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달 12월 4주차주차 랭킹급등게임 10

이 시간 랭킹 급상승 게임 소개 드립니다
아무것도 하기 싫을때 즐길만한 게임들이 많습니다.

1. 마법스크롤 상인 지오 with NAVER WEBTOON

마법스크롤 상인 지오 with NAVER WEBTOON
원작의 감동은 2배로, 짜릿한 전율은 3배로! – 이록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방대한 스토리를 실감나는 웹툰 컷씬으로 즐긴다! 게임 플레이에 보는 재미까지 더한 찐 웹툰 RPG!- 강수진의 지오, 최덕희의 실비아! 유명 성우진의 연기로 몰입감을 더한 웹툰 게임, 지오를 더욱 생생하게 즐겨보세요.- 원작의 등장인물들 총 출동! 그리운 셍요 영감, 찰스 킴 더 그린, 라이칸스로프 라이와 게임만의 오리지널 캐릭터까지?!- 지오의 마법스크롤만 있다면 당신도 마법사! 다양한 스크롤만 있으면 겹친 세계 어디든 탐험할 수 있어요!■ 스토리와 성장, 전투에 간편함까지! 1타 4피 AFK RPG!- 파티만 모으면 지금 바로 모험 출발! 전투와 스킬 사용 모두 자동, 지오 파티에게 맡기세요. 한 번 깬 스테이지는 반복 플레이도 필요 없어요!-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때마다 공개되는 새로운 스토리와 월드맵! 지오와 함께 당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나가보세요- 접속하지 않는 동안에도 보노의 가방 한가득 쌓이는 방치 보상들이 지오 파티의 성장을 도와요!- 영웅의 직업, 상성과 조합에 따라 달라지는 승패! 전략적인 파티 편성을 통한 전투의 묘미를 직접 느껴보세요.■ 이록에서는 개도 마법을 쓴다?! 마법스크롤을 펼쳐봐!- 당신을 강력한 마법사로 만들어줄 마법스크롤들! ‘마나돈나’에서 라이트닝랜스, 마가 히벤쿠스 등 다양한 마법스크롤을 만나보세요- 전투 중 지오의 마법스크롤을 직접 사용해보세요. 불리한 전투도 전세역전 가능! 당신의 마법 스크롤 컨트롤에 달렸어요.-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법스크롤은 단 3장! 스크롤마다 필요한 마나도 달라요. 전략적인 마법스크롤 사용이 필수!■ 내 손으로 키우는 웹툰 속 최애 영웅들!- 소환스크롤을 펼쳐, 모험에 함께 할 영웅들을 만나세요! 지오가 당신을 먼저 맞이할 거예요!- 모험에 함께하는 영웅들 모두 한 번에 레벨업! 쉽고 빠르게 성장시켜보세요.- 전투마다 이록의 수많은 영웅들을 전략적으로 조합하고, 활용해보세요! 서포터에 편성하면 추가 전투력은 덤!- ‘강철무지개’와 같이 웹툰 속 특별한 관계로 엮인 영웅들을 모으기만 해도 추가 능력치까지 획득!■ 이록 탐험은 멈추지 않는다, 풍성한 콘텐츠를 즐겨라!- 루카스의 연구실’을 방문해보세요. 영웅들의 능력을 향상시켜줄 연구가 진행 중입니다!- 셍요와 안톤의 정면 승부가 벌어진 ‘결투의 서클’, 이제 최강 마법사에 도전하는 건 바로 당신!- 제 2의 강철 무지개는 바로 우리! ‘마법 학회’를 결성하고 최고의 길드가 되어보세요- ‘마왕의 탑’에서는 악마 흐라카스에게 도전을 기다리고 있어요! 악마와 천사, 야수. 무시무시한 몬스터들이 등장하는 ‘던전’에서 실력을 증명하고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도 얻어보세요!
랭킹: 436 ( 573 )
장르: RPG
제작사: 슈퍼플래닛
배급사: 슈퍼플래닛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2. 블레스 이터널

블레스 이터널
오리지널 블레스의 Next Chapter!
더 아름답게 구현된 중세 시대 건물과 필드맵!
더 정교하게 구현된 모바일 속 블레스 세상!
광활한 오픈월드에서의 끝없는 탐험!
랭킹: 444 ( 373 )
장르: 모바일 RPG
제작사: 룽투 게임
배급사: 룽투 코리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3. 마비노기

마비노기
마비노기는 대한민국의 MMORPG로, 넥슨 산하 데브캣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높은 자유도의 2세대 온라인 게임이다. 이름에 걸맞게 켈트 신화, 주로 아일랜드 지방의 이야기를 모티브로 삼아 세계관을 만들었다. 엄밀하게는 아일랜드 신화에서 꽤 많이 따왔다. 에린은 아일랜드를 지칭하는 아일랜드어의 영어 표기라든지, 모리안, 키홀, 루, 마하, 이멘 마하, 포워르, 누아자등의 인지명과 그 설정 등등…. 한 예로 아일랜드 신화의 삼하인은 신년축제가 있다든지, 저승과 이승의 경계가 약해진다든지, 마비노기의 삼하인에 나이를 먹고 저승에 갈 수 있는 것은 다 아일랜드 신화에서 딴 것이다. 어디까지나 모티브로 삼았기에 세세한 설정의 큰 차이가 있으니 혹여 실제 켈트 신화와 착각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하다.

