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주차 재미있는 급등게임 인싸 10

1. 소울워커

소울워커
PLAY하는 매 순간이 애니메이션이 된다! 3D 카툰 렌더링과 하복 엔진 환경 위에 액션 RPG의 화려한 스킬과 역동적인 카메라 연출이 더해졌다! 내가 PLAY 하는 순간을 영상으로 캡쳐만 해도 한 편의 애니메이션이 된다! 소울워커가 선사하는 명품 그래픽에 빠져 보시라! 다음이 더 궁금해지는 탄탄한 스토리가 있다! 캐릭터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 다양한 스토리 전개! 캐릭터들과 완벽한 케미를 자랑하는 NPC와 몬스터! 스토리에 긴장감을 더해주는 화려한 이능력과 스킬! 지금보다 다음이 더 궁금해지는 액션 RPG~ 소울워커의 탄탄한 스토리에 빠져 보시라!
랭킹: 446 ( 251 )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주)라이언 게임즈
배급사: (주)라이언 게임즈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2. 카운터사이드

카운터사이드
“이 도시에 또 다른 세계가 있다.” 관리실패로 인해 인류를 위협하는 침식체와, 침식체에 맞서는 특별한 능력자인 카운터의 존재가 밝혀진 현재. 멈춰 있던 시계가 다시 움직이기 시작한다. 하나의 도시, 두 개의 세계.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
랭킹: 448 ( 437 )
장르: RPG
제작사: 스튜디오비사이드
배급사: 스튜디오비사이드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3. 리치리치:부자되는 법

리치리치:부자되는 법
하루만에 10억을 벌었습니다. 당신도 살 수 있다! 부자인생. 손쉬운 게임, 흥미로운 콘텐츠로 새로운 삶을 살아보세요. 오늘부터 게임으로 즐기는 부자인생, 지금바로 리치리치. 쉽고 빠르게 부자되는 방법! 단 10초만에 당신도 오늘부터 부자! 터치 한번으로 부를 축적해보세요! 터치터치 리치리치 부자되는 법!
랭킹: 488 ( 429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유엘유게임즈
배급사: 유엘유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4. 랜덤 다이스: 롤롤

랜덤 다이스: 롤롤
■ 전략적 다이안 배치로 펼쳐지는 실시간 PVP 전투 게임 적의 움직임을 예측하고 다이안을 배치하세요. 전장에서 생생한 전투를 진행하고, 최후의 생존자로 승리하세요! 30종 이상의 다이안을 수집하여 상대방이 깜짝 놀랄만한 전략을 구상해 전장에서 승리 하시길 기원합니다!
랭킹: 491 ( 455 )
장르: 전략
제작사: 111 Percent
배급사: 111 Percent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페이스북

5. 신비아파트 고스트헌터

신비아파트 고스트헌터
사람들이 위험해!! 내가 잡은 착한 귀신들을 소환~! 우리가 힘을 합쳐 싸우면, 최고점수 만큼 사람들을 구할 수 있다구!! 드디어 신비아파트 고스트 헌터 오픈! 신비아파트의 멋진 주인공들과 즐기는 귀신잡기! 애니메이션처럼, 내 주변의 귀신들을 잡을 수 있다는 사실~ 캐릭터를 업그레이드 하고, 전투에서 더 많은 점수를 획득해서 사람들을 구해보세요!
랭킹: 494 ( -1 )
장르: 어드벤처
제작사: 주식회사 3F FACTORY
배급사: (주)다에리소프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6. 브릭시티

