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4주차 랭킹 급등게임 핫한 10

1. 9UP 프로야구

9UP 프로야구
9UP 프로야구는 KBO 리그 기반의 정통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최근 리그를 지배하는 핫 플레이어부터 레전드 선수까지 다양한 카드 컬렉션을 기반으로 라인업을 구성하는 재미를 극한으로 주는 게임으로, 마치 KBO 리그의 단장이 된 듯한 느낌으로 야구단을 운영하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지금 바로 자신이 좋아하는 팀을 운영해 한국 시리즈 우승에 도전해 보세요.
랭킹: 446 ( -46 )
장르: 스포츠
제작사: 에이스프로젝트
배급사: 에이스프로젝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2. 루나: 달빛 연대기

루나: 달빛 연대기
루나: 달빛 연대기는 루나 온라인의 내용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새로운 MMORPG 게임입니다.
다양한 코스튬으로 개성 있는 캐릭터 꾸미기, 아기자기한 동화 풍의 펫, 탈것과 함께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풍부한 콘텐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랭킹: 473 ( -13 )
장르: MMORPG
제작사: MINGTONG TECH
배급사: 룽투 코리아
플랫폼: 모바일

3. 천애명월도M

천애명월도M
《천애명월도M》은 소설 기반 IP 게임 천애명월도의 모바일 버전으로 텐센트의 오로라 스튜디오에서 개발,레벨인피니트에서 서비스하는 MMORPG입니다. 천애명월도는 10년 동안 자체연구 개발한 진화된 엔진을 사용하여, 영화급 퀄리티의 비주얼 및 AI 커스터마이징, PVP, 전투 시스템, 완성도 높은 스토리 등 자유도 높은 다양한 컨텐츠를 구현하며, PC 천애명월도를 능가하는 고퀄리티 모바일 MMORPG로 재탄생하였습니다.
랭킹: 475 ( -118 )
장르: MMORPG
제작사: 텐센트 오로라 스튜디오
배급사: 레벨 인피니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4.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는 위젯 스튜디오에서 제작하고 넥슨 코리아가 서비스하는 세계 최초의 2D 사이드 스크롤 방식 온라인 게임이다.

랭킹: 482 ( 133 )
장르: MMORPG
제작사: 위젯 스튜디오
배급사: (주)넥슨코리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5. 스케치퀴즈

스케치퀴즈
500만명이 선택한 스케치퀴즈! 실시간으로 진행되어 상대방이 그리는 멋진그림이 무엇인지 맞히는 퀴즈게임 친구들과 심심할때! 모여서~ 강의시간 수업시간! 몰래몰래~ 혼자서도 재미있는 스케치퀴즈! 모두의 그림을 캐치마인드 해보세요
랭킹: 483 ( 143 )
장르: 퀴즈
제작사: 아이진
배급사: 아이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YouTube

6. 와일드 파이터 키우기

와일드 파이터 키우기
와일드 파이터 키우기는 블랙 서바이벌, 이터널 리턴 세계관의 스핀오프 방치형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주인공 현우를 육성하여 세계 최강의 파이터로 성장 시켜보세요.
랭킹: 489 ( 144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주)모비릭스
배급사: (주)모비릭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페이스북

7.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
현실과 동일한 시간이 흐르는 세계에서, 마음 가는 대로 하루하루를 보내는 ‘동물의 숲’ 시리즈. 낚시나 곤충 채집, 가드닝부터 집 꾸미기, 패션까지, 다양한 취미를 1년 내내 즐기실 수 있습니다.
랭킹: 492 ( -64 )
장르: 커뮤니케이션
제작사: 닌텐도
배급사: 닌텐도
플랫폼: 콘솔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8. 구운몽P – 끝나지 않는 사랑 이야기

구운몽P - 끝나지 않는 사랑 이야기
김만중의 동명 고전 소설을 모티브로 성별을 반전한 여성향 비주얼 노벨 ‘구운몽’이 퍼즐 게임으로 다시 태어납니다. 더욱 다채로워진 9명의 남자 주인공들과의 사랑 이야기, 새롭게 그려진 일러스트와 함께 다채로운 매력의 캐릭터들을 만나보세요!
랭킹: 494 ( -90 )
장르: 퍼즐
제작사: (주)세시소프트
배급사: (주)세시소프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9. 프리월드

프리월드
– 프리월드는 자유로운 육성 시스템을 통한 자신만의 개성있는 캐릭터가 탄생됩니다! 종족 / 사용스탠스 / 고유스킬 / 엠블럼 / 룬 등등 수많은 육성 시스템이 존재합니다. ​- 오픈월드 대륙을 탐험하면서 수백가지 아이템을 획득하고 강화하여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가세요! ​- 그외 하우징 / 채집 / 제작 / 농장 / 결투 등등 수많은 컨텐츠 시스템이 한시도 지루할 틈이 없게 배치 되어있습니다!
랭킹: 495 ( -76 )
장르: RPG
제작사: 모용불혹
배급사: 펑크랜드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10. 마블스냅

마블스냅
마블스냅은 차기 대작 CCG(Collectible card game)게임입니다. CCG 장르에서 유명한 벤 브로드 (Ben Brode)가 개발한 게임이며, 마블 캐릭터(50종 이상)를 카드로 구현했습니다. 한 판에 3분 정도 소요되는 “초고속 게임”(SUPER FAST GAMES)이며, 자신이 유리한 상황에 있을 시 ‘스냅’이라는 효과를 사용하여, 승리했을 시 가져갈 수 있는 코스믹 큐브가 두 배로 늘어납니다. 카드는 총 150장 이상이 있으며 같은 캐릭터라도 다양한 형태의 일러스트가 그려진 카드가 존재하고, 카드를 성장시킬 수도 있습니다.
랭킹: 498 ( -143 )
장르: 카드 전략
제작사: 세컨드디너
배급사: 뉴버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이상 급상승 게임 포스팅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