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주차 인기 급등게임 재미있는 10

1. 우파루 오딧세이

우파루 오딧세이
★대한민국 NO.1 컬렉션 SNG~ 우파루 오딧세이!★ 귀여운 우파루들이 돌아왔다! 우파루를 위협하는 어둠에 대항하여, 한층 더 강해진 우파루들의 새로운 여정에 함께 해보세요!
랭킹: 426 ( 15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하이브로
배급사: 엔에이치엔(주)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사전예약

2. 대항해의길

대항해의길
지중해부터 미지의 대륙까지 대항해의길을 개척하는 위대한 선장은 바로 당신! 항해사를 꿈꾸는 많은 사람들과 바다를 위협하는 해적들의 다양한 이야기가 당신을 기다린다!
랭킹: 442 ( 78 )
장르: MMORPG
제작사: 넷이즈
배급사: 라인콩 코리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3. 닥사RPG : 파밍용사키우기

닥사RPG : 파밍용사키우기
닥사RPG는 모바일 2D MMORPG 게임입니다. 사냥, 컨텐츠를 통해 수많은 아이템을 수집, 파밍하고 성장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방치형 플레이 OK! 무한정 사냥만을 통해서도 쑥쑥 성장이 가능합니다. 하드한 플레이도 OK! 쉴새 없이 쏟아지는 정기 컨텐츠를 경험해보세요. MMORPG의 꽃인 자유거래 시스템 완비! 거래소, 1:1거래 시스템을 통해 다른 용사님들과 다양한 아이템들을 손쉽게 거래할 수 있습니다.
랭킹: 454 ( 219 )
장르: MMORPG
제작사: 삼삼게임즈
배급사: 삼삼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4. 뿌요뿌요!! 퀘스트

뿌요뿌요!! 퀘스트
뿌요뿌요 캐릭터들이 퍼즐 RPG 『뿌요뿌요!! 퀘스트』에 대집합! 퍼즐을 즐기며 최강의 마도사를 노리자!
랭킹: 479 ( 297 )
장르: 퍼즐 RPG
제작사: 세가(주)
배급사: (주)세시소프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5. 울프 게임: 더 와일드 킹덤

울프 게임: 더 와일드 킹덤
<울프 게임: 더 와일드 킹덤>은 리얼하고 세밀한 그래픽으로 그려진 늑대를 주제로 한 SLG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늑대왕 죽음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알파’라는 주인공이 되어 무너진 늑대 왕국을 다시 번영시키는 임무를 수행해야 합니다. 다양한 늑대를 육성하여 최강의 늑대 무리를 구성하여 적과 전투하고, 사냥을 하거나 자원을 수집하여 영토를 넓힐 수 있습니다. 또한 친구들과 연맹을 구성하여 함께 야생 세계를 탐색하고 적의 침입을 물리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새롭게 그려낸 실존하는 늑대종과 사실적인 그래픽의 월드 필드를 경험하며, 늑대 왕국의 생존과 번영을 위해 리더로서 자신만의 전략을 세우고 싸워 나가보세요.
랭킹: 484 ( 147 )
장르: 전략
제작사: SPECIAL(HONG KONG)CO.,LTD
배급사: SPECIAL(HONG KONG)CO.,LTD
플랫폼: 모바일

6. 천상비M

천상비M
18년 전 멸문의 화를 당한 주인공은 두 명의 사내에 의해 낙양성의 왕대협에게 거둬지며 그의 슬하에서 자라게 된다. 이윽고 그가 장성해지자 왕대협은 주인공에게 더 넓은 세상으로의 여정을 위해 강호로 떠나라 권유하고 평소 자신의 태생에 의문을 가지던 주인공은 이를 받아들여 길을 나서게 되는데…
랭킹: 488 ( 58 )
장르: MMORPG
제작사: 지앤아이소프트(주)
배급사: (주)세시소프트
플랫폼: 모바일

7. 겟앰프드 파이터즈

겟앰프드 파이터즈
겟앰프드 파이터즈(Getamped Fighters)는 일본의 사이버스텝이 개발한 캐주얼 코믹 대전 액션 게임으로 다양한 전투 스타일과 수백종의 액세서리를 통해 매 판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랭킹: 489 ( 136 )
장르: 액션
제작사: 사이버스텝
배급사: (주)케이엠복스
플랫폼: 모바일

8. 우산소녀 키우기

우산소녀 키우기
【방치형 액션 RPG】 북쪽 마녀의 저주를 받아 비구름에 쫓기는 삶을 살아온 주인공. 자신의 꿈이었던 모험가를 위한 첫 걸음이자 저주를 풀기 위해 여행을 떠나게 된다. [게임특징] > 화려한 스킬과 화끈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전투 > 다양한 무기와 스킬 수집 > 다양한 코스튬과 보상을 득할 수 있는 던전 시스템 > 오프라인 상태에서 지원되는 방치 보상 시스템
랭킹: 490 ( 124 )
장르: 방치형
제작사: 게임펍
배급사: 게임펍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9. 오버워치 2

오버워치 2
오버워치(Overwatch)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배급하는 다중 사용자 1인칭 슈팅 게임이다. 2016년 5월 24일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으로 출시하였다.

랭킹: 493 ( 96 )
장르: 팀 기반 슈팅
제작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배급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10. 고수: 절대지존

고수: 절대지존
<고수: 절대지존>은 네이버웹툰 대표 무협 웹툰 ‘고수’의 공식 라이선스 게임입니다. 작품 속 개성 있고 다양한 캐릭터들을 조합하여 절대지존의 자리에 등극할 수 있습니다. 차별화된 필살기 시스템을 통해 전략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호쾌한 난투와 시원한 액션은 팀 전투의 매력에 빠질 수 있습니다. 퀄리티 높은 성우와 일러스트는 ‘고수’ 원작의 맛과 멋을 살렸습니다.
랭킹: 494 ( 143 )
장르: RPG
제작사: 이디오크러시
배급사: (주)스튜디오리코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이상 게임소개 포스팅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