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 3주차 실시간 급등게임 인싸 10

1. 9UP 프로야구

9UP 프로야구
9UP 프로야구는 KBO 리그 기반의 정통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최근 리그를 지배하는 핫 플레이어부터 레전드 선수까지 다양한 카드 컬렉션을 기반으로 라인업을 구성하는 재미를 극한으로 주는 게임으로, 마치 KBO 리그의 단장이 된 듯한 느낌으로 야구단을 운영하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지금 바로 자신이 좋아하는 팀을 운영해 한국 시리즈 우승에 도전해 보세요.
랭킹: 423 ( 184 )
장르: 스포츠
제작사: 에이스프로젝트
배급사: 에이스프로젝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2. 매직 더 개더링

매직 더 개더링
매직 더 개더링 아레나를 설치하면 PC에서 원작 전략 카드 게임의 전략과 재미, 배경 이야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계략이 난무하는 판타지 전투를 제공하는 디지털 세상에서 자신이 만든 덱을 시험하세요.
랭킹: 436 ( 13 )
장르: 카드 전략
제작사: 위저즈 오브 더 코스트
배급사: 위저즈 오브 더 코스트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3. 데블 M

데블 M
다크 판타지 MMOARPG
랭킹: 438 ( 466 )
장르: MMORPG
제작사: 37 모바일 게임즈
배급사: 37 모바일 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4. 신비아파트 고스트헌터

신비아파트 고스트헌터
사람들이 위험해!! 내가 잡은 착한 귀신들을 소환~! 우리가 힘을 합쳐 싸우면, 최고점수 만큼 사람들을 구할 수 있다구!! 드디어 신비아파트 고스트 헌터 오픈! 신비아파트의 멋진 주인공들과 즐기는 귀신잡기! 애니메이션처럼, 내 주변의 귀신들을 잡을 수 있다는 사실~ 캐릭터를 업그레이드 하고, 전투에서 더 많은 점수를 획득해서 사람들을 구해보세요!
랭킹: 457 ( -45 )
장르: 어드벤처
제작사: 주식회사 3F FACTORY
배급사: (주)다에리소프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5. 마녀의 기사

마녀의 기사
이봐 너! 내 기사가 되어줄래? 감성 힐링 판타지, 마녀의 기사! 마녀와 기사와 모험이 함께 하는 2D 오픈월드 방치형 모바일 게임!
랭킹: 465 ( 159 )
장르: 어드벤처
제작사: 디어메타
배급사: (주)다에리소프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6. 쩐의세계

쩐의세계
자본주의가 낳은 게임, 「쩐의세계」는 나만의 세력으로 현대 일본 도시를 확장하면서 사업을 키워 나가는 경영시뮬레이션게임으로, 누구나 게임 속 주인공이 되어 재미있고 여유롭게 쩐의제왕으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누구나 손쉽게 클릭만으로 즐길 수 있으며, 사업, 가족, 후계자 양성 등 호화로운 삶을 즐기며 게임 속 라이프에서 대리만족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호텔, 쇼핑몰 등 다양한 분야의 사업 경영을 통해 건물주, 슈퍼카 콜렉터가 되어보세요!
랭킹: 466 ( 357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신스타임즈
배급사: 한국신스타임즈
플랫폼: 모바일

7. 라그나로크 아레나

라그나로크 아레나
본격 몬스터 수집 RPG, 라그나로크 아레나 ◇ 아기자기한 라그나로크 몬스터 대방출 – 비글비글, 귀여움 넘치는 몬스터가 여행을 기다리고 있어요! – 포링부터 바포메트까지! 70종 이상의 매력적인 일러스트 – 몬스터 전부가 3D 모델링, 생동감 넘치는 전투가 연출돼요! ◇ 스토리부터 퍼즐까지, 풍성한 컨텐츠 – 눈은 즐겁고 손은 편한 택틱스 전투 – 잠자는 사이에도 몬스터들이 쑥쑥 크는 방치형 보상! – 하루 종일 플레이해도 떨어질 줄 모르는 컨텐츠 ◇ 명예를 차지하기 위한 치열한 아레나 – 자, 이제 아레나에서 실력을 발휘 해볼까요? – 방심은 금물 ! 속성과 조합에 따라서 승패가 좌우돼요. – 그리고, 명예를 지키기 위한 최후의 아레나 ◇ 함께였을 때, 우린 두려운 것이 없었다..! – 길드전에서 길드원들과 함께 명예를 지키세요! – 파티를 맺고 길드 보스를 처치하여 보물을 획득하세요. – 길드원과 함께 실시간으로 즐기는 공성전!
랭킹: 468 ( 357 )
장르: 전략
제작사: (주)그라비티
배급사: (주)그라비티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페이스북

8. 소드판타지

소드판타지
MMORPG <소드 판타지>입니다.
랭킹: 469 ( 135 )
장르: MMORPG
제작사: AMAZING SEASUN
배급사: 이펀 컴퍼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사전예약

9. 화이트멜로디

화이트멜로디
화이트멜로디는 카드 RPG 요소가 담긴 게임입니다. 백조의 호수, 호두까기 인형, 노트르담 드 파리 등 많은 클래식 음악 요소가 무희와 결합되어 게임에서 멋진 모험을 시작하게 됩니다. 게임에서 유저는 ‘지휘자’의 역할을 하고 무희 소녀들과 힘을 합쳐 세상을 오염시키는 “악몽”에 맞서 싸우게 됩니다. 이대로 내버려두면 모든 아름다움이 다 삼켜질 것입니다. 모든 갈등과 얽힘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준비되셨나요?
랭킹: 528 ( 115 )
장르: RPG
제작사: Yu Long Information Technology Co.,Ltd
배급사: (주)세시소프트
플랫폼: 모바일

10. 마계전기 DISGAEA RPG

마계전기 DISGAEA RPG
밀리언셀러! 인기 콘솔 IP ‘디스가이아’ 가 모바일로 등장! 그곳은 어떤 바다보다도 깊고, 어떤 어둠보다도 어두운 장소에 있으며, 그곳이 어디에 있는지는 아무도 모른다. 하지만 이제 어둠의 문이 열리고 모험가들이 들어가면, 그곳에서 가장 흉악한 마왕을 배출해 내는 것을 목표로 하여 이상하지만 흥미로운 모험의 스토리를 펼치게 될 것이다.
랭킹: 529 ( 412 )
장르: RPG
제작사: ForwardWorks
배급사: Boltrend Games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이만 급상승 게임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