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월 1주차 순위 급등게임 핫한 10

1. 엘리멘탈 : 2DMMORPG

엘리멘탈 : 2DMMORPG
전통 MMORPG의 재미! 장비는 파밍으로 ! 스킬은 노력으로 ! 수많은 사람들과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MMORPG 시스템!
랭킹: 473 ( 193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ykhgames
배급사: (주)다에리소프트
플랫폼: 모바일

2. 이사만루23

이사만루23
디테일이 다른 리얼 KBO! 이사만루23. 압도적인 리얼 그래픽! 정밀한 야구 매커니즘! “디테일이 리얼이다!”
랭킹: 484 ( 179 )
장르: 스포츠
제작사: 공게임즈
배급사: 공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3. 블레이드 키우기

블레이드 키우기
빌리네어게임즈에서 개발한 게임
랭킹: 510 ( 112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주)모비릭스
배급사: (주)모비릭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4. 레알팜

레알팜
씨 뿌리고, 수확하고, 팔아서 다시 씨앗사고… 언제까지 게임으로만 끝내실겁니까? 농사지으면 실제 집으로 농작물이 오는 소문의 그 게임! 레.알.팜.♥ 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
랭킹: 516 ( 192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주)네오게임즈
배급사: (주)네오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5. 2X

2X
북유럽 로마신화 기반으로 구현된 세계관!!! 기존의 MMORPG와는 다른 호쾌한 액션이 찾아온다!
랭킹: 521 ( 49 )
장르: MMORPG
제작사: 유엘유게임즈
배급사: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6. 퍼즐 오브 Z

퍼즐 오브 Z
시뮬레이션과 퍼즐의 완벽한 조화! 종말의 날에 대비하세요! 건설과 제거, 두 가지 요소를 완벽하게 결합한 퍼즐형 전략 시뮬레이션 대작, <퍼즐 오브 Z>에서 당신의 피난소를 건설하고 인류의 마지막 희망이 되어보세요!
랭킹: 526 ( 47 )
장르: 전략
제작사: 블랑코존
배급사: 블랑코존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7. 로스트 이러: 무한 파밍 MMORPG

로스트 이러: 무한 파밍 MMORPG
<로스트 이러: 무한 파밍 MMORPG> 시작부터 푸짐한 리워드, 무한 파밍으로 접속만 해도 VIP10과 200회 연속뽑기까지 한정판 아바타와 장비 세트 받아가세요~ [게임소개] ■무과금해도 무한 다이아, 무한 VIP까지 쏜다! 전투력 UP UP 푸짐한 혜택을 누려라!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의 게임 방치만해도 자동사냥으로 특급 장비, 그리고 특급장비 자동 레벨업 시스템! ■노가다 재료 파밍은 이제 그만! 보스던전로 자동 사냥만해도 특급 장비와 제작 재료를 왕창 파밍! 장비 드랍은 덤! ■무궁무진한 직업 체인지! 6인 6색인 버서커, 거너, 권사, 퇴마사, 소환사, 살수! 자요롭게 직업 체인지 가능! ■ 서버VS서버;길드VS길드와 같은 대형 PVP전쟁터 서버 간 PVP 통합 컨텐츠! 각 길드의 자존심 싸움에 당신의 힘이 필요합니다! ■오리지널 공중전 시스템 용을 키워라, 자기만의 용! 용에 탑승하여 영광을 걸고 싸워라!
랭킹: 527 ( 206 )
장르: MMORPG
제작사: 킹넷
배급사: 킹넷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8. 데빌노트: 보물 헌터

데빌노트: 보물 헌터
흥미진진한 몰입감을 가져다 주는 어드벤처 MMORPG- [데빌노트: 보물 헌터], 좀비가 창궐한 미스터리한 세상에서 땅속에 파묻힌 값진 보물들을 찾아내세요! 흔치 않은 이야기의 주인공으로써 당신은 동료들을 집결하여 박진감 넘치고 치열한 전투를 벌여 그들과 함께 수많은 미스터리를 풀어나가게 될 것입니다. 펼치지 말았어야 하는 세계,이제 동료들과 함께 여기에 발을 들여놓아 최후의 진실을 밝힐 준비가 되셨나요?
랭킹: 528 ( 524 )
장르: MMORPG
제작사: 유주 게임즈
배급사: 유주 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9. A3: 스틸얼라이브

A3: 스틸얼라이브
시대를 뛰어 넘는 A3의 귀환. 여러분들을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의 세계로 초대 합니다! 모바일 최초 “MMORPG”와 “배틀로얄”의 융합. 기존 MMORPG의 틀을 깬 고퀄리티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 2가지 장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명품 RPG “A3:스틸얼라이브”로 만나 보세요!
랭킹: 529 ( 187 )
장르: 배틀로얄 MMORPG
제작사: 넷마블엔투
배급사: 넷마블(주)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10. 알투비트

알투비트
알투비트(R2BEAT)는 리듬 액션과 레이싱을 결합한 장르의 게임입니다. 경기장에서 방향키를 통해 여러가지 장애물을 넘으면서 순위 경쟁을 하는 온라인 게임이며 레이싱 뿐만이 아니라 결혼, 멘토, 단짝 등 여러가지 소셜 컨텐츠들을 통해 친구와 플레이할 수 있는 소셜 네트워크적인 요소와 알팜, 마이홈 등 나만의 집을 꾸미고 정원을 가꿀 수 있는 시뮬레이션 요소 등 다양한 컨텐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랭킹: 588 ( 92 )
장르: 리듬
제작사: (주)밸로프
배급사: (주)밸로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이상 게임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