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월 3주차 재미있는 급등게임 인기있는 10

1. 포켓몬 GO

포켓몬 GO
포켓몬 세계를 모험: 언제 어디서든 포켓몬을 찾아보세요! 포켓몬을 더 많이 잡고 「포켓몬 도감」을 완성하세요! 파트너 포켓몬과 함께 여행하며 포켓몬을 강화하고 보상을 받으세요! 불꽃 튀는 「체육관 배틀」을 하거나… 다른 트레이너들과 협력하여 강력한 포켓몬이 등장하는 「레이드배틀」에 도전하세요!
랭킹: 266 ( 79 )
장르: 증강현실(AR)
제작사: 나이언틱
배급사: 나이언틱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2. 골프존M

골프존M
골프존M:리얼스윙은 실제 골프를 그대로 담은 글로벌 모바일 리얼 골프 게임입니다. 현실에서만 볼 수 있었던 골프 코스와 골프 용품을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으며, 골프존의 스크린 회원 데이터가 연동되어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골프존M:리얼스윙 만의 모습으로 구현되었습니다. 현실 골프와 게임의 성장 요소가 결합된 골프존M:리얼스윙의 다양한 플레이 모드에서 지형과 바람 등의 영향을 고려한 나만의 전략으로 코스를 공략해보세요.
랭킹: 283 ( 142 )
장르: 스포츠
제작사: GOLFZON
배급사: GOLFZON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3. 유그드라 리버스

유그드라 리버스
베르겐 섬에 돌아온 당신은 소꿉친구인 에리카와 그 일행을 만나게 되고, 성 로즈마리 학원의 일에 협력하게 된다. 이후 폴 보스크의 일원들이 마물을 이끌고 차례로 베르겐 섬과 성 로즈마리 학원을 습격해온다. 위기 때마다 실력있는 발키리들이 가세하고 함께 필사적으로 분투한 결과, 폴 보스크의 모든 작전은 실패하고 결국 퇴각한다. 폴 보스크에 의해 베르겐 섬에 유행하게 된 고화증에 의해 미리엘 학원장이 결국 쓰러지고, 당신과 에리카 일행은 치료약을 구하기 위해 샤빈 자라 상단으로 향한다. 그러나 루시아 제국군이 상단을 습격해오고, 일행은 기지를 발휘하여 침공을 막아내고 위기를 극복한다. 이후 상단은 무지개철 생산지 탈환 작전을 전개하여 반격에 나서고, 전술적으로 승리를 거두어 일대에서 제국군을 몰아낸다.
랭킹: 295 ( 147 )
장르: RPG
제작사: 빅디퍼
배급사: 게임펍
플랫폼: 모바일

4. 싱싱한RPG : 강남상어 키우기

싱싱한RPG : 강남상어 키우기
◆ 게임 소개 ◆ ■ 스토리 > 겨우 마련한 이글루가 녹아내리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수리가 필요해요! > 귀여운 캐릭터들과 함께 마수를 물리치고 집이 녹는걸 막아주세요! ■ 쉽고 다양한 성장요소들! > 복잡한 시스템에서 오는 스트레스는 이제 그만! > 쉽고 다양한 성장 요소들로 신나게 성장해보세요. > 나는 쉬어도 우리의 강남상어와 동료들은 쉬지 않습니다. 접속하지 않아도 경험치와 금화가 뿜뿜! ■ 다양하고 재미있는 장비들! > 낚시로 강력한 장비들을 낚으세요! > 전설의 황금참치 바주카를 획득하고 적을 쓸어버리세요! ■ 다른 유저와의 대결 경연장! > 당신의 캐릭터들이 얼마나 성장했는지 확인해 주세요! > 전투를 거듭할수록 캐릭터들의 능력도 상승! ■ 녹고 있는 집을 복원 시켜 주세요! > 자재를 확보해서 녹아내리는 얼음 맨션을 복원해 주세요! > 맨션이 보강될 수록 캐릭터들의 사기가 상승!
랭킹: 296 ( 215 )
장르: 방치형
제작사: (주)블루솜
배급사: (주)블루솜
플랫폼: 모바일

5. 타워 오브 판타지

타워 오브 판타지
‘타워 오브 판타지’는 퍼펙트월드 게임즈(Perfect World Games) 산하 호타 스튜디오(Hotta Studio)에서 자체 개발한 SF판타지 소재의 오픈월드 RPG 입니다. 자유도 높은 탐험, 시원시원한 전투 시스템, 다양한 인터랙티브 퍼즐과 다양한 캐릭터들이 만나, 구원과 파멸에 대한 마지막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언리얼 엔진 4.26을 사용하여 구축한 아이다 행성, 모션 캡쳐 시스템을 통한 실감나는 움직임, 물리 엔진으로 생성한 다양한 장면과 인터랙티브 퍼즐, 쉽게 배울 수 있지만 깊이 있는 액션 시스템을 통한 시원시원한 액션쾌감, 지금 바로 출발하세요!
랭킹: 301 ( 190 )
장르: RPG
제작사: Hotta Studio
배급사: Perfect World Games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6. 마블스냅

마블스냅
마블스냅은 차기 대작 CCG(Collectible card game)게임입니다. CCG 장르에서 유명한 벤 브로드 (Ben Brode)가 개발한 게임이며, 마블 캐릭터(50종 이상)를 카드로 구현했습니다. 한 판에 3분 정도 소요되는 “초고속 게임”(SUPER FAST GAMES)이며, 자신이 유리한 상황에 있을 시 ‘스냅’이라는 효과를 사용하여, 승리했을 시 가져갈 수 있는 코스믹 큐브가 두 배로 늘어납니다. 카드는 총 150장 이상이 있으며 같은 캐릭터라도 다양한 형태의 일러스트가 그려진 카드가 존재하고, 카드를 성장시킬 수도 있습니다.
랭킹: 302 ( 193 )
장르: 카드 전략
제작사: 세컨드디너
배급사: 뉴버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7. 관우 키우기

관우 키우기
삼국지 게임은 모두 어렵고 복잡하다? No! No! 누구나 즐길 수 있게 쉽고 재밌는 삼국지 게임! 관우 키우기가 등장했습니다!
랭킹: 303 ( 126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주)모비릭스
배급사: (주)모비릭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8. 발키리 히어로 키우기

발키리 히어로 키우기
발키리의 세계를 지키고 신들을 찾아 떠나는 성장 이야기!
랭킹: 332 ( 54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주)모비릭스
배급사: (주)모비릭스
플랫폼: 모바일

9. 트리 오브 세이비어 M

트리 오브 세이비어 M
매력적인 동료들과 떠나는 구원의 여정, 트리오브세이비어M! 개성 넘치는 클래스로 즐기는 호쾌한 액션 MMORPG의 세상으로 지금 들어오세요. 아름다운 여신들이 그 길을 안내할 것입니다.
랭킹: 333 ( 110 )
장르: MMORPG
제작사: (주)아이엠씨게임즈
배급사: (주)아이엠씨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10. 레알팜

레알팜
씨 뿌리고, 수확하고, 팔아서 다시 씨앗사고… 언제까지 게임으로만 끝내실겁니까? 농사지으면 실제 집으로 농작물이 오는 소문의 그 게임! 레.알.팜.♥ 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
랭킹: 334 ( 99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주)네오게임즈
배급사: (주)네오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급상승 게임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