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 3주차 순위 급등게임 TOP 10

1. 소울타이드

소울타이드
[소울타이드]는 (주)한빛소프트가 배급하고 미궁탐색을 기반으로 하는 수집형 RPG 입니다.
랭킹: 380 ( -27 )
장르: RPG
제작사: iQi game LIMITED
배급사: (주)한빛소프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2. 신도림 with NAVER WEBTOON

신도림 with NAVER WEBTOON
신도림: 포스트 아포칼립스 스타일리시 AFK RPG!
랭킹: 389 ( 19 )
장르: 방치형 웹툰 RPG
제작사: 슈퍼어썸
배급사: 슈퍼어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웹툰

3. 싸울아비키우기

싸울아비키우기
무협 방치형 RPG 싸울아비 키우기! 세 가지 무기, 세 가지 액션, 다양한 장비와 압도적인 속도와 타격감! 다이아 100만 쿠폰 지급! – THANKYOU 더욱 빠르고, 더욱 강하게 키우자! 다양한 무기와 화려하고 강력한 스킬, 강력한 패시브로 마교를 물리치세요! 싸울아비와 함께 마교 토벌을 위한 여정을 떠나보세요! ■ 화려한 전투 액션 어디에서도 본적없는 화려한 무공의 강력함과 다양한 조합으로 강력한 액션을 즐겨보세요! ■ 무한 방치형 RPG 방치만으로 성장하는 캐릭터! 무한성장으로 하루가 다르게 강해지는 싸울아비와 함께 마교를 토벌해보세요! ■ 쉬운 플레이 쉽고 간단한 플레이! 복잡한 조작 없이 빠르고 스타일리쉬한 전투를 즐겨보세요! 자동스킬 사용 기능으로 더욱 간편하게 즐겨보세요! ■ 다양한 수집 요소 다양한 종류의 무기와 장비! 무공과 내공! 100여종이 넘는 아이템을 수집하고 더욱 빠르게 강해지는 싸울아비! ■ 풍부한 게임 콘텐츠 야영지의 도적을 소탕해 재화를 수급하고 더 강력한 보스에게 도전! 잊혀진 옛 무림의 고수들을 상대해보세요! 끊임없이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로 하루가 다르게 강해지는 싸울아비를 경험하세요! ■ 끊임없는 게임 내 혜택! 각종 쿠폰과 쏟아지는 푸쉬 혜택! 푸짐한 보상을 받고 초 고속으로 강력해지는 캐릭터를 경험하세요! ■ 끝내주는 소통과 준비되어있는 다양한 업데이트 지금 이시간에도 유저분들을 위한 업데이트 컨텐츠가 초고속으로 개발중입니다!!
랭킹: 397 ( 92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PNJSTUDIO
배급사: PNJSTUDIO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Youtube

4. 가디언소울 : 파멸의 엔타루스

가디언소울 : 파멸의 엔타루스
메르델린 대륙에 거대 문명을 이룬 인류는 더욱더 강한 힘을 얻고자 차원의 문의 봉인을 해제하게 된다. 그러나 그 안에 기다리고 있던 건 더 강한 힘이 아닌 “지옥”이었다. 차원의 문안에는 악마와도 같은 형상의 몬스터들만이 존재할 뿐이었다. 인류에 결코 우호적이지 않았던 몬스터들은 봉인이 풀림과 동시에 메르델린 대륙으로 쏟아져 나왔으며, 인류를 유린하고 학살하였다. 멸망의 기로에 놓인 인류는 연구 끝에 이계의 이질적인 기운을 이용해 새로운 힘을 부여하는 방법을 이용하여 몬스터들에 대항할 존재들을 육성하게 되는데, 이 존재들을 “가디언”이라고 불렀다.
랭킹: 434 ( -8 )
장르: RPG
제작사: 로티엑스
배급사: 에이트원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5. LOSTCITY : ZERO

