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3주차 인기 급등게임 재미있는 10

1. 타워 오브 판타지

타워 오브 판타지
‘타워 오브 판타지’는 퍼펙트월드 게임즈(Perfect World Games) 산하 호타 스튜디오(Hotta Studio)에서 자체 개발한 SF판타지 소재의 오픈월드 RPG 입니다. 자유도 높은 탐험, 시원시원한 전투 시스템, 다양한 인터랙티브 퍼즐과 다양한 캐릭터들이 만나, 구원과 파멸에 대한 마지막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언리얼 엔진 4.26을 사용하여 구축한 아이다 행성, 모션 캡쳐 시스템을 통한 실감나는 움직임, 물리 엔진으로 생성한 다양한 장면과 인터랙티브 퍼즐, 쉽게 배울 수 있지만 깊이 있는 액션 시스템을 통한 시원시원한 액션쾌감, 지금 바로 출발하세요!
랭킹: 359 ( 123 )
장르: RPG
제작사: Hotta Studio
배급사: Perfect World Games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2. 9UP 프로야구

9UP 프로야구
9UP 프로야구는 KBO 리그 기반의 정통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최근 리그를 지배하는 핫 플레이어부터 레전드 선수까지 다양한 카드 컬렉션을 기반으로 라인업을 구성하는 재미를 극한으로 주는 게임으로, 마치 KBO 리그의 단장이 된 듯한 느낌으로 야구단을 운영하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지금 바로 자신이 좋아하는 팀을 운영해 한국 시리즈 우승에 도전해 보세요.
랭킹: 360 ( 95 )
장르: 스포츠
제작사: 에이스프로젝트
배급사: 에이스프로젝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3. 소녀귀신키우기:세상을 밝혀라

소녀귀신키우기:세상을 밝혀라
미소녀 혼령들과 함께하는 방치형 RPG! 이승과 저승, 모든 세계가 혼란에 빠졌을 때 미소녀 무당 ‘화희’와 혼령들이 세상을 지키기 위해 나선다! 다양하고 매력적인 혼령을 수집하고 화희와 함께 세상을 밝혀주세요!
랭킹: 379 ( 137 )
장르: 방치형
제작사: 나다디지탈
배급사: 나다디지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페이스북

4. 요도봉인기

요도봉인기
동양풍 방치형 RPG 〈요도봉인기〉! 강력한 요도의 힘에 대한 소문을 듣게 된 탈혼대군. 그의 수하들은 요도를 찾아 헤매며 관련된 이들을 살인멸구하고 이에 맞서던 주인공은 수하들의 칼에 쓰러진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요도 흑룡이 깨어나 주인공을 되살리며 부활의 대가로 요괴와 인간의 피를 요구하는데… 최고의 검객 키우기 〈요도봉인기〉 특징 – 동양화의 느낌을 살린 방치형 RPG – 다양한 무공 스킬과 장비 조합을 통한 나만의 검객 육성 – 보패를 획득하고 강화하여 캐릭터를 무한하게 성장 – 속성을 강화하여 적들의 약점을 공략하고 속성별 보스에 도전 – 스테이지 모드와 던전 공략을 통한 보상 획득 – 소통 가능한 채팅과 랭킹 시스템 – 접속하지 않아도 성장 가능한 오프라인 보상 획득 시스템
랭킹: 408 ( 99 )
장르: 방치형
제작사: 로우핸드게임즈
배급사: 엔엑스플러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5. 데빌 헌터 키우기

데빌 헌터 키우기
천계와 마계 그 어디에도 속할 수 없었던 그 운명의 진실을 마주하기 위해 마계의 끝으로 떠나는 여정! “마계의 끝에서 당신이 그토록 찾았던 운명의 진실을 마주하게 될 것입니다.” 다양한 액션 연계 시스템 및 정교한 캐릭터 설정을 통해 핵 앤 슬래쉬의 쾌감과 무한성장의 즐거움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데빌 헌터 키우기 지금 그 여정을 시작합니다.
랭킹: 414 ( 43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주)모비릭스
배급사: (주)모비릭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6. 매드월드

