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주차 실시간 급등게임 인싸 10

1. RAGNAROK 20 HEROES

RAGNAROK 20 HEROES
매력적인 20인의 영웅들과 떠나는 환상의 여정! RAGNAROK 20 HEROES! 개성 넘치는 던전과 함께 즐기는 호쾌한 모험 RPG의 세상으로 지금 들어오세요.
랭킹: 459 ( 155 )
장르: RPG
제작사: 그라비티 네오싸이언
배급사: 그라비티 네오싸이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2. 포켓몬 GO

포켓몬 GO
포켓몬 세계를 모험: 언제 어디서든 포켓몬을 찾아보세요! 포켓몬을 더 많이 잡고 「포켓몬 도감」을 완성하세요! 파트너 포켓몬과 함께 여행하며 포켓몬을 강화하고 보상을 받으세요! 불꽃 튀는 「체육관 배틀」을 하거나… 다른 트레이너들과 협력하여 강력한 포켓몬이 등장하는 「레이드배틀」에 도전하세요!
랭킹: 460 ( -142 )
장르: 증강현실(AR)
제작사: 나이언틱
배급사: 나이언틱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3. 미틱 히어로즈

미틱 히어로즈
어둠의 힘이 세상을 위협하지만, 이에 맞서는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전 세계 신화 속 신들과 영웅들이 당신의 소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방치 보상에서 획득한 보석, 재료 및 각종 자원을 사용하여 강력한 진형을 구성하여 자신만의 전용 군단을 만들어보세요! 오프라인 방치 보상과 자동 전투 등 편리한 기능으로 게임을 즐겨보세요! 지금 이 순간 미틱히어로즈의 다양한 신과 영웅들을 만나보세요!
랭킹: 486 ( 108 )
장르: RPG
제작사: 아이지지닷컴
배급사: 아이지지닷컴
플랫폼: 모바일

4.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는 위젯 스튜디오에서 제작하고 넥슨 코리아가 서비스하는 세계 최초의 2D 사이드 스크롤 방식 온라인 게임이다.

랭킹: 488 ( -54 )
장르: MMORPG
제작사: 위젯 스튜디오
배급사: (주)넥슨코리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5. 9UP 프로야구

9UP 프로야구
9UP 프로야구는 KBO 리그 기반의 정통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최근 리그를 지배하는 핫 플레이어부터 레전드 선수까지 다양한 카드 컬렉션을 기반으로 라인업을 구성하는 재미를 극한으로 주는 게임으로, 마치 KBO 리그의 단장이 된 듯한 느낌으로 야구단을 운영하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지금 바로 자신이 좋아하는 팀을 운영해 한국 시리즈 우승에 도전해 보세요.
랭킹: 493 ( -86 )
장르: 스포츠
제작사: 에이스프로젝트
배급사: 에이스프로젝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6. 발키리 히어로 키우기

발키리 히어로 키우기
발키리의 세계를 지키고 신들을 찾아 떠나는 성장 이야기!
랭킹: 496 ( -85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주)모비릭스
배급사: (주)모비릭스
플랫폼: 모바일

7. 마블스냅

마블스냅
마블스냅은 차기 대작 CCG(Collectible card game)게임입니다. CCG 장르에서 유명한 벤 브로드 (Ben Brode)가 개발한 게임이며, 마블 캐릭터(50종 이상)를 카드로 구현했습니다. 한 판에 3분 정도 소요되는 “초고속 게임”(SUPER FAST GAMES)이며, 자신이 유리한 상황에 있을 시 ‘스냅’이라는 효과를 사용하여, 승리했을 시 가져갈 수 있는 코스믹 큐브가 두 배로 늘어납니다. 카드는 총 150장 이상이 있으며 같은 캐릭터라도 다양한 형태의 일러스트가 그려진 카드가 존재하고, 카드를 성장시킬 수도 있습니다.
랭킹: 503 ( -49 )
장르: 카드 전략
제작사: 세컨드디너
배급사: 뉴버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8. 헌터 키우기

헌터 키우기
헌터 키우기는 방치형 RPG라는 장르의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세계관이 녹아있는 던전으로 인해 몰입도를 한층 더 끌어올린 게임입니다. 「과거, 현재, 미래, 이세계」의 시공간을 오가는 플레이로, 각 던전에 녹아든 화려한 애니메이션과 이펙트로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또한, 길드시스템과 전직시스템 등 다양한 컨텐츠가 마련되어있어 유저들에게 끊임없는 즐길거리를 선사합니다. < 헌터스토리 Chapter1. 정체불명의 포탈과 침략 > 원인 불명 붉은색 포탈 발견. 포탈을 타고 넘어온 대량의 몬스터들에게 자비란 없었다. 이 세계 인간은 90%가 사망하게 되었고 지구상 존재하는 것들은 형태를 알아볼 수 없게 되었다. 하지만 그들은 멈추지 않았고, 숨어있는 10%의 인간을 찾기 위해 몬스터들은 또다른 포탈을 생성하기 시작했다. 결국 「 과거, 현재, 미래, 이세계 」 판도라의 상자는 열려버리게 되고… …. to be continued
랭킹: 511 ( -81 )
장르: 방치형
제작사: 게임베리 스튜디오
배급사: 게임베리 스튜디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9. EOC: 문명정복

EOC: 문명정복
EOC: 문명정복은 전세계 문명의 대전장을 배경으로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9대 문명 중 원하는 문명을 선택하여 글로벌하게 구현된 초대형 전장에서 실시간으로 대결하는 전략 게임입니다. 혼자가 아닌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성전과 오직 전투에만 전념할 수 있는 고속 징병 기능으로 지루하지 않은 최고의 전장을 경험해보세요!
랭킹: 513 ( -57 )
장르: 전략
제작사: 4399 코리아
배급사: 4399 코리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10. 오버워치 2

오버워치 2
오버워치(Overwatch)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배급하는 다중 사용자 1인칭 슈팅 게임이다. 2016년 5월 24일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으로 출시하였다.

랭킹: 515 ( -132 )
장르: 팀 기반 슈팅
제작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배급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이상 게임 포스팅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