브릭시티
500년 미래의 황폐해진 지구를 재건하는 소셜 시뮬레이션, 브릭시티! 지구에 어떤 시티를 건설할지는 모두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브릭을 하나하나 쌓아 멋진 시티를 만들어보세요! 지구가 멸망하고 500년이 지난 2523년, 인류의 고향 지구를 다시 푸르게 만들기 위해 여러분의 도움을 요청합니다. 선택받은 브릭 마스터인 여러분의 임무는 ‘브릭’이라는 정화 물질을 가지고 창의적인 건물을 만들어 지구를 정화하고 시티를 키워나가는 것! 이 기적의 ‘브릭’을 자유롭게 사용하여 귀엽고 사랑스러운 미래의 인류, 피포들이 살 수 있는 활기찬 시티를 만들어주세요! 이 우주 프로젝트에 필요한 연구와 테스트는 완료! 그럼 출발해 볼까요! ◼︎ 나만의 시티를 건설해 보세요 브릭만 있다면 당신은 500년 후 미래 지구 문명의 중심이 될 엄청난 건물들을 지을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시티 계획은 필수죠! 우뚝 솟은 고층빌딩부터 아늑한 주거공간에 이르기까지 저마다 독특한 감각으로 설계된 멋진 건물들을 건축할 수 있습니다. 당신만의 경의로운 건축물을 만들고 무한한 창의력의 세계에 빠져보세요! ◼︎ 모든 것을 커스터마이징해 보세요 커스터마이징은 브릭시티의 주요 기능입니다. 7,000개가 넘는 브릭(블록)을 사용하여 여러분의 다양한 취향과 개성을 구현해 낼 수 있으며, 자신만의 아바타를 생성할 수 있죠. 여러분의 상상력과 건축 능력으로 이 세상에 없던 건축 디자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황량했던 시티가 여러분의 건축물을 만나 화려하고 활기찬 시티로 변화되는 과정을 지켜보세요! 브릭마스터(마스터 빌더)는 브릭(블록) 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로 배치에서부터 건물의 섬세한 장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꾸미기가 가능합니다. 디테일 하나하나까지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 해보세요. ◼︎ 다양한 시티를 만나 보세요 브릭시티에서의 경험은 건설만으로 끝나지 않습니다! 예상치 못한 놀라운 발견과 탐험 그리고 다른 플레이어와의 즐거운 교류가 가능하죠. 전 세계 크리에이터들이 만든 독특한 시티를 구경하고 어떻게 만들었는지 감도 잡히지 않는 위대한 건물들의 경이로움을 느껴보세요. 자유로운 브릭 건설을 통한 크리에이터들의 무한한 창의력과 상상력의 산물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브릭시티의 광활한 샌드박스 세계를 누비며, 다른 플레이어를 만나고, 아이디어를 공유하며 그들의 창작물을 경험해 보세요! ◼︎ 친구들과 소통하세요 브릭시티의 상상력을 펼친 유니크한 스타일의 시티들은 매력적이고 사랑스러움으로 가득합니다. 이 멋진 시티들에 발을 들이는 순간 그 창의로운 세상에 매혹될 겁니다. 평범함을 뛰어넘는 다양한 장르가 융합된 모바일 게임인 이 브릭시티에서 롤플레잉을 즐기고 시티들을 즐겨보세요. 다른 브릭 마스터들의 시티를 여행하면 짓고 싶은 멋진 건물의 도면을 발견하고 수집하며 소셜 경험도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이들로부터 시티 꾸미기의 영감을 받아보세요!. ◼︎ 힐링과 휴식을 즐겨보세요 브릭시티는 꿈과 희망, 행복으로 가득한 멋진 세상입니다. 경쟁과 갈등이 없는 평화로운 브릭시티의 세상에서 다양한 성격과 배경을 가진 사랑스러운 피포들과 이야기를 나눠보세요. 복잡한 현실의 문제를 잠시 내려두고 이들과 마음을 치유하고 스트레스를 완화할 수 있을 거예요. 브릭시티는 시티 건설이라는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시티를 탐험하고 즐거운 놀이를 발견하고 즐길 수 있으며 다른 플레이어들과 상호작용까지 확장된 멀티플레이 경험을 제공합니다. 창의력을 발휘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경험하며 다른 플레이어들과 함께 상상력을 자유롭게 펼치면서 멋진 브릭시티 세계 커뮤니티의 일부가 되어보세요. 브릭시티에서 당신의 무한한 가능성을 확인하세요!
랭킹: 497 ( 143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스튜디오킹덤
배급사: 데브시스터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7. 와일드헌트

와일드헌트
와일드헌트는 비인간 형태 전투 MMORPG(Massively Multiplayer Online Role-Playing Game) 게임입니다.
랭킹: 498 ( 62 )
장르: MMORPG
제작사: SUMMERFUN
배급사: SUMMERFUN
플랫폼: 모바일

