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달 1주차 순위급등게임 TOP 5

오늘 인기 급상승중인 게임 소개 드립니다
머리식히고 싶을 때 즐길만한 게임들이 많습니다.

1. 비공정 기사단

비공정 기사단
“비공정이 하늘을 누비는 이곳은 아케인펑크 세계. 여러분은 구름섬 출신 최초로 비공정의 선장이 되었습니다!” AFK 플레이로 무한히 펼쳐지는 스테이지를 돌파하며 전설의 영웅이 되어보세요! ■ 하늘을 나는 배를 타고 타임어택 방치 전투 – 15초의 승부! 시간 안에 몬스터를 물리치고 전진하세요! – 전투도 성장도 자동, 점점 강해지는 적들도 문제없어요. ■ 마법과 공학이 어우러진 모험 스토리 – 애니메이션으로 펼쳐지는 판타지 세계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 기사별 고유 스토리로 몰입감은 2배, 전투는 더 짜릿하게! ■ 끝 없는 항해, ‘귀환’으로 더 강력하게 – 무한한 모험에 한계를 느낀다면, 포탈을 열어 처음으로 돌아가세요! – 더 강력해진 힘으로 더 멀리 여정을 떠날 수 있습니다. ■ 강력한 엔진, 최강의 비공정으로 업그레이드 – 마력 엔진을 강화해 전투력을 빠르게 올려보세요! – 관제실, 엔진실, 연구실 등 8개의 선실을 관리하고, 더 강한 비공정을 수집해보세요. ■ 비주얼도, 능력도 최상! 40명의 도트 기사들 – 다양한 속성과 포지션을 가진 기사들로 나만의 파티를 꾸려보세요. – 승급, 각성, 장비 등 다양한 방법으로 기사단을 성장시킬 수 있어요. ■ 더 넓은 세계로, 월드맵 탐험을 떠나자 – 아레나 : 강력한 기사단을 가리는 1:1 PVP – 원소구름섬 : 백호, 현무, 청룡, 주작과 펼치는 전투! – 소울던전 : 기사단 승급을 위해 던전에 도전하세요. – 하늘탑 : 마물이 봉인된 탑을 정복하고 고대의 비밀을 밝혀내세요. – 토벌 : 친구와 함께 보스를 토벌하고 패밀리어를 획득! – 신전 : 선장 승급전! 여신이 내리는 시련을 극복하세요.
랭킹: 466 ( 68 )
장르: 방치형
제작사: 슈퍼플래닛
배급사: 슈퍼플래닛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2. 초능력자 키우기

초능력자 키우기
세상에서 가장 강력하고 귀여운 초능력자가 온다~☆ 각성한 초능력으로 이계에서 침입한 적들을 물리치고 지구를 지켜라! 무한 성장! 다양한 커스텀! 모두와 함께하는 콘텐츠! 차원이 다른 방치형 RPG! 지금 시작하세요~☆
랭킹: 471 ( 55 )
장르: 방치형
제작사: (주)모비릭스
배급사: (주)모비릭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3. 다크에덴M

다크에덴M
‘슬레이어’ VS ‘뱀파이어’의 끝없는 혈투 ‘보이면 반드시 죽인다!’ 당신의 전투본능을 다시 자극시킬 ‘다크에덴M’ – 다크에덴의 완벽한 모바일화! 다크에덴M! – 오픈필드에서의 실시간 무한필드 PK 향연! – 다크에덴만의 특색있는 고어함! – 당신의 전투 본능을 다시 깨워줄 무한필드 PK RPG의 귀환!

랭킹: 501 ( -44 )
장르: MMORPG
제작사: 플레이웍스
배급사: 플레이웍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4. 블레스 이터널

블레스 이터널
오리지널 블레스의 Next Chapter!
더 아름답게 구현된 중세 시대 건물과 필드맵!
더 정교하게 구현된 모바일 속 블레스 세상!
광활한 오픈월드에서의 끝없는 탐험!
랭킹: 534 ( -67 )
장르: 모바일 RPG
제작사: 룽투 게임
배급사: 룽투 코리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5. 로스트아크

로스트아크
스마일게이트에서 만든 신작 쿼터뷰 MMORPG로 총 6개의 클래스와 클래스별로 전직 가능한 직업군이 별도로 존재하며 레이드, 채집, 생활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가지고 있다.
랭킹: 541 ( 91 )
장르: 핵앤슬래시 MMORPG
제작사: (주)스마일게이트알피지
배급사: (주)스마일게이트알피지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이상 게임소개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