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월 4주차 실시간 급등게임 핫한 10

1. 트릭컬 리바이브

트릭컬 리바이브
얼떨결에 세계수교의 교주가 된 당신! 보상은 언제 어디서든 볼따구 당기기 정도지만… 귀염뽀짝 귀여운 사도들 덕에 일할 맛 난다!
랭킹: 375 ( 189 )
장르: 전략 오토배틀러
제작사: 에피드게임즈
배급사: 에피드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2. 별빛기사 키우기

별빛기사 키우기
칼리아의 별빛기사가 되어, 세상의 혼돈을 잠재우는 거대한 모험에 참여하세요!
랭킹: 405 ( 139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주)모비릭스
배급사: (주)모비릭스
플랫폼: 모바일

3. 천상비M

천상비M
18년 전 멸문의 화를 당한 주인공은 두 명의 사내에 의해 낙양성의 왕대협에게 거둬지며 그의 슬하에서 자라게 된다. 이윽고 그가 장성해지자 왕대협은 주인공에게 더 넓은 세상으로의 여정을 위해 강호로 떠나라 권유하고 평소 자신의 태생에 의문을 가지던 주인공은 이를 받아들여 길을 나서게 되는데…
랭킹: 412 ( 155 )
장르: MMORPG
제작사: 지앤아이소프트(주)
배급사: (주)세시소프트
플랫폼: 모바일

4. 싱싱한RPG : 강남상어 키우기

싱싱한RPG : 강남상어 키우기
◆ 게임 소개 ◆ ■ 스토리 > 겨우 마련한 이글루가 녹아내리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수리가 필요해요! > 귀여운 캐릭터들과 함께 마수를 물리치고 집이 녹는걸 막아주세요! ■ 쉽고 다양한 성장요소들! > 복잡한 시스템에서 오는 스트레스는 이제 그만! > 쉽고 다양한 성장 요소들로 신나게 성장해보세요. > 나는 쉬어도 우리의 강남상어와 동료들은 쉬지 않습니다. 접속하지 않아도 경험치와 금화가 뿜뿜! ■ 다양하고 재미있는 장비들! > 낚시로 강력한 장비들을 낚으세요! > 전설의 황금참치 바주카를 획득하고 적을 쓸어버리세요! ■ 다른 유저와의 대결 경연장! > 당신의 캐릭터들이 얼마나 성장했는지 확인해 주세요! > 전투를 거듭할수록 캐릭터들의 능력도 상승! ■ 녹고 있는 집을 복원 시켜 주세요! > 자재를 확보해서 녹아내리는 얼음 맨션을 복원해 주세요! > 맨션이 보강될 수록 캐릭터들의 사기가 상승!
랭킹: 438 ( 120 )
장르: 방치형
제작사: (주)블루솜
배급사: (주)블루솜
플랫폼: 모바일

5. 천애명월도M

천애명월도M
《천애명월도M》은 소설 기반 IP 게임 천애명월도의 모바일 버전으로 텐센트의 오로라 스튜디오에서 개발,레벨인피니트에서 서비스하는 MMORPG입니다. 천애명월도는 10년 동안 자체연구 개발한 진화된 엔진을 사용하여, 영화급 퀄리티의 비주얼 및 AI 커스터마이징, PVP, 전투 시스템, 완성도 높은 스토리 등 자유도 높은 다양한 컨텐츠를 구현하며, PC 천애명월도를 능가하는 고퀄리티 모바일 MMORPG로 재탄생하였습니다.
랭킹: 440 ( 188 )
장르: MMORPG
제작사: 텐센트 오로라 스튜디오
배급사: 레벨 인피니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6. 대항해의길

대항해의길
지중해부터 미지의 대륙까지 대항해의길을 개척하는 위대한 선장은 바로 당신! 항해사를 꿈꾸는 많은 사람들과 바다를 위협하는 해적들의 다양한 이야기가 당신을 기다린다!
랭킹: 449 ( 147 )
장르: MMORPG
제작사: 넷이즈
배급사: 라인콩 코리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7. 퀸즈나이츠 : 압도적 타격감 방치형 RPG

퀸즈나이츠 : 압도적 타격감 방치형 RPG
진짜 방치형 RPG 게임, 퀸즈나이츠! 끝이 없는 레벨에서 빠른 성장과 압도적인 타격감을 즐겨보세요! 다양한 던전 공략을 통해 얻은 자원으로 아이템과 스킬을 강화하고 펫, 용병, 보물을 성장시켜 최고의 기사를 만들어 보세요! 끝없이 쏟아지는 몬스터를 잡아 기사를 성장시켜 화려한 스킬을 익히고 스킬을 강화하세요. 강화석 던전, 가디언 던전, 보물 던전, 블레스 던전, 문장 던전, 돌파 던전까지! 다양한 던전을 공략해서 재화를 획득하세요! 던전에서 획득한 재화를 통해 아이템을 강화하고, 가디언, 보물, 문장을 모아 더욱 강력한 기사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무과금도 쉽게 즐길 수 있는 혜자스러운 보상 시스템 바쁜 일상에서도 소외 받지 않고 플레이 할 수 있는 오프라인 보상까지.. 유저 친화적인 운영과 빠른 업데이트로 만족감을 드리겠습니다.
랭킹: 453 ( 172 )
장르: 방치형
제작사: (주)엠게임
배급사: (주)엠게임
플랫폼: 모바일

8. EA 스포츠 FC 24

EA 스포츠 FC 24
EA SPORTS FC™ 24가 The World’s Game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HyperMotionV, Opta에 의해 최적화된 플레이스타일, 혁신적인 Frostbite™ 엔진을 통해 사상 최고로 현실감 넘치는 축구 경험을 제공합니다.
랭킹: 454 ( 170 )
장르: 스포츠
제작사: 일렉트로닉 아츠 루마니아
배급사: 일렉트로닉 아츠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9. 레알팜

레알팜
씨 뿌리고, 수확하고, 팔아서 다시 씨앗사고… 언제까지 게임으로만 끝내실겁니까? 농사지으면 실제 집으로 농작물이 오는 소문의 그 게임! 레.알.팜.♥ 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
랭킹: 458 ( 406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주)네오게임즈
배급사: (주)네오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10. 우산소녀 키우기

우산소녀 키우기
【방치형 액션 RPG】 북쪽 마녀의 저주를 받아 비구름에 쫓기는 삶을 살아온 주인공. 자신의 꿈이었던 모험가를 위한 첫 걸음이자 저주를 풀기 위해 여행을 떠나게 된다. [게임특징] > 화려한 스킬과 화끈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전투 > 다양한 무기와 스킬 수집 > 다양한 코스튬과 보상을 득할 수 있는 던전 시스템 > 오프라인 상태에서 지원되는 방치 보상 시스템
랭킹: 459 ( 356 )
장르: 방치형
제작사: 게임펍
배급사: 게임펍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이만 게임소개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