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월 3주차 인기 급등게임 TOP 10

1. 디아블로 이모탈

디아블로 이모탈
디아블로 이모탈™은 액션 롤플레잉 게임이라는 장르를 정의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디아블로 시리즈 신작으로, 디아블로® II: 파괴의 군주®와 디아블로 III® 사이의 시기를 배경으로 합니다. 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MMORPG)에서 색다른 방법으로 성역을 탐험하십시오. 악몽과도 같은 성역에서는 천사와 악마가 필멸자의 세계를 두고 영원한 전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수많은 플레이어와 힘을 합쳐 타락한 세계석의 파편을 모아, 공포의 군주의 귀환을 막아 내기 위한 파란만장한 여정을 떠나십시오. 디아블로 시리즈를 오랜 즐긴 팬도, 처음 접하는 플레이어도 방대한 오픈 월드에서 모험하며 악마의 군대와 싸우고 전리품을 수집해 상상을 초월하는 힘을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랭킹: 364 ( 18 )
장르: MMORPG
제작사: 넷이즈
배급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2. 타워 오브 판타지

타워 오브 판타지
‘타워 오브 판타지’는 퍼펙트월드 게임즈(Perfect World Games) 산하 호타 스튜디오(Hotta Studio)에서 자체 개발한 SF판타지 소재의 오픈월드 RPG 입니다. 자유도 높은 탐험, 시원시원한 전투 시스템, 다양한 인터랙티브 퍼즐과 다양한 캐릭터들이 만나, 구원과 파멸에 대한 마지막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언리얼 엔진 4.26을 사용하여 구축한 아이다 행성, 모션 캡쳐 시스템을 통한 실감나는 움직임, 물리 엔진으로 생성한 다양한 장면과 인터랙티브 퍼즐, 쉽게 배울 수 있지만 깊이 있는 액션 시스템을 통한 시원시원한 액션쾌감, 지금 바로 출발하세요!
랭킹: 373 ( 80 )
장르: RPG
제작사: Hotta Studio
배급사: Perfect World Games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3. 검은사막

검은사막
리마스터링으로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과 사실감 있는 오디오를 구현하여 MMORPG의 한계를 시험하는 검은사막.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공성전, 그리고 탐험과 무역, 낚시, 조련, 연금, 요리, 채집, 수렵 등 다양한 콘텐츠를 광활한 오픈월드에서 즐기세요. The MMORPG, 검은사막.
랭킹: 385 ( 171 )
장르: MMORPG
제작사: (주)펄어비스
배급사: (주)펄어비스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4. 갑부 : 장사의 시대

갑부 : 장사의 시대
임파스토 수묵화로 즐기는 상가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갑부: 장사의 시대’ 사전예약 시작! 사전예약만 하면 한정 프레임 ‘한옥’과 문객 ‘사물놀이패’ 획득! 장사꾼에서 거상까지, 갑부가 되어라!
랭킹: 417 ( 248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블랑코존
배급사: 블랑코존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5. 오딘: 발할라 라이징

오딘: 발할라 라이징
모션 캡처, 3D캡처 등을 통한 실사 그래픽 구현! 언리얼 엔진4로 보다 완벽하게, 보다 아름답게! 심리스 방식으로 로딩없이 자유로운 오픈 필드
랭킹: 419 ( -97 )
장르: MMORPG
제작사: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배급사: (주)카카오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인벤

6. 에테르 오브 판타지

에테르 오브 판타지
대륙력611년, 왕실의 통치가 이어진 지 약 300년, 왕실과 귀족간의 균형이 점차 무너지며, 중앙 귀족들의 야심이 조금씩 들어난다. 그로인해 평온했던 대륙에 알 수 없는 일들이 생기기 시작했다. 일찍이 신들의 전쟁으로 인해 심연에 봉인된 마족들이 하나둘씩 봉인에 균열을 일으키며, 대륙 곳곳에서 마족을 목격했다는 시민들의 고충이 올라 오고 있다. 위험에 처한 왕국은 모험가 협회를 통해 마족들을 처치할 모험가들을 모집하고 있는데…
랭킹: 420 ( 156 )
장르: MMORPG
제작사: 유조이 게임즈
배급사: 유조이 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7. 스케치퀴즈

스케치퀴즈
500만명이 선택한 스케치퀴즈! 실시간으로 진행되어 상대방이 그리는 멋진그림이 무엇인지 맞히는 퀴즈게임 친구들과 심심할때! 모여서~ 강의시간 수업시간! 몰래몰래~ 혼자서도 재미있는 스케치퀴즈! 모두의 그림을 캐치마인드 해보세요
랭킹: 427 ( 245 )
장르: 퀴즈
제작사: 아이진
배급사: 아이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YouTube

8. 닥사RPG : 파밍용사키우기

닥사RPG : 파밍용사키우기
닥사RPG는 모바일 2D MMORPG 게임입니다. 사냥, 컨텐츠를 통해 수많은 아이템을 수집, 파밍하고 성장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방치형 플레이 OK! 무한정 사냥만을 통해서도 쑥쑥 성장이 가능합니다. 하드한 플레이도 OK! 쉴새 없이 쏟아지는 정기 컨텐츠를 경험해보세요. MMORPG의 꽃인 자유거래 시스템 완비! 거래소, 1:1거래 시스템을 통해 다른 용사님들과 다양한 아이템들을 손쉽게 거래할 수 있습니다.
랭킹: 429 ( -28 )
장르: MMORPG
제작사: 삼삼게임즈
배급사: 삼삼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9. 라그나로크 오리진

라그나로크 오리진
드디어 가장 라그나로크 다운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장점, 그 이상을 모바일로 제대로 구현한 완벽한 정통성!
랭킹: 430 ( -107 )
장르: MMORPG
제작사: (주)그라비티
배급사: (주)그라비티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10. 관우 키우기

관우 키우기
삼국지 게임은 모두 어렵고 복잡하다? No! No! 누구나 즐길 수 있게 쉽고 재밌는 삼국지 게임! 관우 키우기가 등장했습니다!
랭킹: 431 ( 80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주)모비릭스
배급사: (주)모비릭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게임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