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월 4주차 인기 급등게임 TOP 10

1. 카운터사이드

카운터사이드
“이 도시에 또 다른 세계가 있다.” 관리실패로 인해 인류를 위협하는 침식체와, 침식체에 맞서는 특별한 능력자인 카운터의 존재가 밝혀진 현재. 멈춰 있던 시계가 다시 움직이기 시작한다. 하나의 도시, 두 개의 세계.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
랭킹: 456 ( 117 )
장르: RPG
제작사: 스튜디오비사이드
배급사: 스튜디오비사이드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2. 케로로M

케로로M
퍼렁별 정복을 목적으로 정보 수집을 위해 퍼렁별을 찾아온 케로로 중사! 그리고 그의 소대원들! 말썽쟁이 개구리들의 퍼렁별 슈팅 액션! 이제는 모바일 게임으로 즐겨보세요! “케로로 소대 총출동! 입니다!”
랭킹: 462 ( 114 )
장르: FPS/TPS
제작사: 라이원소프트
배급사: 라이원소프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3. 찐강호

찐강호
찐또배기 무협 MMORPG 단 하나의 무협 <찐강호>로 집결하라! ”찐’ 쉽고 빠른 육성, ‘찐’ 액션과 화려한 전투, ‘찐’ 즐거운 수많은 컨텐츠, 강호에서 벌어지는 각종 사건사고들! 마교에 대항해 평화로운 마을을 구할 세계관의 주인공이 되어 보세요!
랭킹: 490 ( 312 )
장르: MMORPG
제작사: 고수 게임즈
배급사: 고수 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4. 울프 게임: 더 와일드 킹덤

울프 게임: 더 와일드 킹덤
<울프 게임: 더 와일드 킹덤>은 리얼하고 세밀한 그래픽으로 그려진 늑대를 주제로 한 SLG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늑대왕 죽음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알파’라는 주인공이 되어 무너진 늑대 왕국을 다시 번영시키는 임무를 수행해야 합니다. 다양한 늑대를 육성하여 최강의 늑대 무리를 구성하여 적과 전투하고, 사냥을 하거나 자원을 수집하여 영토를 넓힐 수 있습니다. 또한 친구들과 연맹을 구성하여 함께 야생 세계를 탐색하고 적의 침입을 물리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새롭게 그려낸 실존하는 늑대종과 사실적인 그래픽의 월드 필드를 경험하며, 늑대 왕국의 생존과 번영을 위해 리더로서 자신만의 전략을 세우고 싸워 나가보세요.
랭킹: 508 ( 307 )
장르: 전략
제작사: SPECIAL(HONG KONG)CO.,LTD
배급사: SPECIAL(HONG KONG)CO.,LTD
플랫폼: 모바일

5. 천애명월도M

천애명월도M
《천애명월도M》은 소설 기반 IP 게임 천애명월도의 모바일 버전으로 텐센트의 오로라 스튜디오에서 개발,레벨인피니트에서 서비스하는 MMORPG입니다. 천애명월도는 10년 동안 자체연구 개발한 진화된 엔진을 사용하여, 영화급 퀄리티의 비주얼 및 AI 커스터마이징, PVP, 전투 시스템, 완성도 높은 스토리 등 자유도 높은 다양한 컨텐츠를 구현하며, PC 천애명월도를 능가하는 고퀄리티 모바일 MMORPG로 재탄생하였습니다.
랭킹: 509 ( -77 )
장르: MMORPG
제작사: 텐센트 오로라 스튜디오
배급사: 레벨 인피니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6. 전설의 검

전설의 검
어느날, 평화로운 왕국에 무서운 일이 벌어졌어요. 흑마법사의 침략에 수많은 왕국 사람들의 생명이 사라져 갔죠. 왕국을 흑마법으로부터 보호해 주던 전설의 검! 흑마법사는 절대적인 힘을 얻기 위해 왕국을 빼앗았습니다! 정의롭고 용감한 기사는 전설의 검을 찾기 위한 여정을 떠나기로 합니다!
랭킹: 510 ( -31 )
장르: 어드벤처
제작사: 에이트스튜디오
배급사: 에이트스튜디오
플랫폼: 모바일

7. 무한의 계단

무한의 계단
단순중독 게임, 무한의 계단 등장! 여러분도 정상을 향해 도전해 보세요! 당신은 정상을 향해 끝없는 계단을 올라갈 수 있습니다. 계단을 오르는 것은 쉬운 것 같지만, 쉽지만은 않습니다. 리더보드의 최고 기록에 도전해 보세요. 그리고 정상에 우뚝 서 보십시오.
랭킹: 552 ( -165 )
장르: 아케이드
제작사: 엔플라이 스튜디오
배급사: 엔플라이 스튜디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헝그리앱

8.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모바일에서 만나는 카트라이더! 손 끝으로 전해지는 엔진의 울림, 다이나믹한 드리프트와 짜릿한 속도감! 이제는 모바일에서도 카트라이더를 즐겨보세요!
랭킹: 553 ( 116 )
장르: 레이싱
제작사: (주)넥슨코리아
배급사: (주)넥슨코리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9. 발로란트

발로란트
전 세계를 무대로 한 발로란트에서 여러분의 실력을 보여주세요. 발로란트는 5대5 전술 슈팅 게임으로, 진영에 따라 스파이크를 설치하거나 해체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한 번 처치되면 다음 라운드까지 기다려야 하며, 13라운드를 먼저 이기는 팀이 승리하죠. 총기와 탄약뿐만 아니라 유연하고 신속하며 치명적인 스킬로 무장한 요원을 선택해 총격전을 더욱 빛내줄 절묘한 기회를 만들어야 합니다.
랭킹: 554 ( -63 )
장르: 5대5 캐릭터 기반 전술 슈팅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배급사: 라이엇 게임즈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10. 라그나로크 오리진

라그나로크 오리진
드디어 가장 라그나로크 다운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장점, 그 이상을 모바일로 제대로 구현한 완벽한 정통성!
랭킹: 555 ( 19 )
장르: MMORPG
제작사: (주)그라비티
배급사: (주)그라비티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이상 급상승 게임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