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주차 인기 급등게임 재미있는 10

1. 기적의 검

기적의 검
1. 이보다 편한 RPG는 없다! – 한손 원터치 폭풍 성장과 끊임없는 오프라인 성장으로 시간을 지배하라! 2. 연맹 영지 탈환을 위한 핏빛 전쟁! – 각 영주 자리를 향한 대규모 연맹의 아찔한 쟁패가 시작된다! 3. 여러가지맛 성장 시스템 – 다양한 개성을 녹여 지루할 틈이 없는 성령 / 신병 / 마법진 / 신수 등 다채로운 육성법으로 무한한 성장의 기쁨을 느껴보세요!
랭킹: 484 ( 454 )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4399 코리아
배급사: 4399 코리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2. 마비노기

마비노기
마비노기는 대한민국의 MMORPG로, 넥슨 산하 데브캣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높은 자유도의 2세대 온라인 게임이다. 이름에 걸맞게 켈트 신화, 주로 아일랜드 지방의 이야기를 모티브로 삼아 세계관을 만들었다. 엄밀하게는 아일랜드 신화에서 꽤 많이 따왔다. 에린은 아일랜드를 지칭하는 아일랜드어의 영어 표기라든지, 모리안, 키홀, 루, 마하, 이멘 마하, 포워르, 누아자등의 인지명과 그 설정 등등…. 한 예로 아일랜드 신화의 삼하인은 신년축제가 있다든지, 저승과 이승의 경계가 약해진다든지, 마비노기의 삼하인에 나이를 먹고 저승에 갈 수 있는 것은 다 아일랜드 신화에서 딴 것이다. 어디까지나 모티브로 삼았기에 세세한 설정의 큰 차이가 있으니 혹여 실제 켈트 신화와 착각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하다.

랭킹: 508 ( 223 )
장르: MMORPG
제작사: (주)넥슨코리아
배급사: (주)넥슨코리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3. F급 용사 키우기

F급 용사 키우기
“이.. 이럴 수가.. 내가 F급이라니!!” 모험가의 등급에 자비란 없습니다. 그러나 비록 지금은 F급이지만, 위대한 S급 모험가의 길이 멀리 있지만은 않습니다. 자, 이제 내 경험치가 되어줄 몬스터들을 박살 내러 출발해 볼까요?
랭킹: 580 ( -41 )
장르: 방치형
제작사: EK게임즈
배급사: EK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4. 소울즈

소울즈
SOULS는 과거의 전쟁으로부터 시작됩니다. 탐욕에 사로잡힌 일곱 명의 군주는 영웅들의 영혼을 봉인하였고 세계를 정복했습니다. 당신은 이제 봉인된 영웅들의 영혼을 군주들로부터 해방시키고 악과 파멸로부터 세계를 구해야 합니다. 여정에 참여하여 자유를 되찾아 주세요! ▶ 게임 특징 – 환상적인 아트 그래픽: 환상적인 아트 그래픽으로 편하고 힐링되는 RPG 여정을 즐겨보세요. –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영웅들: SOULS 세계에서 다양한 60명 이상의 에픽 영웅들을 만나고, 그들의 캐릭터들을 탐험하세요. – 전략과 게임 플레이: 타일 기반의 턴제 전투에서 최적의 배치로 승리하세요. 다양한 영웅들과 스킬을 사용하여 다른 적들을 물리치세요. – 다양한 전투 컨텐츠: 세상을 구하기 위한 탐험으로부터 영웅들과 함께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세요.
랭킹: 587 ( 340 )
장르: RPG
제작사: 콘크릿트
배급사: 하비
플랫폼: 모바일

5. 기동전대 : 아이언사가

기동전대 : 아이언사가
세계는 이미 대전으로 인해 불바다가 되었다. 재앙을 부른 것은 “거신”이라 불리는 열두 대의 장갑 로봇이었다. 이윽고 대전이 끝을 알리자 거신들도 어딘가로 사라졌다. 살아남은 인류는 전쟁이라는 재해를 떨치고 일어나 부흥을 이루었고 평화로운 시대를 맞고 있었다. 그와 함께 대전의 기억도, 세계를 멸망시킨 거신도 사람들의 기억에서 잊혔다. 그때 운명의 폭풍은 새로운 역사의 한 페이지를 펼치고 있었다 …… 거신을 바탕으로 개발된 전투 장갑 기계 “배틀 메카”. 기존의 장갑 차량보다 훨씬 뛰어난 이 새로운 힘이 국가와 국가 사이에 유지되던 균형을 깨고 세계에는 다시 전란의 불길이 치솟기 시작한다. 군인, 용병, 상금 헌터…… 속속히 전장으로 향하게 되는 기사들. 그 와중에 휘말린 한 무명의 용병, 배틀 메카와 소녀들의 전설이 지금 시작된다!
랭킹: 588 ( 372 )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게임더치
배급사: 게임더치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6. 천애명월도M

천애명월도M
《천애명월도M》은 소설 기반 IP 게임 천애명월도의 모바일 버전으로 텐센트의 오로라 스튜디오에서 개발,레벨인피니트에서 서비스하는 MMORPG입니다. 천애명월도는 10년 동안 자체연구 개발한 진화된 엔진을 사용하여, 영화급 퀄리티의 비주얼 및 AI 커스터마이징, PVP, 전투 시스템, 완성도 높은 스토리 등 자유도 높은 다양한 컨텐츠를 구현하며, PC 천애명월도를 능가하는 고퀄리티 모바일 MMORPG로 재탄생하였습니다.
랭킹: 590 ( 317 )
장르: MMORPG
제작사: 텐센트 오로라 스튜디오
배급사: 레벨 인피니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7. 와일드 파이터 키우기

와일드 파이터 키우기
와일드 파이터 키우기는 블랙 서바이벌, 이터널 리턴 세계관의 스핀오프 방치형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주인공 현우를 육성하여 세계 최강의 파이터로 성장 시켜보세요.
랭킹: 591 ( 398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주)모비릭스
배급사: (주)모비릭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페이스북

8. 무한의 계단

무한의 계단
단순중독 게임, 무한의 계단 등장! 여러분도 정상을 향해 도전해 보세요! 당신은 정상을 향해 끝없는 계단을 올라갈 수 있습니다. 계단을 오르는 것은 쉬운 것 같지만, 쉽지만은 않습니다. 리더보드의 최고 기록에 도전해 보세요. 그리고 정상에 우뚝 서 보십시오.
랭킹: 597 ( 357 )
장르: 아케이드
제작사: 엔플라이 스튜디오
배급사: 엔플라이 스튜디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헝그리앱

9. 파티 애니멀즈

파티 애니멀즈
Party Animals에서 강아지, 고양이, 그리고 다른 귀여운 동물 친구들을 선택해 다양한 상대와 만나 싸우세요. 현실적인 물리엔진으로 여러 재미있는 상황과 마주할 수 있습니다.
랭킹: 600 ( -157 )
장르: 난투형 액션
제작사: Recreate Games
배급사: Source Technology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10.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
물풍선을 이용하여 상대를 물방울에 가두어 터뜨리면 이기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랭킹: 605 ( 38 )
장르: 아케이드
제작사: (주)넥슨코리아
배급사: (주)넥슨코리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이상 게임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