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월 2주차 랭킹 급등게임 인싸 10

1. 아이돌리 프라이드

아이돌리 프라이드
“들리나요? 심장을 울리는 소녀들의 노래”, 탑 아이돌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여 그랑프리 정점을 찍은 미소녀 아이돌, 아이돌리 프라이드! 아이돌키우기 끝판왕, 아이돌리 프라이드(IDOLY PRIDE)가 드디어 한국 데뷔!
랭킹: 399 ( 252 )
장르: 아이돌 매니지먼트 RPG
제작사: QualiArts
배급사: (주)네오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2. 라스트 클라우디아

라스트 클라우디아
인간과 몬스터가 공존하는 세상 – 「그랑젤리아」. 한때 파괴신 로그시우스가 지배하던 땅이었다. 하지만 파괴신 로그시우스는 영웅 아딜과 여신 리라하에 의해 봉인되었고, 그 후 수백 년 동안 영웅의 자손들은 올다나 제국을 세워 세계를 통일하면서 평화로운 시대를 누려왔다. 그러던 중, 알 수 없는 마수들이 나타나 그 평화로운 시대에 크나 큰 피해를 입히기 시작했다. 이에 제12기사단 소속인 검사 카일과 마수 레이는 마수를 물리치는 원정에 나섰다. 그러나 그들은 전혀 몰랐을 것이다……이는 세계대전의 시발점을 의미한다는 것을!
랭킹: 444 ( 219 )
장르: RPG
제작사: AIDIS Inc.
배급사: Boltrend Games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3. 둠스데이: 라스트 서바이버

둠스데이: 라스트 서바이버
둠스데이: 라스트 서바이버는 플레이어 간의 경쟁과 실시간 전략 수립을 즐길 수 있는 좀비 생존 게임입니다. 좀비에게 잠식 당한 이곳에서 생존자는 그들의 목숨과 인간다운 미래를 위해 싸워야 합니다. 사령관이 되어 남은 생존자들을 진두지휘하세요! 대피소를 건설하고, 안개 지역을 탐험하고, 좀비 그리고 경쟁자들을 물리치세요! 새로운 전략 게임을 원하시나요? 좀비 게임을 좋아하신다고요? 그렇다면 둠스데이: 라스트 서바이버에서 스릴 넘치는 생존 게임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랭킹: 445 ( 176 )
장르: 전략
제작사: 아이지지닷컴
배급사: 아이지지닷컴
플랫폼: 모바일

4. 클라우드 트레일: 팀 벤처

클라우드 트레일: 팀 벤처
클라우드 트레일: 팀 벤처는 방치형 RPG게임 입니다.4인으로 파티하여 판타지 대륙을 모험하면서 많은 친구들을 사귈수 있고 여러가지 러블리 펫도 곁에서 지킬수 있습니다.또한 정교하고 아름다운 일러스트도 볼수 있어 게임에서 다채로운 경험을 해볼수 있습니다
랭킹: 447 ( 274 )
장르: 방치형
제작사: 성취게임즈
배급사: 성취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5. 블러드 헌터: 도깨비전

블러드 헌터: 도깨비전
[블러드 헌터: 도깨비전]접속부터 1억원보를 쏘는 최신 다크 판다지 모바일 게임,눈이 호강하는 고 퀼리티 그래픽 MMO 대작,한정판 날개와 대박 보상을 놓치지 마세요! [게임 소개] ■혼돈의 중심에서 시작된 전쟁의 소환! 마군의 부활로 복수가 시작되는 거대한 세계관! ■압도적인 스케일의 대전장! 서버간의 PVP 전투 ,다함께 즐길 수 있는 짜릿한 통합 컨텐츠와 오픈 필드! ■시스템과 다양한 이벤트의 조합! 장기적 플랜으로 질리지 않는 성장 콘텐츠! 고르는 재미가 쏠쏠한 변화 시스템 구성! ■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직업! 도깨비,살수,도화가,어벤저 그리고 스페셜 직업 런처까지 반박할 수 없는 매력의 끝판왕!
■ 고퀼리티 아름다운 그래픽! 손끝에서 느껴지는 강렬한 타격감!■ 헌팅의 쾌감을 맛볼수 있는 전투 도깨비전에서 동료와 함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랭킹: 449 ( 13 )
장르: MMORPG
제작사: 킹넷
배급사: 킹넷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6. 신이 키우는 용사

