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월 2주차 순위 급등게임 인싸 10

1. 퍼즐 오브 Z

퍼즐 오브 Z
시뮬레이션과 퍼즐의 완벽한 조화! 종말의 날에 대비하세요! 건설과 제거, 두 가지 요소를 완벽하게 결합한 퍼즐형 전략 시뮬레이션 대작, <퍼즐 오브 Z>에서 당신의 피난소를 건설하고 인류의 마지막 희망이 되어보세요!
랭킹: 439 ( 151 )
장르: 전략
제작사: 블랑코존
배급사: 블랑코존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2. 닥사RPG : 파밍용사키우기

닥사RPG : 파밍용사키우기
닥사RPG는 모바일 2D MMORPG 게임입니다. 사냥, 컨텐츠를 통해 수많은 아이템을 수집, 파밍하고 성장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방치형 플레이 OK! 무한정 사냥만을 통해서도 쑥쑥 성장이 가능합니다. 하드한 플레이도 OK! 쉴새 없이 쏟아지는 정기 컨텐츠를 경험해보세요. MMORPG의 꽃인 자유거래 시스템 완비! 거래소, 1:1거래 시스템을 통해 다른 용사님들과 다양한 아이템들을 손쉽게 거래할 수 있습니다.
랭킹: 488 ( 104 )
장르: MMORPG
제작사: 삼삼게임즈
배급사: 삼삼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3. 패스 오브 엑자일

패스 오브 엑자일
패스 오브 엑자일은 “레이클라스트”라는 세계를 배경으로 다양한 캐릭터 직업선택, 화끈한 PVP와 래더를 중심으로 개발된 온라인 액션 RPG입니다. 캐릭터는 직업에 따라 일곱 군데의 시작 지점 중 하나에서 시작합니다. 원하는 직업을 선택하고 자신만의 캐릭터를 성장시켜보세요.
랭킹: 493 ( 362 )
장르: 액션 RPG
제작사: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
배급사: (주)카카오게임즈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4. 스타크래프트 : 리마스터

스타크래프트 : 리마스터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는 고전 명작 SF 전략 게임 스타크래프트를 완전히 업그레이드한 게임입니다. 스타크래프트 원본과 찬사를 받은 확장판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가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유닛, 건물, 환경을 리마스터하고 음향을 보완했으며 지원하는 해상도도 늘어났습니다. 아르타니스, 피닉스, 태사다르, 레이너, 케리건 같은 영웅들의 고난과 극적인 승리의 순간을 더욱 생생하게 경험해보세요. 완벽한 밸런스를 자랑하는 스타크래프트의 전략적 게임플레이는 그대로입니다.
랭킹: 495 ( 45 )
장르: RTS
제작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배급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5. 콜 오브 듀티: 모바일

콜 오브 듀티: 모바일
신작 Call of Duty®: Mobile을 만나보세요! 콜 오브 듀티® 시리즈에 등장하는 지도, 무기 및 캐릭터를 총망라하여 완벽한 모바일용 1인칭 액션 콘텐츠로 구성된 본 작품은 무료로 즐기실 수 있는 슈팅 게임입니다.
랭킹: 497 ( 227 )
장르: 액션
제작사: 티미 스튜디오
배급사: 텐센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6. 오버워치 2

오버워치 2
오버워치(Overwatch)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배급하는 다중 사용자 1인칭 슈팅 게임이다. 2016년 5월 24일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으로 출시하였다.

랭킹: 502 ( 207 )
장르: 팀 기반 슈팅
제작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배급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7. 소울즈

소울즈
SOULS는 과거의 전쟁으로부터 시작됩니다. 탐욕에 사로잡힌 일곱 명의 군주는 영웅들의 영혼을 봉인하였고 세계를 정복했습니다. 당신은 이제 봉인된 영웅들의 영혼을 군주들로부터 해방시키고 악과 파멸로부터 세계를 구해야 합니다. 여정에 참여하여 자유를 되찾아 주세요! ▶ 게임 특징 – 환상적인 아트 그래픽: 환상적인 아트 그래픽으로 편하고 힐링되는 RPG 여정을 즐겨보세요. –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영웅들: SOULS 세계에서 다양한 60명 이상의 에픽 영웅들을 만나고, 그들의 캐릭터들을 탐험하세요. – 전략과 게임 플레이: 타일 기반의 턴제 전투에서 최적의 배치로 승리하세요. 다양한 영웅들과 스킬을 사용하여 다른 적들을 물리치세요. – 다양한 전투 컨텐츠: 세상을 구하기 위한 탐험으로부터 영웅들과 함께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세요.
랭킹: 504 ( 165 )
장르: RPG
제작사: 콘크릿트
배급사: 하비
플랫폼: 모바일

8. 스케치퀴즈

스케치퀴즈
500만명이 선택한 스케치퀴즈! 실시간으로 진행되어 상대방이 그리는 멋진그림이 무엇인지 맞히는 퀴즈게임 친구들과 심심할때! 모여서~ 강의시간 수업시간! 몰래몰래~ 혼자서도 재미있는 스케치퀴즈! 모두의 그림을 캐치마인드 해보세요
랭킹: 505 ( 183 )
장르: 퀴즈
제작사: 아이진
배급사: 아이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YouTube

9.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는 모장 AB의 설립자 마르쿠스 페르손이 만든 샌드박스 건설 게임으로 삼차원 세상에서 다양한 블록을 놓고 부수면서 여러 구조물과 작품을 만들 수 있으며, 싱글플레이어와 멀티플레이어를 지원한다.
랭킹: 566 ( -142 )
장르: 샌드박스
제작사: 모장 스튜디오
배급사: 엑스박스 게임 스튜디오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10. 로블록스

로블록스
무한히 다양한 궁극의 가상 세계 Roblox. 이곳에서 게임을 플레이하고, 제작하며, 상상하던 모든 걸 이루어 보세요. 수백만의 플레이어와 함께 어울리며, 글로벌 커뮤니티의 멤버들이 손수 만든 몰입형 세상을 탐험해 보세요.
랭킹: 568 ( -133 )
장르: 샌드박스
제작사: 로블록스
배급사: 로블록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이상 급상승 게임 포스팅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