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4주차 랭킹 급등게임 인기있는 10

1. 와일드헌트

와일드헌트
와일드헌트는 비인간 형태 전투 MMORPG(Massively Multiplayer Online Role-Playing Game) 게임입니다.
랭킹: 436 ( 67 )
장르: MMORPG
제작사: SUMMERFUN
배급사: SUMMERFUN
플랫폼: 모바일

2. 포트리스 사가

포트리스 사가
생명의 힘을 가득 담은 세계수의 씨앗 코르와 영웅의 후예 루이의 모험기!! 다양한 동료들을 모으고 적들을 물리치세요.
랭킹: 449 ( 599 )
장르: 방치형
제작사: 버거 몬스터 스튜디오
배급사: (주)쿡앱스
플랫폼: 모바일

3. 리그 오브 레전드

리그 오브 레전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세계 최고의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게임입니다. 끝없이 이어지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 RTS와 RPG를 하나의 게임에서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장르의 온라인 게임입니다. 두 팀은 각기 독특한 특성과 플레이스타일을 자랑하는 강력한 챔피언을 소환하여, 다양한 모드의 전장에서 정면 대결을 펼칩니다. 신규 챔피언이 끊임없이 추가되며,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이루어지고, 흥미진진한 e스포츠 대회의 중심이기도 한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많은 동료 소환사들과 함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겨보세요!
랭킹: 553 ( 20 )
장르: MOBA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배급사: 라이엇 게임즈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4. 쓰론 앤 리버티

쓰론 앤 리버티
엔씨소프트가 개발한 심리스 오픈 월드 MMORPG.
랭킹: 556 ( 174 )
장르: MMORPG
제작사: (주)엔씨소프트
배급사: (주)엔씨소프트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5. 끄투코리아

끄투코리아
기상천외한 끝말잇기를 웹게임으로! 끄투코리아는 끝말잇기를 웹 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온라인 웹 게임입니다. 글자를 갖고 놀 수 있는 끝말잇기, 단어대결, 자음퀴즈, 훈민정음, 십자말풀이, 그림퀴즈 등 다양한 게임 유형을 통해 재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일반 끝말잇기와는 다르게 어인정 이라는 특수 규칙을 적용하여 노래 제목 등을 사용할 수 있으며, 그 외에 한방 단어를 사용 못하게 하는 매너 특수 규칙 등 여러 특수 규칙을 적용하여 입맛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 내 포인트를 이용하여 나만의 캐릭터인 모레미를 꾸며보세요.
랭킹: 560 ( -68 )
장르: 퍼즐/보드
제작사: 끄투코리아
배급사: 끄투코리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6. 유그드라 리버스

유그드라 리버스
베르겐 섬에 돌아온 당신은 소꿉친구인 에리카와 그 일행을 만나게 되고, 성 로즈마리 학원의 일에 협력하게 된다. 이후 폴 보스크의 일원들이 마물을 이끌고 차례로 베르겐 섬과 성 로즈마리 학원을 습격해온다. 위기 때마다 실력있는 발키리들이 가세하고 함께 필사적으로 분투한 결과, 폴 보스크의 모든 작전은 실패하고 결국 퇴각한다. 폴 보스크에 의해 베르겐 섬에 유행하게 된 고화증에 의해 미리엘 학원장이 결국 쓰러지고, 당신과 에리카 일행은 치료약을 구하기 위해 샤빈 자라 상단으로 향한다. 그러나 루시아 제국군이 상단을 습격해오고, 일행은 기지를 발휘하여 침공을 막아내고 위기를 극복한다. 이후 상단은 무지개철 생산지 탈환 작전을 전개하여 반격에 나서고, 전술적으로 승리를 거두어 일대에서 제국군을 몰아낸다.
랭킹: 568 ( 153 )
장르: RPG
제작사: 빅디퍼
배급사: 게임펍
플랫폼: 모바일

