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월 4주차 인기 급등게임 인싸 10

1. 골프존M

골프존M
골프존M:리얼스윙은 실제 골프를 그대로 담은 글로벌 모바일 리얼 골프 게임입니다. 현실에서만 볼 수 있었던 골프 코스와 골프 용품을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으며, 골프존의 스크린 회원 데이터가 연동되어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골프존M:리얼스윙 만의 모습으로 구현되었습니다. 현실 골프와 게임의 성장 요소가 결합된 골프존M:리얼스윙의 다양한 플레이 모드에서 지형과 바람 등의 영향을 고려한 나만의 전략으로 코스를 공략해보세요.
랭킹: 298 ( -100 )
장르: 스포츠
제작사: GOLFZON
배급사: GOLFZON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2. 찐강호

찐강호
찐또배기 무협 MMORPG 단 하나의 무협 <찐강호>로 집결하라! ”찐’ 쉽고 빠른 육성, ‘찐’ 액션과 화려한 전투, ‘찐’ 즐거운 수많은 컨텐츠, 강호에서 벌어지는 각종 사건사고들! 마교에 대항해 평화로운 마을을 구할 세계관의 주인공이 되어 보세요!
랭킹: 299 ( 183 )
장르: MMORPG
제작사: 고수 게임즈
배급사: 고수 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3. 탕탕특공대

탕탕특공대
위험한 좀비들이 도시 전체를 공격하고 있습니다! 도시가 위기에 빠졌어요! 꿈의 시련에서 깨어난 당신은 도시를 구하는 영웅의 임무를 맡게 되었습니다!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인간 전사로서, 다른 생존자들과 함께 무기를 들어 끔찍한 좀비 군단에 맞서 싸워야 할 것입니다! 적군이 너무 강해서 자칫 잘못하면 목숨이 위태로워질 수 있어요! 이 위기에서 살아남을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특징: -한 번에 1000개 이상의 몬스터들과 맞서서 섬멸하세요! -한 손 조작으로 맵 클리어! -새로운 로그라이크 스킬 경험! 무한 콤보를 즐겨보세요! -새로운 스테이지 경험! 다양한 난이도를 도전해보세요!!
랭킹: 300 ( 127 )
장르: 서바이벌
제작사: 하비
배급사: 하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페이스북

4. 소녀 에볼루션

소녀 에볼루션
욕망과 갈등이 빚어낸 세계, 인간과 엘프 사이에서 전쟁이 벌어졌다! 유일하게 진화의 힘을 가진 당신은 이 무너질 세계를 구할 수 있는 책임을 맡게 되었다! 이제 당신이 움직여야 할 차례다!
랭킹: 310 ( 91 )
장르: 카드 전략
제작사: FLAME GAMES
배급사: FLAME GAMES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5. 둠스데이: 라스트 서바이버

둠스데이: 라스트 서바이버
둠스데이: 라스트 서바이버는 플레이어 간의 경쟁과 실시간 전략 수립을 즐길 수 있는 좀비 생존 게임입니다. 좀비에게 잠식 당한 이곳에서 생존자는 그들의 목숨과 인간다운 미래를 위해 싸워야 합니다. 사령관이 되어 남은 생존자들을 진두지휘하세요! 대피소를 건설하고, 안개 지역을 탐험하고, 좀비 그리고 경쟁자들을 물리치세요! 새로운 전략 게임을 원하시나요? 좀비 게임을 좋아하신다고요? 그렇다면 둠스데이: 라스트 서바이버에서 스릴 넘치는 생존 게임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랭킹: 312 ( 51 )
장르: 전략
제작사: 아이지지닷컴
배급사: 아이지지닷컴
플랫폼: 모바일

6. 이사만루23

이사만루23
디테일이 다른 리얼 KBO! 이사만루23. 압도적인 리얼 그래픽! 정밀한 야구 매커니즘! “디테일이 리얼이다!”
랭킹: 317 ( 160 )
장르: 스포츠
제작사: 공게임즈
배급사: 공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7. 메크 아레나

메크 아레나
실시간 글로벌 로봇 슈팅 게임 메크 아레나(Mech Arena). 전략적인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실시간 네트워크 대전! 다양한 친구들과 즐기는 5 대 5 멀티 플레이! 나만의 커스터마이징 스킨과 업그레이드된 매크로, 죽어도 부활하는 최대 다섯 대의 메카닉 로봇 출격! 전 세계 파일럿과 팀을 구성하고, 최고의 전략으로 아레나의 승리자가 되어보세요!
랭킹: 318 ( -112 )
장르: FPS/TPS
제작사: 플라리움 글로벌
배급사: 플라리움 글로벌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8. 루나: 달빛 연대기

루나: 달빛 연대기
루나: 달빛 연대기는 루나 온라인의 내용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새로운 MMORPG 게임입니다.
다양한 코스튬으로 개성 있는 캐릭터 꾸미기, 아기자기한 동화 풍의 펫, 탈것과 함께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풍부한 콘텐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랭킹: 323 ( 96 )
장르: MMORPG
제작사: MINGTONG TECH
배급사: 룽투 코리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9. 블러드 헌터: 도깨비전

블러드 헌터: 도깨비전
[블러드 헌터: 도깨비전]접속부터 1억원보를 쏘는 최신 다크 판다지 모바일 게임,눈이 호강하는 고 퀼리티 그래픽 MMO 대작,한정판 날개와 대박 보상을 놓치지 마세요! [게임 소개] ■혼돈의 중심에서 시작된 전쟁의 소환! 마군의 부활로 복수가 시작되는 거대한 세계관! ■압도적인 스케일의 대전장! 서버간의 PVP 전투 ,다함께 즐길 수 있는 짜릿한 통합 컨텐츠와 오픈 필드! ■시스템과 다양한 이벤트의 조합! 장기적 플랜으로 질리지 않는 성장 콘텐츠! 고르는 재미가 쏠쏠한 변화 시스템 구성! ■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직업! 도깨비,살수,도화가,어벤저 그리고 스페셜 직업 런처까지 반박할 수 없는 매력의 끝판왕!
■ 고퀼리티 아름다운 그래픽! 손끝에서 느껴지는 강렬한 타격감!■ 헌팅의 쾌감을 맛볼수 있는 전투 도깨비전에서 동료와 함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랭킹: 324 ( -122 )
장르: MMORPG
제작사: 킹넷
배급사: 킹넷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10. 개판오분전

개판오분전
장대한 이야기가 펼쳐지는 복수의 여정! 세계 각지에서 힘들게 살아남은 떠돌이 개들이 영웅으로 다시 태어나, 악덕사장에게 고통받는 사람들과 함께 역습을 시작한다! 개꿀잼 방치형 RPG 개판오분전!
랭킹: 325 ( 32 )
장르: RPG
제작사: JOY MOBILE NETWORK PTE. LTD.
배급사: JOY MOBILE NETWORK PTE. LTD.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이상 게임소개 글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