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월 2주차 인기 급등게임 핫한 10

1. 갑부 : 장사의 시대

갑부 : 장사의 시대
임파스토 수묵화로 즐기는 상가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갑부: 장사의 시대’ 사전예약 시작! 사전예약만 하면 한정 프레임 ‘한옥’과 문객 ‘사물놀이패’ 획득! 장사꾼에서 거상까지, 갑부가 되어라!
랭킹: 644 ( -137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블랑코존
배급사: 블랑코존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2. 스플: 선택형 스토리

스플: 선택형 스토리
소설 속 주인공이 되어 직접 선택하는 운명, [스플: 선택형 스토리]에서 순간순간의 선택으로 스토리의 전개를 직접 결정해보세요. 네이버 웹툰, 웹소설 원작을 각색한 웰메이드 작품들과 오직 스플에서만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 콘텐츠까지 다양한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원작에선 불가능했던 것들이 스플에선 가능합니다. 로맨스 작품의 주인공과 내가 밀었던 서브주인공이 이어지지 않아 아쉬웠었다면, 스토리플레이에서 서브와 사랑에 빠지는 선택을 해보세요. 이 밖에도 여러 번의 리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버전의 엔딩을 수집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습니다.
랭킹: 645 ( 474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띵스플로우
배급사: 띵스플로우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3. 스케치퀴즈

스케치퀴즈
500만명이 선택한 스케치퀴즈! 실시간으로 진행되어 상대방이 그리는 멋진그림이 무엇인지 맞히는 퀴즈게임 친구들과 심심할때! 모여서~ 강의시간 수업시간! 몰래몰래~ 혼자서도 재미있는 스케치퀴즈! 모두의 그림을 캐치마인드 해보세요
랭킹: 650 ( 325 )
장르: 퀴즈
제작사: 아이진
배급사: 아이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YouTube

4. 넷마블 윷놀이

넷마블 윷놀이
넷마블에서 서비스하는 윷놀이 게임
랭킹: 655 ( -43 )
장르: 보드
제작사: 넷마블(주)
배급사: 넷마블(주)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5. 사장님의 이중생활

사장님의 이중생활
사장님의 이중생활은 실제 미녀 스타 양성 및 비지니스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빠르게 성장하는 금융 산업과 경제 거품 속에서 당신은 은행 상사에게 누명을 쓰고 수억원의 빚을 지고 인생의 밑바닥에 처하게 됩니다. 하지만 많은 여성 주인공의 도움으로 마침내 복수를 할 수있는 기회가 생기게 되는데. 과연 당신은 금융계의 전설이 될수 있을가요?
*주의:WiLL日本株式会社 본 애플리케이션은 권리자의 정식 허가를 받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랭킹: 724 ( 373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APROONE GAME
배급사: APROONE GAME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6. 사신키우기 온라인

사신키우기 온라인
새롭지만 쉽고 타격감 넘치는 RPG 누구나 할 수 있는 핵 앤 슬래시 방식의 단순한 게임성! 몬스터를 잡아 골드로 업그레이드! 초간단 스펙업 시스템! 조이스틱으로 간편 조작과 똑똑한 자동사냥 AI 시스템!
랭킹: 726 ( 354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루키 게임즈
배급사: (주)다에리소프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YouTube

7. 공부의 신M

공부의 신M
공부의 신은 학원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독특한 학원 경영 플레이 방식으로 열심히 학교를 경영 연구하여 세계 일류의 학교를 만들어 보세요. ==학교 건설, 교실 시뮬레이션== 각종 시설 배치, 교실 책상과 의자 벤치, 에어컨 TV, 오디오, 초대형 책장, 꽃 등…초호화 멀티미디어 교실, 최고의 학교 시설을 경험해보세요! 학생들을 지도하고, 커리큘럼을 짜고, 교실의 기능을 향상시켜 학생을 공부의 신으로 배양하세요. ==학창 시절, 풋풋한 추억== 귀여운 학생 이미지와 설정, 학창 시절 짝사랑했던 그사람 아직 기억나나요, 함께 추억 여행을 떠나봐요! ==캐쥬얼 방치 게임== 간편한 조작으로 언제 어디서든 신나게 즐기세요~
랭킹: 727 ( 331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AMPLE FUN
배급사: AMPLE FUN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카카오 채널

8. 궁3D

궁3D
‘궁’ 이제는 3D로 즐기자! 풀 3D 로맨스 ‘궁’에 초대합니다! 쏟아지는 컨텐츠와 예측불가 시나리오까지! 나의 선택으로 이루어지는 모든것! 그 세계로 빠져보시죠!
랭킹: 732 ( 279 )
장르: RPG
제작사: 위시 인터랙티브 테크놀로지 리미티드
배급사: 위시 인터랙티브 테크놀로지 리미티드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9. 프리스타일2 : 레볼루션 플라잉덩크

프리스타일2 : 레볼루션 플라잉덩크
No.1 농구 게임의 귀환, 프리스타일2 : 레볼루션 플라잉덩크. 프리스타일2를 계승한 모바일 농구 게임으로 재탄생하다! 프리스타일2의 아련했던 추억을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에서 다시 느껴보세요. 더욱 긴장감 넘치는 3v3 실시간 라이브 대전! 업그레이드 된 스타일리쉬한 3D 캐릭터와 패션. 캐릭터별 화려한 필살기 ZONE 스킬, 자유로운 스트릿 농구 감성 그대로를 구현한 프리스타일 스킬 등 더욱 강력해진 스킬을 즐길 수 있습니다. 농구 코트, 백보드, 농구대, 그물까지 내 마음대로 꾸미는 홈코트도 놓치지 마세요!
랭킹: 741 ( 396 )
장르: 스포츠
제작사: LMD
배급사: 창유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10. 검은사막 모바일

검은사막 모바일
월드클래스 MMORPG “검은사막 모바일” 150여개 국가에서 사랑받은 MMORPG! 검은사막의 감성과 감동을 모바일에서도 느껴보세요. 강렬한 액션과 짜릿한 타격감.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화려한 스킬 액션. 모바일을 뛰어넘은 압도적인 타격감. 검은사막 모바일만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의 재미를 선사합니다.
랭킹: 742 ( 283 )
장르: MMORPG
제작사: (주)펄어비스
배급사: (주)펄어비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게임랭킹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