7. 고양이 섬의 비밀

고양이 섬의 비밀
평화로운 고양이 왕국에서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던 고양이 냐냐와 친구 무냐.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들이닥친 대홍수! 외딴 섬에서의 갑작스러운 생활에 적응해 나가는 냐냐와 무냐를 도와주세요. 무너진 다리를 복구하고, 집을 짓고, 농사를 지으면서 섬을 살펴보세요. 이곳저곳에 뚜렷이 보이는 문명의 흔적, 알 수 없는 유적, 아름다운 정원과 성까지. 이 섬에는 분명히 숨겨진 비밀이 있습니다. 배를 띄워 먼 바다로 항해를 나가보세요. 신비롭고 다양한 탐험의 세계가 냐냐와 무냐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생동감 넘치는 귀여운 고양이를 수집하고, 이야기를 즐겨보세요.- 고양이 왕국을 둘러싼 모험 가득한 섬들을 탐험해보세요.- 다른 플레이어와 교류하고, 협력하면서 게임을 즐기세요.- 나만의 왕국을 건설하고, 꾸미세요.
랭킹: 569 ( 250 )
장르: 어드벤처
제작사: 라이크잇게임즈
배급사: 라이크잇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8. 귀무삼국

귀무삼국
단순한 삼국지 게임은 끝났다! 막강한 삼국의 무장들과 함께 요괴들로 고통받는 난세를 해결하고 절세가인들과 무장 학원에서의 로맨스를 즐겨보세요! 포진, 정령, 법기 시스템으로 주공님만의 전략/전술을 구사하고 혼수를 활성화해 무장들을 도울 수 있습니다! 삼국 영웅들의 새로운 이야기가 귀무삼국에서 다시 시작됩니다!
랭킹: 571 ( 463 )
장르: RPG
제작사: Guangzhou Tangyou Co., Ltd.
배급사: (주)일로드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9. 비공정 기사단

비공정 기사단
“비공정이 하늘을 누비는 이곳은 아케인펑크 세계. 여러분은 구름섬 출신 최초로 비공정의 선장이 되었습니다!” AFK 플레이로 무한히 펼쳐지는 스테이지를 돌파하며 전설의 영웅이 되어보세요! ■ 하늘을 나는 배를 타고 타임어택 방치 전투 – 15초의 승부! 시간 안에 몬스터를 물리치고 전진하세요! – 전투도 성장도 자동, 점점 강해지는 적들도 문제없어요. ■ 마법과 공학이 어우러진 모험 스토리 – 애니메이션으로 펼쳐지는 판타지 세계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 기사별 고유 스토리로 몰입감은 2배, 전투는 더 짜릿하게! ■ 끝 없는 항해, ‘귀환’으로 더 강력하게 – 무한한 모험에 한계를 느낀다면, 포탈을 열어 처음으로 돌아가세요! – 더 강력해진 힘으로 더 멀리 여정을 떠날 수 있습니다. ■ 강력한 엔진, 최강의 비공정으로 업그레이드 – 마력 엔진을 강화해 전투력을 빠르게 올려보세요! – 관제실, 엔진실, 연구실 등 8개의 선실을 관리하고, 더 강한 비공정을 수집해보세요. ■ 비주얼도, 능력도 최상! 40명의 도트 기사들 – 다양한 속성과 포지션을 가진 기사들로 나만의 파티를 꾸려보세요. – 승급, 각성, 장비 등 다양한 방법으로 기사단을 성장시킬 수 있어요. ■ 더 넓은 세계로, 월드맵 탐험을 떠나자 – 아레나 : 강력한 기사단을 가리는 1:1 PVP – 원소구름섬 : 백호, 현무, 청룡, 주작과 펼치는 전투! – 소울던전 : 기사단 승급을 위해 던전에 도전하세요. – 하늘탑 : 마물이 봉인된 탑을 정복하고 고대의 비밀을 밝혀내세요. – 토벌 : 친구와 함께 보스를 토벌하고 패밀리어를 획득! – 신전 : 선장 승급전! 여신이 내리는 시련을 극복하세요.
랭킹: 576 ( 550 )
장르: 방치형
제작사: 슈퍼플래닛
배급사: 슈퍼플래닛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10. 원펀맨:영웅의 길

원펀맨:영웅의 길
[원펀맨:영웅의 길]은 <원펀맨>의 정식 판권으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으로, 슈에이샤에서 검수, 다모 게임즈에서 제작 및 퍼블리싱을 담당한 게임입니다.
랭킹: 577 ( 447 )
장르: 방치형
제작사: Damo Games
배급사: Damo Games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그럼 게임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