신이 키우는 용사
“마음씨 착한 신이 영웅을 구원합니다.” 방치형 성장으로 끝없이 펼쳐지는 스테이지를 돌파하며 전설의 영웅이 되어보세요! 스테이지 방치를 통해 영웅 성장시키세요. 각종 던전에서 얻은 재료로 영웅을 각성시키세요. 다양한 스킨으로 개성있는 영웅을 꾸며보세요. 신물을 모아 빠르게 강해지세요. 무한 미궁을 공략하고 특성 포인트를 얻어보세요. SSS 장비를 얻어 특수 능력을 사용해보세요. 특성 포인트를 사용해서 특성 능력을 사용해보세요.
랭킹: 450 ( 185 )
장르: 방치형
제작사: 레벨업 게임즈
배급사: 레벨업 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7. 사신키우기 온라인

사신키우기 온라인
새롭지만 쉽고 타격감 넘치는 RPG 누구나 할 수 있는 핵 앤 슬래시 방식의 단순한 게임성! 몬스터를 잡아 골드로 업그레이드! 초간단 스펙업 시스템! 조이스틱으로 간편 조작과 똑똑한 자동사냥 AI 시스템!
랭킹: 453 ( 451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루키 게임즈
배급사: (주)다에리소프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YouTube

8. 탕탕특공대

탕탕특공대
위험한 좀비들이 도시 전체를 공격하고 있습니다! 도시가 위기에 빠졌어요! 꿈의 시련에서 깨어난 당신은 도시를 구하는 영웅의 임무를 맡게 되었습니다!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인간 전사로서, 다른 생존자들과 함께 무기를 들어 끔찍한 좀비 군단에 맞서 싸워야 할 것입니다! 적군이 너무 강해서 자칫 잘못하면 목숨이 위태로워질 수 있어요! 이 위기에서 살아남을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특징: -한 번에 1000개 이상의 몬스터들과 맞서서 섬멸하세요! -한 손 조작으로 맵 클리어! -새로운 로그라이크 스킬 경험! 무한 콤보를 즐겨보세요! -새로운 스테이지 경험! 다양한 난이도를 도전해보세요!!
랭킹: 456 ( 412 )
장르: 서바이벌
제작사: 하비
배급사: 하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페이스북

9.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는 모장 AB의 설립자 마르쿠스 페르손이 만든 샌드박스 건설 게임으로 삼차원 세상에서 다양한 블록을 놓고 부수면서 여러 구조물과 작품을 만들 수 있으며, 싱글플레이어와 멀티플레이어를 지원한다.
랭킹: 463 ( 221 )
장르: 샌드박스
제작사: 모장 스튜디오
배급사: 엑스박스 게임 스튜디오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10. 바람의나라: 연

바람의나라: 연
넥슨은 다람쥐를 뿌려라! ‘바람의나라’, 모바일에서 즐기기 바람! 바 ~ 람 ↗ 의 – 나 ↘ 라- 바람의→나라 그때 그대로 다시 경험하기 바람! 비영사천문, 투비, 건곤대나이! 스킬 완벽 재현! 목도부터 용무기까지 그시절 추억의 아이템과 왈숙이, 털보, 성황당 할머니까지 모두 만나요. 그때 MMORPG의 재미, 제대로 느끼기 바람! 왕초보사냥터부터 세작, 흉가까지 득템을 기대하며, 그 시절 수 도 없이 다닌 사냥터로 떠나는 모험!
랭킹: 465 ( 102 )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슈퍼캣
배급사: (주)넥슨코리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그럼 게임 글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