매드월드
손으로 그린 듯한 동화적인 배경에 기괴하고 개성 있는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매드월드>는, 멸망한 세상에서 벌어지는 악마와 인간의 갈등을 배경으로 한 MMORPG입니다. 깊이 있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치밀하게 디자인된 퀘스트를 통해 세계를 탐험하고,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PVP, 수집, 강화, 길드 등, 고전 MMORPG의 요소를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HTML5 기술 기반으로 클라이언트 / 플러그인 설치 없이 게임을 실행할 수 있으며, PC / 모바일을 포함해 브라우저를 열 수 있는 거의 모든 플랫폼에서 플레이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다른 플랫폼의 유저와 동시에 플레이 할 수 있는 “크로스 플랫폼” MMORPG입니다.
랭킹: 416 ( 212 )
장르: MMORPG
제작사: 잔디 소프트
배급사: 잔디 소프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7. 콜 오브 듀티: 모바일

콜 오브 듀티: 모바일
신작 Call of Duty®: Mobile을 만나보세요! 콜 오브 듀티® 시리즈에 등장하는 지도, 무기 및 캐릭터를 총망라하여 완벽한 모바일용 1인칭 액션 콘텐츠로 구성된 본 작품은 무료로 즐기실 수 있는 슈팅 게임입니다.
랭킹: 418 ( 0 )
장르: 액션
제작사: 티미 스튜디오
배급사: 텐센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8.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Torchlight의 강력한 영웅들과 함께 어둠을 물리치고 렙티스에 빛을 되찾으세요. 진정한 무과금 액션 RPG 세계에서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자유롭게 영웅의 빌드를 선택하고 무한한 파밍과 화려한 보스 전투를 즐기세요. 빛과 영광을 되찾는 여정 Torchlight II 이후 200년이 지난 렙티스에서는 이제 엠버 기술이 일상이 되었습니다. 엠버의 힘 아래 세상은 번영하였죠. 문명은 눈부시게 발전했지만 그 이면에서 어둠이 모든 생명을 타락시키려 끊임없이 꿈틀거리고 있었습니다… 바로 그 때 위대한 영웅들이 나타났습니다. 그들은 어둠에 타락한 엠버론에 맞서 싸우기 위해 위대한 여정에 나섰습니다.
랭킹: 419 ( 208 )
장르: RPG
제작사: XD Entertainment Pte Ltd
배급사: XD Entertainment Pte Ltd
플랫폼: 모바일

9. UNDAWN(언던)

UNDAWN(언던)
2038년 우리가 알던 세상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하지만 희망은 아직 이 세상을 지탱하고 있다. 생존을 위한 협동 플레이, 채집 및 사냥 등 다양한 컨텐츠까지!!! 아포칼립스 생존RPG Undawn 지금 다운로드 하세요!!
랭킹: 422 ( 58 )
장르: 오픈월드
제작사: 텐센트 라이트 스피드 스튜디오
배급사: 레벨 인피니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10. 킹 오브 파이터: 서바이벌 시티

킹 오브 파이터: 서바이벌 시티
평화롭던 세상에 첨단 과학 기술을 사용해 세계를 정복하려는 네스츠가 등장한다. 네스츠는 평범한 사람들을 무작위로 잡아 비인도적인 개조 실험을 진행하고, 실험에 성공한 개조 인간과 돌연변이들로 구성된 병력을 구성하여 세계 곳곳을 점령하기 시작한다. 이때 모종의 이유로 네스츠에 대항하고 평화를 되찾으려는 캡틴이 등장하는데, 유저는 캡틴이 되어 파이터와 병력을 키우고 세계 정복을 막아야 한다. 과연 캡틴은 네스츠를 물리치고 평화롭던 세상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인가.
랭킹: 425 ( -81 )
장르: 전략
제작사: (주)엔드림
배급사: (주)조이시티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게임랭킹 글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