LOSTCITY : ZERO
평생 무과금 MMORPG “LOSTCITY : ZERO”에서 오직 실력과 노력으로 경쟁하며, 잃어버렸던 MMORPG의 경험을 다시 한번 느껴보세요
랭킹: 438 ( 47 )
장르: MMORPG
제작사: Infovine
배급사: Infovine
플랫폼: 모바일

6. 카나테일즈

카나테일즈
검과 소녀들의 이야기 “카나테일즈” ‘쉽게 즐기는’ 오토 배틀. ‘각양각색’ 매력적인 소녀들. ‘흥미진진’ 소녀들의 테일즈.
랭킹: 439 ( 160 )
장르: 카드 전략
제작사: 모에플소프트
배급사: 모에플소프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YouTube

7. Romancing SaGa Re;univerSe

Romancing SaGa Re;univerSe
“SaGa 시리즈” 30주년의 최신작으로 획기적인 전투 시스템을 갖춘 “Romancing SaGa Re;univerSe”(약칭 SaGa RS)가 2020년, 마침내 우리들의 곁으로 찾아옵니다.
랭킹: 440 ( 71 )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스퀘어 에닉스
배급사: 스퀘어 에닉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페이스북

8. 마블스냅

마블스냅
마블스냅은 차기 대작 CCG(Collectible card game)게임입니다. CCG 장르에서 유명한 벤 브로드 (Ben Brode)가 개발한 게임이며, 마블 캐릭터(50종 이상)를 카드로 구현했습니다. 한 판에 3분 정도 소요되는 “초고속 게임”(SUPER FAST GAMES)이며, 자신이 유리한 상황에 있을 시 ‘스냅’이라는 효과를 사용하여, 승리했을 시 가져갈 수 있는 코스믹 큐브가 두 배로 늘어납니다. 카드는 총 150장 이상이 있으며 같은 캐릭터라도 다양한 형태의 일러스트가 그려진 카드가 존재하고, 카드를 성장시킬 수도 있습니다.
랭킹: 441 ( 133 )
장르: 카드 전략
제작사: 세컨드디너
배급사: 뉴버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9. 스플: 선택형 스토리

스플: 선택형 스토리
소설 속 주인공이 되어 직접 선택하는 운명, [스플: 선택형 스토리]에서 순간순간의 선택으로 스토리의 전개를 직접 결정해보세요. 네이버 웹툰, 웹소설 원작을 각색한 웰메이드 작품들과 오직 스플에서만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 콘텐츠까지 다양한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원작에선 불가능했던 것들이 스플에선 가능합니다. 로맨스 작품의 주인공과 내가 밀었던 서브주인공이 이어지지 않아 아쉬웠었다면, 스토리플레이에서 서브와 사랑에 빠지는 선택을 해보세요. 이 밖에도 여러 번의 리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버전의 엔딩을 수집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습니다.
랭킹: 442 ( 317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띵스플로우
배급사: 띵스플로우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10.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Torchlight의 강력한 영웅들과 함께 어둠을 물리치고 렙티스에 빛을 되찾으세요. 진정한 무과금 액션 RPG 세계에서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자유롭게 영웅의 빌드를 선택하고 무한한 파밍과 화려한 보스 전투를 즐기세요. 빛과 영광을 되찾는 여정 Torchlight II 이후 200년이 지난 렙티스에서는 이제 엠버 기술이 일상이 되었습니다. 엠버의 힘 아래 세상은 번영하였죠. 문명은 눈부시게 발전했지만 그 이면에서 어둠이 모든 생명을 타락시키려 끊임없이 꿈틀거리고 있었습니다… 바로 그 때 위대한 영웅들이 나타났습니다. 그들은 어둠에 타락한 엠버론에 맞서 싸우기 위해 위대한 여정에 나섰습니다.
랭킹: 443 ( 332 )
장르: RPG
제작사: XD Entertainment Pte Ltd
배급사: XD Entertainment Pte Ltd
플랫폼: 모바일

이상 게임랭킹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