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5주차 인기 급등게임 인싸 10

1. 무명 기사단

무명 기사단
700년이라는 긴 잠에서 깨어난 무명 기사. 부활한 심연 군주와 맞서 싸우기 위한 여정이 지금 시작된다! 다양한 직업의 캐릭터들로 나만의 기사단을 만들어 모험을 떠나라. 도트 수집형 액션 RPG, 무명 기사단 (Unknown Knight)! ■ 다양한 직업의 캐릭터를 조합해 만든, 나만의 ‘전투 전략 덱’ -전사/탱커/마법사/암살자/서포터/저격수 다양한 직업군의 캐릭터. -같은 직업군의 캐릭터를 조합하면, 시너지 효과가 발동된다! -다양한 스킬 효과를 활용해, 나만의 전투 전략 덱을 만들어보세요! ■ 기사의 스킬을 업그레이드한다, ‘기사 전용 무기’ 캐릭터에게 전용 무기를 장착시켜 스킬을 업그레이드하세요! 강력해진 스킬로 PVP, PVE에서 멋진 전투를 경험해보세요! ■ 여러 가지 생산물을 생산할 수 있는 ‘기사단 영지’ -기사단을 승급시키고 영지를 확장해보세요! -빵집/훈련소/의뢰소 등 다양한 종류의 건물들. -영지 활동을 통해 전투에 필요한 아이템을 생산하세요!
랭킹: 379 ( -13 )
장르: RPG
제작사: 버거 몬스터 스튜디오
배급사: (주)쿡앱스
플랫폼: 모바일

2. 이사만루23

이사만루23
디테일이 다른 리얼 KBO! 이사만루23. 압도적인 리얼 그래픽! 정밀한 야구 매커니즘! “디테일이 리얼이다!”
랭킹: 390 ( -50 )
장르: 스포츠
제작사: 공게임즈
배급사: 공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3. PlayStation 공식 라운지

PlayStation 공식 라운지
랭킹: 418 ( 79 )
장르: 커뮤니티
제작사: 소니 인터렉티브
배급사: 소니 인터렉티브
플랫폼: 콘솔
상세보기: PlayStation®

4. 오버워치 2

오버워치 2
오버워치(Overwatch)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배급하는 다중 사용자 1인칭 슈팅 게임이다. 2016년 5월 24일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으로 출시하였다.

랭킹: 420 ( 87 )
장르: 팀 기반 슈팅
제작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배급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5. 빌딩앤파이터

빌딩앤파이터
빌딩앤파이터는 실제 대한민국 건물을 걸고 펼치는 짜릿한 액션 경험을 할 수 있는 GPS 액션 RPG입니다.
여러 캐릭터와 부하들을 자신만의 조합으로 구성하여 미션을 클리어하고, 실존하는 빌딩을 공성하는 전략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GPS 위치 정보를 기반으로 주변에 위치한 빌딩에서 아이템을 얻거나, 강대한 적과 함께 싸우는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랭킹: 448 ( 180 )
장르: RPG
제작사: (유)에이스톰
배급사: (주)넥슨코리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6. 겟앰프드 파이터즈

겟앰프드 파이터즈
겟앰프드 파이터즈(Getamped Fighters)는 일본의 사이버스텝이 개발한 캐주얼 코믹 대전 액션 게임으로 다양한 전투 스타일과 수백종의 액세서리를 통해 매 판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랭킹: 449 ( 40 )
장르: 액션
제작사: 사이버스텝
배급사: (주)케이엠복스
플랫폼: 모바일

7. 서머너 키우기

서머너 키우기
네? 뭐라고요? 제가 세계를 구원할 전설의 서머너 라구요? 당신은 엉망진창이 된 세계를 구원할 수 있는 유일한 존재입니다. 지금부터 서머너가 되어 세계를 구하기 위한 여정을 시작해 보세요. ▶ 쉽고, 빠르고, 놀라운 속도의 성장감 방치만 해도 폭풍 레벨업 하는 쾌감이 팡팡! 방치형 핵앤 슬래시 방식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쉽고 단순한 게임! ▶ 몰려오는 적들을 시원하게 쓸어 버리는 시원시원한 스킬 몰려오는 적들을 한방에 날려 버릴 수 있는 광역 스킬들! ▶ 이게 진짜 방치형 게임 오프라인 중에도 골드와 아이템이 획득되어 성장이 쑥쑥! 온라인 보상에 맞먹는 오프라인 보상 최고 ▶ 서머너들과 함께 성장하는 재미 인간, 수인, 요정족 동료뿐만 아니라 정령과 함께 성장하는 재미가 물씬! 귀여운 고양이가 몰려들어 날 막겠다고? ▶ 개성 넘치는 옷과 무기 코스튬 – 알록달록한 옷과 독특한 무기로 나만의 개성을 뿜뿜! ▶ 다양한 콘텐츠 – 던전, 월드 보스, 아레나 등 즐길 거리가 한가득! – 주기적으로 진행되는 새로운 시즌 콘텐츠 ▶ 무한 파밍 성장 요소 – 장비, 스킬, 서머너, 정령 등 다양한 파밍 성장 요소들 대기 중! –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하고 요리해서 무한 성장하자
랭킹: 456 ( -139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Hyper RPG Studio
배급사: Hyper RPG Studio
플랫폼: 모바일

8. 쩐쟁:머니게임

쩐쟁:머니게임
실사에 가까운 그래픽 퀄리티와 창의적인 콘텐츠와 상업 전쟁의 소재를 결합하여
경영 시뮬레이션의 진정한 재미를 즐기게 될것입니다!
글로벌 경제의 큰 틀에서 회사를 경영하고 인재를 육성하여 글로벌 경제의 판도를 바꾸고
글로벌 회사를 만들어가는 과정에서 다양한 산업과 유저의 결단력있는 투자 마인드를 그대로 반영시켜
진정한 나만의 상업제국을 건설하게 됩니다!
랭킹: 457 ( 197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IYAGAMES
배급사: IYAGAMES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9. 히어로킹: 로드 오브 에덴

히어로킹: 로드 오브 에덴
<에덴>이라고 불리는 이 세계는 인간족의 <헤르트>, 요정족의 <세라프>, 천족의 <라프텔>, 마족의 <로그웰> 대륙으로 나뉘어져 있었고, 각 대륙의 신들은 자신을 따르는 종족들과 서로를 견제하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에덴>에 갑작스러운 균열의 틈이 발생했고, 이 틈을 통해 이세계의 악신과 그의 추종자들이 <에덴>을 침략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서로를 믿지 못한 <에덴>은 전투에 패배하기 일쑤였고, 결국 대부분의 영토를 빼앗기며 힘을 잃어갔다. 결국 4개 대륙의 주신은 균열의 틈으로 이세계에서 악신과 대항하던 영웅을 소환했고, 그에게 자신들이 도와줄 테니 이세계의 악신을 물리치자는 부탁을 한다.

유저는 세계를 구하는 영웅이 되어, 신들과 함께 모험을 떠난다.

랭킹: 463 ( 160 )
장르: RPG
제작사: moyogame
배급사: 폴포지션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10. 케로로M

케로로M
퍼렁별 정복을 목적으로 정보 수집을 위해 퍼렁별을 찾아온 케로로 중사! 그리고 그의 소대원들! 말썽쟁이 개구리들의 퍼렁별 슈팅 액션! 이제는 모바일 게임으로 즐겨보세요! “케로로 소대 총출동! 입니다!”
랭킹: 469 ( -136 )
장르: FPS/TPS
제작사: 라이원소프트
배급사: 라이원소프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이상 게임랭킹 포스팅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