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월 3주차 인기 급등게임 인기있는 10

1. 메크 아레나

메크 아레나
실시간 글로벌 로봇 슈팅 게임 메크 아레나(Mech Arena). 전략적인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실시간 네트워크 대전! 다양한 친구들과 즐기는 5 대 5 멀티 플레이! 나만의 커스터마이징 스킨과 업그레이드된 매크로, 죽어도 부활하는 최대 다섯 대의 메카닉 로봇 출격! 전 세계 파일럿과 팀을 구성하고, 최고의 전략으로 아레나의 승리자가 되어보세요!
랭킹: 399 ( -62 )
장르: FPS/TPS
제작사: 플라리움 글로벌
배급사: 플라리움 글로벌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2. PlayStation 공식 라운지

PlayStation 공식 라운지
랭킹: 401 ( 63 )
장르: 커뮤니티
제작사: 소니 인터렉티브
배급사: 소니 인터렉티브
플랫폼: 콘솔
상세보기: PlayStation®

3. 오버워치 2

오버워치 2
오버워치(Overwatch)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배급하는 다중 사용자 1인칭 슈팅 게임이다. 2016년 5월 24일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으로 출시하였다.

랭킹: 404 ( 108 )
장르: 팀 기반 슈팅
제작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배급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4. 데빌 헌터 키우기

데빌 헌터 키우기
천계와 마계 그 어디에도 속할 수 없었던 그 운명의 진실을 마주하기 위해 마계의 끝으로 떠나는 여정! “마계의 끝에서 당신이 그토록 찾았던 운명의 진실을 마주하게 될 것입니다.” 다양한 액션 연계 시스템 및 정교한 캐릭터 설정을 통해 핵 앤 슬래쉬의 쾌감과 무한성장의 즐거움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데빌 헌터 키우기 지금 그 여정을 시작합니다.
랭킹: 405 ( 92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주)모비릭스
배급사: (주)모비릭스
플랫폼: 모바일

5. 무한 영웅

무한 영웅
액트세븐엔터테인먼트 개발 게임
랭킹: 406 ( -40 )
장르: 방치형
제작사: (주)모비릭스
배급사: (주)모비릭스
플랫폼: 모바일

6. 다크에덴SD: 검은 성서의 비밀

다크에덴SD: 검은 성서의 비밀
PC MMORPG 다크에덴에서 등장하는 뱀파이어 마스터들이 성서를 모두 모은 후의 이야기를 주제로 하고 있습니다. 성서의 힘으로 자신들의 어머니 릴리스를 부활시키려는 마스터와, 그 힘을 자신이 흡수하려는 마스터들의 대립 이야기입니다. 내용은 원작에서도 사이가 좋지 않던 바토리 vs 테페즈의 구도로 나뉘게 되며, 바토리의 시점에서 이야기가 흘러갑니다. 각 마스터들은 자신의 세력을 키워, 자신이 추구하는 가치를 실현하려 합니다.
랭킹: 407 ( 75 )
장르: RPG
제작사: (주)소프톤 엔터테인먼트
배급사: (주)소프톤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7. 소울워커

소울워커
PLAY하는 매 순간이 애니메이션이 된다! 3D 카툰 렌더링과 하복 엔진 환경 위에 액션 RPG의 화려한 스킬과 역동적인 카메라 연출이 더해졌다! 내가 PLAY 하는 순간을 영상으로 캡쳐만 해도 한 편의 애니메이션이 된다! 소울워커가 선사하는 명품 그래픽에 빠져 보시라! 다음이 더 궁금해지는 탄탄한 스토리가 있다! 캐릭터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 다양한 스토리 전개! 캐릭터들과 완벽한 케미를 자랑하는 NPC와 몬스터! 스토리에 긴장감을 더해주는 화려한 이능력과 스킬! 지금보다 다음이 더 궁금해지는 액션 RPG~ 소울워커의 탄탄한 스토리에 빠져 보시라!
랭킹: 414 ( 23 )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주)라이언 게임즈
배급사: (주)라이언 게임즈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8.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는 위젯 스튜디오에서 제작하고 넥슨 코리아가 서비스하는 세계 최초의 2D 사이드 스크롤 방식 온라인 게임이다.

랭킹: 420 ( 74 )
장르: MMORPG
제작사: 위젯 스튜디오
배급사: (주)넥슨코리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9. 이터널삼국지

이터널삼국지
최신 고전 RPG “이터널 삼국지” 사전등록 진행 중! 사전등록 참여하고 푸짐한 보상 받으세요! ‘우르르 몰려가서 냅다 뚜까 패세요!’ 어렵고 복잡한 삼국지 게임은 NO! 캐주얼한 전술! 떼전투의 쾌감! 내가 좋아하는 영웅이 이끄는 나만의 부대! 무엇이 더 필요한가요? 탄탄한 스토리 속에 여포, 관우, 조운 등 삼국지 영웅들을 모아 나만의 전략으로 최정예 부대를 만들어보세요! 삼국지 원작을 기반으로한 탄탄하고 방대한 시나리오를 경험하세요! 고유의 스킬을 보유한 삼국지 영웅들과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있어요. 삼국지 최고의 영웅들을 자유로운 전략과 진형으로 컨트롤하세요! 상대를 공략하는 본격적인 떼전투를 맛보실 수 있어요. 간편한 조작과 빠른 템포의 플레이를 즐겨보세요! 깊이감있는 스토리와 스테이지 클리어로 꿀잼 보장 출퇴근길을 맞이할 수 있어요. 최강의 삼국지 영웅들을 수집하고 쾌속 성장의 재미를 느껴보세요! 다채로운 성장 시스템과 전투로 살아있는 삼국지를 경험할 수 있어요.
랭킹: 421 ( 140 )
장르: RPG
제작사: (주)킹미디어
배급사: (주)컴투스홀딩스
플랫폼: 모바일

10. 마녀의 기사

마녀의 기사
이봐 너! 내 기사가 되어줄래? 감성 힐링 판타지, 마녀의 기사! 마녀와 기사와 모험이 함께 하는 2D 오픈월드 방치형 모바일 게임!
랭킹: 426 ( 136 )
장르: 어드벤처
제작사: 디어메타
배급사: (주)다에리소프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게임 포스팅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