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4주차 순위 급등게임 인싸 10

1. 세븐나이츠 키우기

세븐나이츠 키우기
세븐나이츠 또 하나의 이야기, 새로운 캐릭터들의 유쾌한 반란! 새로운 주인공, 그리고 세븐나이츠 영웅들과 함께 떠나는 왁자지껄 모험 이야기!
랭킹: 367 ( -51 )
장르: 방치형
제작사: 넷마블넥서스
배급사: 넷마블(주)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2. 오버워치 2

오버워치 2
오버워치(Overwatch)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배급하는 다중 사용자 1인칭 슈팅 게임이다. 2016년 5월 24일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으로 출시하였다.

랭킹: 383 ( 278 )
장르: 팀 기반 슈팅
제작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배급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3. 타이젬 바둑

타이젬 바둑
타이젬바둑은, 컴투스타이젬이 운영하고 있는 바둑사이트이다. 2001년에 설립되었고 한국, 일본, 중국 각지에 홈페이지가 있다. 대국 시스템 이외에, 기전, 바둑강좌, 각종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다.
랭킹: 416 ( -25 )
장르: 바둑
제작사: (주)컴투스타이젬
배급사: (주)컴투스타이젬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4. 케로로M

케로로M
퍼렁별 정복을 목적으로 정보 수집을 위해 퍼렁별을 찾아온 케로로 중사! 그리고 그의 소대원들! 말썽쟁이 개구리들의 퍼렁별 슈팅 액션! 이제는 모바일 게임으로 즐겨보세요! “케로로 소대 총출동! 입니다!”
랭킹: 419 ( 20 )
장르: FPS/TPS
제작사: 라이원소프트
배급사: 라이원소프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5. 천애명월도M

천애명월도M
《천애명월도M》은 소설 기반 IP 게임 천애명월도의 모바일 버전으로 텐센트의 오로라 스튜디오에서 개발,레벨인피니트에서 서비스하는 MMORPG입니다. 천애명월도는 10년 동안 자체연구 개발한 진화된 엔진을 사용하여, 영화급 퀄리티의 비주얼 및 AI 커스터마이징, PVP, 전투 시스템, 완성도 높은 스토리 등 자유도 높은 다양한 컨텐츠를 구현하며, PC 천애명월도를 능가하는 고퀄리티 모바일 MMORPG로 재탄생하였습니다.
랭킹: 421 ( -52 )
장르: MMORPG
제작사: 텐센트 오로라 스튜디오
배급사: 레벨 인피니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6. 이사만루23

이사만루23
디테일이 다른 리얼 KBO! 이사만루23. 압도적인 리얼 그래픽! 정밀한 야구 매커니즘! “디테일이 리얼이다!”
랭킹: 430 ( -113 )
장르: 스포츠
제작사: 공게임즈
배급사: 공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7. PlayStation 공식 라운지

PlayStation 공식 라운지
랭킹: 434 ( -129 )
장르: 커뮤니티
제작사: 소니 인터렉티브
배급사: 소니 인터렉티브
플랫폼: 콘솔
상세보기: PlayStation®

8. 빌딩앤파이터

빌딩앤파이터
빌딩앤파이터는 실제 대한민국 건물을 걸고 펼치는 짜릿한 액션 경험을 할 수 있는 GPS 액션 RPG입니다.
여러 캐릭터와 부하들을 자신만의 조합으로 구성하여 미션을 클리어하고, 실존하는 빌딩을 공성하는 전략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GPS 위치 정보를 기반으로 주변에 위치한 빌딩에서 아이템을 얻거나, 강대한 적과 함께 싸우는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랭킹: 438 ( -61 )
장르: RPG
제작사: (유)에이스톰
배급사: (주)넥슨코리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9. 대항해의길

대항해의길
지중해부터 미지의 대륙까지 대항해의길을 개척하는 위대한 선장은 바로 당신! 항해사를 꿈꾸는 많은 사람들과 바다를 위협하는 해적들의 다양한 이야기가 당신을 기다린다!
랭킹: 440 ( 4 )
장르: MMORPG
제작사: 넷이즈
배급사: 라인콩 코리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10. 광전사 키우기

광전사 키우기
손쉽게 성장하는 방치형 액션 RPG, ‘광전사 키우기’ 대륙 가스가이아를 떠돌던 방랑자는 큰 부상으로 죽음의 위기에 처하지만, 어디선가 나타난 한 소녀로 인해 기적처럼 살아남는다. 그러나 소녀가 곧 블랙 드래곤 트라칸의 제물로 바쳐진다는 소식을 듣게 되고, 그는 소녀를 구해낼 힘을 얻기 위해 악마와 계약하여 분노에 찬 광전사로 다시 태어난다. <게임 소개> ■ 화려한 전투 액션 분노에 휩쌓이면 증폭되는 광전사의 강력함을 느껴보세요! ■ 무한 방치형 RPG 블랙 드래곤 트라칸에게 복수하기 위해 무한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 쉬운 플레이 복잡한 조작 없이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수집 요소 100여 종이 넘는 장비와 수십 가지 스킬 등 수많은 아이템을 수집하고 육성할 수 있습니다. ■ 풍부한 게임 콘텐츠 자동 전투, 던전, 소환, 퀘스트, 육성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코스튬 광전사만의 개성 있는 코스튬을 장착하고 더욱 강력하고 멋진 모습으로 거듭나보세요.
랭킹: 448 ( -2 )
장르: 방치형
제작사: (주)쿡앱스
배급사: (주)쿡앱스
플랫폼: 모바일

이상 게임소개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