8. 알투비트

알투비트
알투비트(R2BEAT)는 리듬 액션과 레이싱을 결합한 장르의 게임입니다. 경기장에서 방향키를 통해 여러가지 장애물을 넘으면서 순위 경쟁을 하는 온라인 게임이며 레이싱 뿐만이 아니라 결혼, 멘토, 단짝 등 여러가지 소셜 컨텐츠들을 통해 친구와 플레이할 수 있는 소셜 네트워크적인 요소와 알팜, 마이홈 등 나만의 집을 꾸미고 정원을 가꿀 수 있는 시뮬레이션 요소 등 다양한 컨텐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랭킹: 499 ( 162 )
장르: 리듬
제작사: (주)밸로프
배급사: (주)밸로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9.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는 모장 AB의 설립자 마르쿠스 페르손이 만든 샌드박스 건설 게임으로 삼차원 세상에서 다양한 블록을 놓고 부수면서 여러 구조물과 작품을 만들 수 있으며, 싱글플레이어와 멀티플레이어를 지원한다.
랭킹: 550 ( 18 )
장르: 샌드박스
제작사: 모장 스튜디오
배급사: 엑스박스 게임 스튜디오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10. 테일드 데몬 슬레이어: 라이즈

테일드 데몬 슬레이어: 라이즈
저무는 세계의 평화, 그리고 돌아온 악랄한 저주… 리치왕의 저주를 피해 하늘섬 마고니아로 도망간 여우 수인족들. 세계의 평화는 찾아왔지만, 리치왕의 빈자리를 차지한 악당 다크 메이지가 세상에 데몬을 퍼뜨린다는 소문이 들린다… 리치왕의 저주로부터 여우 수인족들을 구해내는 소명을 받은 당신, 평화의 질주에 합류할 준비가 되었는가…! ▶ 리치왕과 대결에서의 짜릿한 승리…그리고 수백년이 흘렀다…! 또다시 등장한 악의 세력, 그리고 혼란스러워진 세계… 리치왕의 저주를 풀어 여우수인족들을 다시 한번 구해주세요 ▶평화도 전략적으로, 재화와 자원 수집! 치열한 전투를 위해 무기 별 스킬을 강화하고 무기를 장착하며 전략적인 플레이를 계획해보아요 다크 메이지의 추종자들과 데몬들을 처치하면 할수록 재화와 자원들은 쌓여요 정령과 교감하여 능력을 강화해보세요 ▶다양한 무기들과 스킬들로, 개성 넘치는 전략적인 전투! 등급별로 강력해지는 무기들과 희귀 장비 수집으로 빠른 레벨 상승을 경험해보세요 화려한 스킬들과 개성이 드러나는 무기들로 눈도 즐거운 전투를 즐겨보세요 ▶거대 신수들과의 팀워크를 통한 신임받는 영웅으로! 신수와 동행하여 강력해진 전투를 경험해보아요 스테이지 전투와 방치 보상을 통하여 신수의 축복 강화를 누려보세요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화려하고 강력한 시그니쳐 코스튬! 화려한 스킬 이펙트와 개성있는 스킬을 장착한 코스튬으로 시각적인 재미도 챙겨보세요 무드에 따라서, 상황에 따라서! 개성있는 디자인과 다변화 가능한 스킬로 전투해보세요 ▶수련의 방으로 소소한 재미까지! 매일매일 ‘명상’하며 수련 포인트를 얻어보아요 쌓여있는 수련포인트로 공격력, 생명력, 그리고 추가된 스킬들을 증가하세요 ▶게임을 꺼 놓은 상태에서도, 무한한 모험! 방치형 자동 플레이로 쾌속 진행과 짜릿한 성취를 쟁취하세요 오프라인 누적 보상 시스템을 통하여 끊임없는 성장을 경험해보세요
랭킹: 552 ( 377 )
장르: 방치형
제작사: Purple x Purple 스튜디오
배급사: (주)쿡앱스
플랫폼: 모바일

이만 게임 포스팅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