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월 3주차 인기 급등게임 TOP 10

1. 라그나로크 오리진

라그나로크 오리진
드디어 가장 라그나로크 다운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장점, 그 이상을 모바일로 제대로 구현한 완벽한 정통성!
랭킹: 417 ( 162 )
장르: MMORPG
제작사: (주)그라비티
배급사: (주)그라비티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2. 신비아파트 고스트헌터

신비아파트 고스트헌터
사람들이 위험해!! 내가 잡은 착한 귀신들을 소환~! 우리가 힘을 합쳐 싸우면, 최고점수 만큼 사람들을 구할 수 있다구!! 드디어 신비아파트 고스트 헌터 오픈! 신비아파트의 멋진 주인공들과 즐기는 귀신잡기! 애니메이션처럼, 내 주변의 귀신들을 잡을 수 있다는 사실~ 캐릭터를 업그레이드 하고, 전투에서 더 많은 점수를 획득해서 사람들을 구해보세요!
랭킹: 449 ( 487 )
장르: 어드벤처
제작사: 주식회사 3F FACTORY
배급사: (주)다에리소프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3. 스타크래프트 : 리마스터

스타크래프트 : 리마스터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는 고전 명작 SF 전략 게임 스타크래프트를 완전히 업그레이드한 게임입니다. 스타크래프트 원본과 찬사를 받은 확장판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가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유닛, 건물, 환경을 리마스터하고 음향을 보완했으며 지원하는 해상도도 늘어났습니다. 아르타니스, 피닉스, 태사다르, 레이너, 케리건 같은 영웅들의 고난과 극적인 승리의 순간을 더욱 생생하게 경험해보세요. 완벽한 밸런스를 자랑하는 스타크래프트의 전략적 게임플레이는 그대로입니다.
랭킹: 452 ( 114 )
장르: RTS
제작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배급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4. 카이온M

카이온M
진짜 MMORPG를 경험하라! 필드 드랍 아이템 귀속 장비 0%. 변신 뽑기 없는 진짜 변신!
랭킹: 496 ( 85 )
장르: MMORPG
제작사: (주)빌리온게임즈
배급사: (주)빌리온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5. 요도봉인기

요도봉인기
동양풍 방치형 RPG 〈요도봉인기〉! 강력한 요도의 힘에 대한 소문을 듣게 된 탈혼대군. 그의 수하들은 요도를 찾아 헤매며 관련된 이들을 살인멸구하고 이에 맞서던 주인공은 수하들의 칼에 쓰러진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요도 흑룡이 깨어나 주인공을 되살리며 부활의 대가로 요괴와 인간의 피를 요구하는데… 최고의 검객 키우기 〈요도봉인기〉 특징 – 동양화의 느낌을 살린 방치형 RPG – 다양한 무공 스킬과 장비 조합을 통한 나만의 검객 육성 – 보패를 획득하고 강화하여 캐릭터를 무한하게 성장 – 속성을 강화하여 적들의 약점을 공략하고 속성별 보스에 도전 – 스테이지 모드와 던전 공략을 통한 보상 획득 – 소통 가능한 채팅과 랭킹 시스템 – 접속하지 않아도 성장 가능한 오프라인 보상 획득 시스템
랭킹: 498 ( -65 )
장르: 방치형
제작사: 로우핸드게임즈
배급사: 엔엑스플러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6. 전설의 검

전설의 검
어느날, 평화로운 왕국에 무서운 일이 벌어졌어요. 흑마법사의 침략에 수많은 왕국 사람들의 생명이 사라져 갔죠. 왕국을 흑마법으로부터 보호해 주던 전설의 검! 흑마법사는 절대적인 힘을 얻기 위해 왕국을 빼앗았습니다! 정의롭고 용감한 기사는 전설의 검을 찾기 위한 여정을 떠나기로 합니다!
랭킹: 502 ( 375 )
장르: 어드벤처
제작사: 에이트스튜디오
배급사: 에이트스튜디오
플랫폼: 모바일

7. 오버워치 2

오버워치 2
오버워치(Overwatch)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배급하는 다중 사용자 1인칭 슈팅 게임이다. 2016년 5월 24일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으로 출시하였다.

랭킹: 507 ( 55 )
장르: 팀 기반 슈팅
제작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배급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8. 관우 키우기

관우 키우기
삼국지 게임은 모두 어렵고 복잡하다? No! No! 누구나 즐길 수 있게 쉽고 재밌는 삼국지 게임! 관우 키우기가 등장했습니다!
랭킹: 516 ( 106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주)모비릭스
배급사: (주)모비릭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9. 이터널 리턴

이터널 리턴
이터널 리턴은 쿼터뷰 형식의 전투스타일과 배틀로얄, 그리고 독특한 크래프팅 시스템이 합쳐진 신감각 서바이벌게임입니다. 스팀에서 플레이 가능합니다.
랭킹: 518 ( 1 )
장르: 전략 기반 서바이벌
제작사: 님블뉴런
배급사: (주)카카오게임즈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10. 제노니아

제노니아
제노니아 시리즈 최초의 MMORPG, 글로벌 6,300만 유저를 열광시킨 스토리, 언리얼엔진으로 구현된 아름다운 세계, 서버를 넘나드는 침공전… 우리가 만들어가는 거대한 드라마, [제노니아] 마침내 마주하리라!
랭킹: 519 ( 316 )
장르: MMORPG
제작사: (주)컴투스
배급사: (주)컴투스홀딩스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이만 게임랭킹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