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월 1주차 실시간 급등게임 TOP 10

1. 피파 모바일

피파 모바일
FIFA Mobile은 자신만의 팀을 꾸려 성장 시키는 재미 뿐 아니라, 실제 컨트롤을 통한 선수들의 퍼포먼스에 초점을 맞추어 제작 되었습니다. FIFA Mobile은 자체 브랜드가 갖고 있는 라이선스를 통해 주기적인 라이브 스쿼드 업데이트가 진행되며, 실제 클럽과 선수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랭킹: 433 ( 374 )
장르: 스포츠
제작사: 일렉트로닉 아츠
배급사: (주)넥슨코리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2. 퍼즐 오브 Z

퍼즐 오브 Z
시뮬레이션과 퍼즐의 완벽한 조화! 종말의 날에 대비하세요! 건설과 제거, 두 가지 요소를 완벽하게 결합한 퍼즐형 전략 시뮬레이션 대작, <퍼즐 오브 Z>에서 당신의 피난소를 건설하고 인류의 마지막 희망이 되어보세요!
랭킹: 434 ( 85 )
장르: 전략
제작사: 블랑코존
배급사: 블랑코존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3. 로블록스

로블록스
무한히 다양한 궁극의 가상 세계 Roblox. 이곳에서 게임을 플레이하고, 제작하며, 상상하던 모든 걸 이루어 보세요. 수백만의 플레이어와 함께 어울리며, 글로벌 커뮤니티의 멤버들이 손수 만든 몰입형 세상을 탐험해 보세요.
랭킹: 436 ( 151 )
장르: 샌드박스
제작사: 로블록스
배급사: 로블록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4. 아이온

아이온
아이온(Aion)은 엔씨소프트가 서비스 중인 판타지 설정의 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랭킹: 453 ( 443 )
장르: MMORPG
제작사: (주)엔씨소프트
배급사: (주)엔씨소프트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5. F급 용사 키우기

F급 용사 키우기
“이.. 이럴 수가.. 내가 F급이라니!!” 모험가의 등급에 자비란 없습니다. 그러나 비록 지금은 F급이지만, 위대한 S급 모험가의 길이 멀리 있지만은 않습니다. 자, 이제 내 경험치가 되어줄 몬스터들을 박살 내러 출발해 볼까요?
랭킹: 455 ( 131 )
장르: 방치형
제작사: EK게임즈
배급사: EK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6. 브롤스타즈

브롤스타즈
3분간 진행되는 다양한 게임 모드에서 개인전 또는 팀전을 펼치세요! 강력한 특수 능력을 지닌 다양한 브롤러를 잠금 해제하고 업그레이드하세요! 브롤러의 특별한 스킨을 구매하고 모아 전장에서 뽐내세요! 밴드에 가입하거나 직접 밴드를 만들어 전략을 공유하고 함께 싸우세요!
랭킹: 465 ( 33 )
장르: 대전 슈팅
제작사: 슈퍼셀
배급사: 슈퍼셀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7. 짐의강산

짐의강산
완벽하게 구현한 전란의 삼국시대, 100여 개의 성을 비롯한 삼국시대의 전경! 내정, 군사, 계략이 함께하는 정통 삼국지 게임, 실시간 라운드제 새로운 전략 게임 체험
랭킹: 470 ( 18 )
장르: 전략
제작사: 제디 게임즈
배급사: 제디 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8. 임모탈 키우기

임모탈 키우기
죽지않는 존재인 이모탈을 성장시켜 절대 악을 물리치세요. 무한한 성장을 하는 방치형 다크판타지 RPG! 호쾌한 액션과 짜릿한 손맛, 그리고 끝없이 빠르게 성장하는 성장의 재미와 컨트롤의 재미를 둘 다 느껴보세요.
랭킹: 538 ( -191 )
장르: 방치형
제작사: (주)모비릭스
배급사: (주)모비릭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페이스북

9. 스플: 선택형 스토리

스플: 선택형 스토리
소설 속 주인공이 되어 직접 선택하는 운명, [스플: 선택형 스토리]에서 순간순간의 선택으로 스토리의 전개를 직접 결정해보세요. 네이버 웹툰, 웹소설 원작을 각색한 웰메이드 작품들과 오직 스플에서만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 콘텐츠까지 다양한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원작에선 불가능했던 것들이 스플에선 가능합니다. 로맨스 작품의 주인공과 내가 밀었던 서브주인공이 이어지지 않아 아쉬웠었다면, 스토리플레이에서 서브와 사랑에 빠지는 선택을 해보세요. 이 밖에도 여러 번의 리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버전의 엔딩을 수집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습니다.
랭킹: 539 ( -29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띵스플로우
배급사: 띵스플로우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10. 마비노기

마비노기
마비노기는 대한민국의 MMORPG로, 넥슨 산하 데브캣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높은 자유도의 2세대 온라인 게임이다. 이름에 걸맞게 켈트 신화, 주로 아일랜드 지방의 이야기를 모티브로 삼아 세계관을 만들었다. 엄밀하게는 아일랜드 신화에서 꽤 많이 따왔다. 에린은 아일랜드를 지칭하는 아일랜드어의 영어 표기라든지, 모리안, 키홀, 루, 마하, 이멘 마하, 포워르, 누아자등의 인지명과 그 설정 등등…. 한 예로 아일랜드 신화의 삼하인은 신년축제가 있다든지, 저승과 이승의 경계가 약해진다든지, 마비노기의 삼하인에 나이를 먹고 저승에 갈 수 있는 것은 다 아일랜드 신화에서 딴 것이다. 어디까지나 모티브로 삼았기에 세세한 설정의 큰 차이가 있으니 혹여 실제 켈트 신화와 착각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하다.

랭킹: 544 ( 270 )
장르: MMORPG
제작사: (주)넥슨코리아
배급사: (주)넥슨코리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그럼 급상승 게임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