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월 3주차 재미있는 급등게임 재미있는 10

1. 라그나로크X: Next Generation

라그나로크X: Next Generation
[라그나로크 X: Next Generation]은 U3D 엔진을 사용,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내용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새로운 MMORPG 게임입니다.
랭킹: 445 ( 157 )
장르: MMORPG
제작사: (주)그라비티
배급사: (주)그라비티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2. 아카디아M

아카디아M
아카디아는 독특하고 재미있는 세상입니다. 야수, 동료, 드라군… 여러분은 다양한 캐릭터 혹은 몬스터와 유대를 형성하며 함께 모험할 수 있습니다. 이는 예측할 수 없는, 이전에 경험해보지 못한 놀라운 세계를 보여줄 것입니다. 여행 중에는 의문과 진실, 변화와 음모 그리고 소중한 우정과 같은 다양한 경험을 하게 됩니다. 수많은 미지의 영역이 당신의 발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카디아M은 열정적인 판타지 모험 MMORPG입니다. 게임에서는 드래곤 워리어로서 끝없는 전투와 모험을 통해 성장할 수 있으며, 동시에 더 많은 목표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룡 사냥, 탈것 조련, 포코리와의 만남, 드래곤 쿼츠 수집, 의원회 의뢰 수행 등 다양한 목표를 달성하며 성장하여 전 세계의 동료들과 함께 아카디아를 위기에서 구해주세요! 메인 스토리뿐만 아니라 풍부한 생활 콘텐츠, 즐거움이 넘치는 서브 퀘스트를 포함해 다양한 이야기가 준비되어 있으며 여러 콘텐츠를 자유롭게 선택하여 아카디아 대륙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랭킹: 451 ( 10 )
장르: MMORPG
제작사: SugarFun Game
배급사: SugarFun Game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3. 서든어택

서든어택
넥슨GT에서 제작하고 넥슨에서 배급하는 온라인 슈팅 게임. 게임 제목은 ‘기습공격’이라는 뜻이며 이 게임때문에 국내에서는 서든이라는 단어 자체가 이 게임을 명칭하는 용어나 다름없게 되었다.
랭킹: 459 ( 217 )
장르: FPS
제작사: 넥슨게임즈
배급사: (주)넥슨코리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4.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는 모장 AB의 설립자 마르쿠스 페르손이 만든 샌드박스 건설 게임으로 삼차원 세상에서 다양한 블록을 놓고 부수면서 여러 구조물과 작품을 만들 수 있으며, 싱글플레이어와 멀티플레이어를 지원한다.
랭킹: 460 ( 18 )
장르: 샌드박스
제작사: 모장 스튜디오
배급사: 엑스박스 게임 스튜디오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5. 요도봉인기

요도봉인기
동양풍 방치형 RPG 〈요도봉인기〉! 강력한 요도의 힘에 대한 소문을 듣게 된 탈혼대군. 그의 수하들은 요도를 찾아 헤매며 관련된 이들을 살인멸구하고 이에 맞서던 주인공은 수하들의 칼에 쓰러진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요도 흑룡이 깨어나 주인공을 되살리며 부활의 대가로 요괴와 인간의 피를 요구하는데… 최고의 검객 키우기 〈요도봉인기〉 특징 – 동양화의 느낌을 살린 방치형 RPG – 다양한 무공 스킬과 장비 조합을 통한 나만의 검객 육성 – 보패를 획득하고 강화하여 캐릭터를 무한하게 성장 – 속성을 강화하여 적들의 약점을 공략하고 속성별 보스에 도전 – 스테이지 모드와 던전 공략을 통한 보상 획득 – 소통 가능한 채팅과 랭킹 시스템 – 접속하지 않아도 성장 가능한 오프라인 보상 획득 시스템
랭킹: 462 ( 93 )
장르: 방치형
제작사: 로우핸드게임즈
배급사: 엔엑스플러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6. 발로란트

발로란트
전 세계를 무대로 한 발로란트에서 여러분의 실력을 보여주세요. 발로란트는 5대5 전술 슈팅 게임으로, 진영에 따라 스파이크를 설치하거나 해체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한 번 처치되면 다음 라운드까지 기다려야 하며, 13라운드를 먼저 이기는 팀이 승리하죠. 총기와 탄약뿐만 아니라 유연하고 신속하며 치명적인 스킬로 무장한 요원을 선택해 총격전을 더욱 빛내줄 절묘한 기회를 만들어야 합니다.
랭킹: 509 ( -76 )
장르: 5대5 캐릭터 기반 전술 슈팅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배급사: 라이엇 게임즈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7. 스타크래프트 : 리마스터

스타크래프트 : 리마스터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는 고전 명작 SF 전략 게임 스타크래프트를 완전히 업그레이드한 게임입니다. 스타크래프트 원본과 찬사를 받은 확장판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가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유닛, 건물, 환경을 리마스터하고 음향을 보완했으며 지원하는 해상도도 늘어났습니다. 아르타니스, 피닉스, 태사다르, 레이너, 케리건 같은 영웅들의 고난과 극적인 승리의 순간을 더욱 생생하게 경험해보세요. 완벽한 밸런스를 자랑하는 스타크래프트의 전략적 게임플레이는 그대로입니다.
랭킹: 510 ( -90 )
장르: RTS
제작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배급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8. 소울즈

소울즈
SOULS는 과거의 전쟁으로부터 시작됩니다. 탐욕에 사로잡힌 일곱 명의 군주는 영웅들의 영혼을 봉인하였고 세계를 정복했습니다. 당신은 이제 봉인된 영웅들의 영혼을 군주들로부터 해방시키고 악과 파멸로부터 세계를 구해야 합니다. 여정에 참여하여 자유를 되찾아 주세요! ▶ 게임 특징 – 환상적인 아트 그래픽: 환상적인 아트 그래픽으로 편하고 힐링되는 RPG 여정을 즐겨보세요. –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영웅들: SOULS 세계에서 다양한 60명 이상의 에픽 영웅들을 만나고, 그들의 캐릭터들을 탐험하세요. – 전략과 게임 플레이: 타일 기반의 턴제 전투에서 최적의 배치로 승리하세요. 다양한 영웅들과 스킬을 사용하여 다른 적들을 물리치세요. – 다양한 전투 컨텐츠: 세상을 구하기 위한 탐험으로부터 영웅들과 함께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세요.
랭킹: 514 ( -26 )
장르: RPG
제작사: 콘크릿트
배급사: 하비
플랫폼: 모바일

9.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는 위젯 스튜디오에서 제작하고 넥슨 코리아가 서비스하는 세계 최초의 2D 사이드 스크롤 방식 온라인 게임이다.

랭킹: 518 ( 70 )
장르: MMORPG
제작사: 위젯 스튜디오
배급사: (주)넥슨코리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10. 이사만루23

이사만루23
디테일이 다른 리얼 KBO! 이사만루23. 압도적인 리얼 그래픽! 정밀한 야구 매커니즘! “디테일이 리얼이다!”
랭킹: 519 ( 44 )
장르: 스포츠
제작사: 공게임즈
배급사: 공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그럼 급상승 게임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