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주차 인기 급등게임 인싸 10

1. 사이퍼즈

사이퍼즈
사이퍼즈는 네오플이 제작하고 넥슨이 배급하는 AOS 액션 게임이다. 게임 룰은 AOS의 것을 가져 왔지만 액션 TPS에 더 가까우며, AOS의 요소는 간략화돼 게임의 흐름이 빠르다는 게 장점이다.
랭킹: 475 ( 47 )
장르: 액션
제작사: (주)네오플
배급사: (주)넥슨코리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2. 환생의 나라

환생의 나라
환생의 나라는 다크 동양 판타지풍의 모바일 MMORPG입니다. 게임은 정의로운 수도자들이 세상의 균형을 지키기 위해 악한 세력과 펼쳐지는 전쟁을 중심으로 탄탄한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팽팽한 긴장감이 감도는 던전뿐만 아니라, 짜릿한 PVP 대결에도 자신이 쌓아던 노하우를 통해 전투를 유리한 방향으로 이끌어나가는 뇌싸움의 재미가 쏠쏠합니다. 보스 몬스터들의 실시간 무한 리젠을 활용해 동료들과 함께 사냥으로 희귀 아이템을 수급하며, 득템의 매력을 직접 느낄 수 있습니다. 다양한 필드에서 몬스터로부터 드롭되는 아이템 더불어 퀘스트 보상이 포함된 푸짐한 인게임 자원을 무료로 획득 가능합니다. 캐릭터 성장에 따라 시간대로 오픈되는 공성전, 경기장, 관문 도전 등 독특한 콘텐츠로 게임의 높은 완성도를 누구나 다 실감할 수 있도록 개발된 압도적인 걸작입니다.
랭킹: 476 ( 693 )
장르: MMORPG
제작사: Shark Entertainment Limited
배급사: Shark Entertainment Limited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Youtube

3. 소울즈

소울즈
SOULS는 과거의 전쟁으로부터 시작됩니다. 탐욕에 사로잡힌 일곱 명의 군주는 영웅들의 영혼을 봉인하였고 세계를 정복했습니다. 당신은 이제 봉인된 영웅들의 영혼을 군주들로부터 해방시키고 악과 파멸로부터 세계를 구해야 합니다. 여정에 참여하여 자유를 되찾아 주세요! ▶ 게임 특징 – 환상적인 아트 그래픽: 환상적인 아트 그래픽으로 편하고 힐링되는 RPG 여정을 즐겨보세요. –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영웅들: SOULS 세계에서 다양한 60명 이상의 에픽 영웅들을 만나고, 그들의 캐릭터들을 탐험하세요. – 전략과 게임 플레이: 타일 기반의 턴제 전투에서 최적의 배치로 승리하세요. 다양한 영웅들과 스킬을 사용하여 다른 적들을 물리치세요. – 다양한 전투 컨텐츠: 세상을 구하기 위한 탐험으로부터 영웅들과 함께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세요.
랭킹: 487 ( 204 )
장르: RPG
제작사: 콘크릿트
배급사: 하비
플랫폼: 모바일

4. 뿌요뿌요!! 퀘스트

뿌요뿌요!! 퀘스트
뿌요뿌요 캐릭터들이 퍼즐 RPG 『뿌요뿌요!! 퀘스트』에 대집합! 퍼즐을 즐기며 최강의 마도사를 노리자!
랭킹: 488 ( 618 )
장르: 퍼즐 RPG
제작사: 세가(주)
배급사: (주)세시소프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5. 다크에덴SD: 검은 성서의 비밀

다크에덴SD: 검은 성서의 비밀
PC MMORPG 다크에덴에서 등장하는 뱀파이어 마스터들이 성서를 모두 모은 후의 이야기를 주제로 하고 있습니다. 성서의 힘으로 자신들의 어머니 릴리스를 부활시키려는 마스터와, 그 힘을 자신이 흡수하려는 마스터들의 대립 이야기입니다. 내용은 원작에서도 사이가 좋지 않던 바토리 vs 테페즈의 구도로 나뉘게 되며, 바토리의 시점에서 이야기가 흘러갑니다. 각 마스터들은 자신의 세력을 키워, 자신이 추구하는 가치를 실현하려 합니다.
랭킹: 489 ( 511 )
장르: RPG
제작사: (주)소프톤 엔터테인먼트
배급사: (주)소프톤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6. 에테르 오브 판타지

에테르 오브 판타지
대륙력611년, 왕실의 통치가 이어진 지 약 300년, 왕실과 귀족간의 균형이 점차 무너지며, 중앙 귀족들의 야심이 조금씩 들어난다. 그로인해 평온했던 대륙에 알 수 없는 일들이 생기기 시작했다. 일찍이 신들의 전쟁으로 인해 심연에 봉인된 마족들이 하나둘씩 봉인에 균열을 일으키며, 대륙 곳곳에서 마족을 목격했다는 시민들의 고충이 올라 오고 있다. 위험에 처한 왕국은 모험가 협회를 통해 마족들을 처치할 모험가들을 모집하고 있는데…
랭킹: 490 ( 499 )
장르: MMORPG
제작사: 유조이 게임즈
배급사: 유조이 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7. 데빌노트: 보물 헌터

데빌노트: 보물 헌터
흥미진진한 몰입감을 가져다 주는 어드벤처 MMORPG- [데빌노트: 보물 헌터], 좀비가 창궐한 미스터리한 세상에서 땅속에 파묻힌 값진 보물들을 찾아내세요! 흔치 않은 이야기의 주인공으로써 당신은 동료들을 집결하여 박진감 넘치고 치열한 전투를 벌여 그들과 함께 수많은 미스터리를 풀어나가게 될 것입니다. 펼치지 말았어야 하는 세계,이제 동료들과 함께 여기에 발을 들여놓아 최후의 진실을 밝힐 준비가 되셨나요?
랭킹: 491 ( 245 )
장르: MMORPG
제작사: 유주 게임즈
배급사: 유주 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8. 루벤의 대모험

루벤의 대모험
루벤과 함께 떠나는 본격 방치형 성장 RPG! 두근 두근 귀염 뽀짝~ 동료들과 함께 광활하게 펼쳐진 세계를 여행하며, 수십 종의 보물들과 스킬들을 찾아내어 주인공 루벤을 최강의 모험가로 키워주세요.
랭킹: 493 ( 457 )
장르: 방치형
제작사: (주)엠피게임즈
배급사: (주)엠피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9. 메크 아레나

메크 아레나
실시간 글로벌 로봇 슈팅 게임 메크 아레나(Mech Arena). 전략적인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실시간 네트워크 대전! 다양한 친구들과 즐기는 5 대 5 멀티 플레이! 나만의 커스터마이징 스킨과 업그레이드된 매크로, 죽어도 부활하는 최대 다섯 대의 메카닉 로봇 출격! 전 세계 파일럿과 팀을 구성하고, 최고의 전략으로 아레나의 승리자가 되어보세요!
랭킹: 495 ( 616 )
장르: FPS/TPS
제작사: 플라리움 글로벌
배급사: 플라리움 글로벌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10. 블루 아카이브

블루 아카이브
마음 속 담고 싶은 이야기
청춘X학원X밀리터리 RPG “블루 아카이브”
랭킹: 496 ( 123 )
장르: RPG
제작사: (주)넥슨게임즈
배급사: (주)넥슨코리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게임소개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