랭킹: 449 ( 192 )
장르: MMORPG
제작사: (주)넥슨코리아
배급사: (주)넥슨코리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4. 공포의 술래잡기

공포의 술래잡기
“이곳에서… 무사히 탈출할 수 있을까?” 생존자와 추격자 간의 서바이벌 배틀 게임! 마지막까지 땀을 쥐게 하는 긴박감과 불꽃 튀는 접전! 승리는 여러분의 손끝에 달렸습니다!
랭킹: 451 ( 89 )
장르: 서바이벌
제작사: 샌드박스 네트워크
배급사: 샌드박스 네트워크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5. 기적의 검

기적의 검
1. 이보다 편한 RPG는 없다! – 한손 원터치 폭풍 성장과 끊임없는 오프라인 성장으로 시간을 지배하라! 2. 연맹 영지 탈환을 위한 핏빛 전쟁! – 각 영주 자리를 향한 대규모 연맹의 아찔한 쟁패가 시작된다! 3. 여러가지맛 성장 시스템 – 다양한 개성을 녹여 지루할 틈이 없는 성령 / 신병 / 마법진 / 신수 등 다채로운 육성법으로 무한한 성장의 기쁨을 느껴보세요!
랭킹: 452 ( 186 )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4399 코리아
배급사: 4399 코리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6. 카트라이더

카트라이더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는 로두마니 스튜디오가 개발한 레이싱 게임이다.
넥슨의 사내 프로젝트 R팀이 제작하였으며, 2004년 6월 1일에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하였다.
랭킹: 512 ( 439 )
장르: 레이싱
제작사: (주)넥슨코리아
배급사: (주)넥슨코리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7. 사이퍼즈

사이퍼즈
사이퍼즈는 네오플이 제작하고 넥슨이 배급하는 AOS 액션 게임이다. 게임 룰은 AOS의 것을 가져 왔지만 액션 TPS에 더 가까우며, AOS의 요소는 간략화돼 게임의 흐름이 빠르다는 게 장점이다.
랭킹: 513 ( 272 )
장르: 액션
제작사: (주)네오플
배급사: (주)넥슨코리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8. 짐의강산

짐의강산
완벽하게 구현한 전란의 삼국시대, 100여 개의 성을 비롯한 삼국시대의 전경! 내정, 군사, 계략이 함께하는 정통 삼국지 게임, 실시간 라운드제 새로운 전략 게임 체험
랭킹: 514 ( 445 )
장르: 전략
제작사: 제디 게임즈
배급사: 제디 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9. 비공정 기사단

비공정 기사단
“비공정이 하늘을 누비는 이곳은 아케인펑크 세계. 여러분은 구름섬 출신 최초로 비공정의 선장이 되었습니다!” AFK 플레이로 무한히 펼쳐지는 스테이지를 돌파하며 전설의 영웅이 되어보세요! ■ 하늘을 나는 배를 타고 타임어택 방치 전투 – 15초의 승부! 시간 안에 몬스터를 물리치고 전진하세요! – 전투도 성장도 자동, 점점 강해지는 적들도 문제없어요. ■ 마법과 공학이 어우러진 모험 스토리 – 애니메이션으로 펼쳐지는 판타지 세계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 기사별 고유 스토리로 몰입감은 2배, 전투는 더 짜릿하게! ■ 끝 없는 항해, ‘귀환’으로 더 강력하게 – 무한한 모험에 한계를 느낀다면, 포탈을 열어 처음으로 돌아가세요! – 더 강력해진 힘으로 더 멀리 여정을 떠날 수 있습니다. ■ 강력한 엔진, 최강의 비공정으로 업그레이드 – 마력 엔진을 강화해 전투력을 빠르게 올려보세요! – 관제실, 엔진실, 연구실 등 8개의 선실을 관리하고, 더 강한 비공정을 수집해보세요. ■ 비주얼도, 능력도 최상! 40명의 도트 기사들 – 다양한 속성과 포지션을 가진 기사들로 나만의 파티를 꾸려보세요. – 승급, 각성, 장비 등 다양한 방법으로 기사단을 성장시킬 수 있어요. ■ 더 넓은 세계로, 월드맵 탐험을 떠나자 – 아레나 : 강력한 기사단을 가리는 1:1 PVP – 원소구름섬 : 백호, 현무, 청룡, 주작과 펼치는 전투! – 소울던전 : 기사단 승급을 위해 던전에 도전하세요. – 하늘탑 : 마물이 봉인된 탑을 정복하고 고대의 비밀을 밝혀내세요. – 토벌 : 친구와 함께 보스를 토벌하고 패밀리어를 획득! – 신전 : 선장 승급전! 여신이 내리는 시련을 극복하세요.
랭킹: 515 ( 192 )
장르: 방치형
제작사: 슈퍼플래닛
배급사: 슈퍼플래닛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10. 롱빈터

롱빈터
Longvinter는 Uuvana Studios에서 개발한 오픈월드 멀티플레이어 샌드박스 게임입니다.
랭킹: 518 ( 203 )
장르: 오픈월드 샌드박스
제작사: Uuvana Studios
배급사: Uuvana Studios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그럼 게임소개 포스팅 마칩니다

오늘의 명언 끝을 맺기를 처음과 같이 하면 실패가 없다 / 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