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월 2주차 인기 급등게임 인싸 10

1. 우산소녀 키우기

우산소녀 키우기
【방치형 액션 RPG】 북쪽 마녀의 저주를 받아 비구름에 쫓기는 삶을 살아온 주인공. 자신의 꿈이었던 모험가를 위한 첫 걸음이자 저주를 풀기 위해 여행을 떠나게 된다. [게임특징] > 화려한 스킬과 화끈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전투 > 다양한 무기와 스킬 수집 > 다양한 코스튬과 보상을 득할 수 있는 던전 시스템 > 오프라인 상태에서 지원되는 방치 보상 시스템
랭킹: 433 ( 127 )
장르: 방치형
제작사: 게임펍
배급사: 게임펍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2. 프리스타일2 : 레볼루션 플라잉덩크

프리스타일2 : 레볼루션 플라잉덩크
No.1 농구 게임의 귀환, 프리스타일2 : 레볼루션 플라잉덩크. 프리스타일2를 계승한 모바일 농구 게임으로 재탄생하다! 프리스타일2의 아련했던 추억을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에서 다시 느껴보세요. 더욱 긴장감 넘치는 3v3 실시간 라이브 대전! 업그레이드 된 스타일리쉬한 3D 캐릭터와 패션. 캐릭터별 화려한 필살기 ZONE 스킬, 자유로운 스트릿 농구 감성 그대로를 구현한 프리스타일 스킬 등 더욱 강력해진 스킬을 즐길 수 있습니다. 농구 코트, 백보드, 농구대, 그물까지 내 마음대로 꾸미는 홈코트도 놓치지 마세요!
랭킹: 439 ( -47 )
장르: 스포츠
제작사: LMD
배급사: 창유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3. 클라우드 트레일: 팀 벤처

클라우드 트레일: 팀 벤처
클라우드 트레일: 팀 벤처는 방치형 RPG게임 입니다.4인으로 파티하여 판타지 대륙을 모험하면서 많은 친구들을 사귈수 있고 여러가지 러블리 펫도 곁에서 지킬수 있습니다.또한 정교하고 아름다운 일러스트도 볼수 있어 게임에서 다채로운 경험을 해볼수 있습니다
랭킹: 449 ( 175 )
장르: 방치형
제작사: 성취게임즈
배급사: 성취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4. 발키리 히어로 키우기

발키리 히어로 키우기
발키리의 세계를 지키고 신들을 찾아 떠나는 성장 이야기!
랭킹: 456 ( -24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주)모비릭스
배급사: (주)모비릭스
플랫폼: 모바일

5. 천애명월도M

천애명월도M
《천애명월도M》은 소설 기반 IP 게임 천애명월도의 모바일 버전으로 텐센트의 오로라 스튜디오에서 개발,레벨인피니트에서 서비스하는 MMORPG입니다. 천애명월도는 10년 동안 자체연구 개발한 진화된 엔진을 사용하여, 영화급 퀄리티의 비주얼 및 AI 커스터마이징, PVP, 전투 시스템, 완성도 높은 스토리 등 자유도 높은 다양한 컨텐츠를 구현하며, PC 천애명월도를 능가하는 고퀄리티 모바일 MMORPG로 재탄생하였습니다.
랭킹: 475 ( 254 )
장르: MMORPG
제작사: 텐센트 오로라 스튜디오
배급사: 레벨 인피니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6. 아카디아M

아카디아M
아카디아는 독특하고 재미있는 세상입니다. 야수, 동료, 드라군… 여러분은 다양한 캐릭터 혹은 몬스터와 유대를 형성하며 함께 모험할 수 있습니다. 이는 예측할 수 없는, 이전에 경험해보지 못한 놀라운 세계를 보여줄 것입니다. 여행 중에는 의문과 진실, 변화와 음모 그리고 소중한 우정과 같은 다양한 경험을 하게 됩니다. 수많은 미지의 영역이 당신의 발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카디아M은 열정적인 판타지 모험 MMORPG입니다. 게임에서는 드래곤 워리어로서 끝없는 전투와 모험을 통해 성장할 수 있으며, 동시에 더 많은 목표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룡 사냥, 탈것 조련, 포코리와의 만남, 드래곤 쿼츠 수집, 의원회 의뢰 수행 등 다양한 목표를 달성하며 성장하여 전 세계의 동료들과 함께 아카디아를 위기에서 구해주세요! 메인 스토리뿐만 아니라 풍부한 생활 콘텐츠, 즐거움이 넘치는 서브 퀘스트를 포함해 다양한 이야기가 준비되어 있으며 여러 콘텐츠를 자유롭게 선택하여 아카디아 대륙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랭킹: 486 ( 107 )
장르: MMORPG
제작사: SugarFun Game
배급사: SugarFun Game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7. 데빌 헌터 키우기

데빌 헌터 키우기
천계와 마계 그 어디에도 속할 수 없었던 그 운명의 진실을 마주하기 위해 마계의 끝으로 떠나는 여정! “마계의 끝에서 당신이 그토록 찾았던 운명의 진실을 마주하게 될 것입니다.” 다양한 액션 연계 시스템 및 정교한 캐릭터 설정을 통해 핵 앤 슬래쉬의 쾌감과 무한성장의 즐거움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데빌 헌터 키우기 지금 그 여정을 시작합니다.
랭킹: 488 ( 157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주)모비릭스
배급사: (주)모비릭스
플랫폼: 모바일

8. 신이 키우는 용사

신이 키우는 용사
“마음씨 착한 신이 영웅을 구원합니다.” 방치형 성장으로 끝없이 펼쳐지는 스테이지를 돌파하며 전설의 영웅이 되어보세요! 스테이지 방치를 통해 영웅 성장시키세요. 각종 던전에서 얻은 재료로 영웅을 각성시키세요. 다양한 스킨으로 개성있는 영웅을 꾸며보세요. 신물을 모아 빠르게 강해지세요. 무한 미궁을 공략하고 특성 포인트를 얻어보세요. SSS 장비를 얻어 특수 능력을 사용해보세요. 특성 포인트를 사용해서 특성 능력을 사용해보세요.
랭킹: 489 ( 134 )
장르: 방치형
제작사: 레벨업 게임즈
배급사: 레벨업 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9. 대항해의길

대항해의길
지중해부터 미지의 대륙까지 대항해의길을 개척하는 위대한 선장은 바로 당신! 항해사를 꿈꾸는 많은 사람들과 바다를 위협하는 해적들의 다양한 이야기가 당신을 기다린다!
랭킹: 494 ( 145 )
장르: MMORPG
제작사: 넷이즈
배급사: 라인콩 코리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10. ASAP 아레나

ASAP 아레나
고속 성장! 쾌속 전투! 빠른 성장! 이것이 바로 에이셉 스타일! 로 초대합니다.
랭킹: 495 ( 143 )
장르: RPG
제작사: DIAN TECHNOLOGY
배급사: DONAMIC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게임랭킹 포스팅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