐기세요.- 나만의 왕국을 건설하고, 꾸미세요.
랭킹: 457 ( 607 )
장르: 어드벤처
제작사: 라이크잇게임즈
배급사: 라이크잇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5. DK MOBILE : THE ORIGIN

DK MOBILE : THE ORIGIN
언제부터 Pay To Win이 당연해졌는가!? 게임에서 얻은 재화로 강해지고 거래하는 과금이 없는 진짜 무과금 MMORPG!!!
랭킹: 459 ( 249 )
장르: MMORPG
제작사: 엔트런스
배급사: 엔트런스
플랫폼: 모바일

6. 쩐의세계

쩐의세계
자본주의가 낳은 게임, 「쩐의세계」는 나만의 세력으로 현대 일본 도시를 확장하면서 사업을 키워 나가는 경영시뮬레이션게임으로, 누구나 게임 속 주인공이 되어 재미있고 여유롭게 쩐의제왕으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누구나 손쉽게 클릭만으로 즐길 수 있으며, 사업, 가족, 후계자 양성 등 호화로운 삶을 즐기며 게임 속 라이프에서 대리만족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호텔, 쇼핑몰 등 다양한 분야의 사업 경영을 통해 건물주, 슈퍼카 콜렉터가 되어보세요!
랭킹: 460 ( 135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신스타임즈
배급사: 한국신스타임즈
플랫폼: 모바일

7. 테이밍 마스터:소환수 키우기

테이밍 마스터:소환수 키우기
수집의 재미와 방치의 재미를 모두 담은 소환수 육성 RPG! 나만의 소환수를 육성해서 강력한 파티를 만들어 보세요!
랭킹: 476 ( 277 )
장르: RPG
제작사: 스튜디오엘비
배급사: 스튜디오엘비
플랫폼: 모바일

8. 좀비고등학교

좀비고등학교
최대 8명이 함께 즐기는 실시간 온라인 모바일 게임!
아닛! 좀비고등학교 학생들에게 무슨 일이 생긴 거죠?
이 친구들은 한창 공부하고 연애할 나이인 고등학생인데!
게다가 세계 최고 수준의 사립학교라고 소문이 자자해서 왔더니!
학교에 좀비라니? 이게 웬 말입니까!
그런데 자세히 들여다보니 학교에 좀비가 퍼지게 된 것은
우연이 아닌 계획된 일이라고 합니다.
여러분은 좀비고의 학생이 되어 위험을 감수한 채
진실을 파헤치고 학교를 다시 원래대로 되돌려주셔야 합니다!
좀비고 안에서 좀비와 숨 막히는 추격전을 하거나
치열하고 위험한 전투가 벌어질 수도 있습니다.
감당하실 자신이 있으신 분이라면 입학하셔도 좋습니다.
랭킹: 532 ( -24 )
장르: 호러 슈팅
제작사: 어썸피스
배급사: 어썸피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페이스북

9. 천상비M

천상비M
18년 전 멸문의 화를 당한 주인공은 두 명의 사내에 의해 낙양성의 왕대협에게 거둬지며 그의 슬하에서 자라게 된다. 이윽고 그가 장성해지자 왕대협은 주인공에게 더 넓은 세상으로의 여정을 위해 강호로 떠나라 권유하고 평소 자신의 태생에 의문을 가지던 주인공은 이를 받아들여 길을 나서게 되는데…
랭킹: 539 ( 123 )
장르: MMORPG
제작사: 지앤아이소프트(주)
배급사: (주)세시소프트
플랫폼: 모바일

10. 엑자일: 어벤징 파이어

엑자일: 어벤징 파이어
엑자일: 어벤징 파이어는 판타지 모바일 MMORPG(Massive Multiplayer Online Role-Playing Game) 게임입니다. 게임속에서 플레이어는 아름다운 화면과 화려한 전투 장면을 즐길수 있으며 이야기의 주인공이 되어, 각기의 재능을 가지고 있는 어벤져스와 ‘어벤징 파이어 ’라는 연맹을 창설하며 비극의 어린 시절을 만든 주범 ‘봉면인’을 찾아 복수의 길을 나섭니다.
랭킹: 544 ( 455 )
장르: MMORPG
제작사: SPGame Co., Limited
배급사: SPGame Co., Limited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이만 급상승 게임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