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월 1주차 순위 급등게임 핫한 10

1. 브릭시티

브릭시티
500년 미래의 황폐해진 지구를 재건하는 소셜 시뮬레이션, 브릭시티! 지구에 어떤 시티를 건설할지는 모두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브릭을 하나하나 쌓아 멋진 시티를 만들어보세요! 지구가 멸망하고 500년이 지난 2523년, 인류의 고향 지구를 다시 푸르게 만들기 위해 여러분의 도움을 요청합니다. 선택받은 브릭 마스터인 여러분의 임무는 ‘브릭’이라는 정화 물질을 가지고 창의적인 건물을 만들어 지구를 정화하고 시티를 키워나가는 것! 이 기적의 ‘브릭’을 자유롭게 사용하여 귀엽고 사랑스러운 미래의 인류, 피포들이 살 수 있는 활기찬 시티를 만들어주세요! 이 우주 프로젝트에 필요한 연구와 테스트는 완료! 그럼 출발해 볼까요! ◼︎ 나만의 시티를 건설해 보세요 브릭만 있다면 당신은 500년 후 미래 지구 문명의 중심이 될 엄청난 건물들을 지을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시티 계획은 필수죠! 우뚝 솟은 고층빌딩부터 아늑한 주거공간에 이르기까지 저마다 독특한 감각으로 설계된 멋진 건물들을 건축할 수 있습니다. 당신만의 경의로운 건축물을 만들고 무한한 창의력의 세계에 빠져보세요! ◼︎ 모든 것을 커스터마이징해 보세요 커스터마이징은 브릭시티의 주요 기능입니다. 7,000개가 넘는 브릭(블록)을 사용하여 여러분의 다양한 취향과 개성을 구현해 낼 수 있으며, 자신만의 아바타를 생성할 수 있죠. 여러분의 상상력과 건축 능력으로 이 세상에 없던 건축 디자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황량했던 시티가 여러분의 건축물을 만나 화려하고 활기찬 시티로 변화되는 과정을 지켜보세요! 브릭마스터(마스터 빌더)는 브릭(블록) 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로 배치에서부터 건물의 섬세한 장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꾸미기가 가능합니다. 디테일 하나하나까지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 해보세요. ◼︎ 다양한 시티를 만나 보세요 브릭시티에서의 경험은 건설만으로 끝나지 않습니다! 예상치 못한 놀라운 발견과 탐험 그리고 다른 플레이어와의 즐거운 교류가 가능하죠. 전 세계 크리에이터들이 만든 독특한 시티를 구경하고 어떻게 만들었는지 감도 잡히지 않는 위대한 건물들의 경이로움을 느껴보세요. 자유로운 브릭 건설을 통한 크리에이터들의 무한한 창의력과 상상력의 산물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브릭시티의 광활한 샌드박스 세계를 누비며, 다른 플레이어를 만나고, 아이디어를 공유하며 그들의 창작물을 경험해 보세요! ◼︎ 친구들과 소통하세요 브릭시티의 상상력을 펼친 유니크한 스타일의 시티들은 매력적이고 사랑스러움으로 가득합니다. 이 멋진 시티들에 발을 들이는 순간 그 창의로운 세상에 매혹될 겁니다. 평범함을 뛰어넘는 다양한 장르가 융합된 모바일 게임인 이 브릭시티에서 롤플레잉을 즐기고 시티들을 즐겨보세요. 다른 브릭 마스터들의 시티를 여행하면 짓고 싶은 멋진 건물의 도면을 발견하고 수집하며 소셜 경험도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이들로부터 시티 꾸미기의 영감을 받아보세요!. ◼︎ 힐링과 휴식을 즐겨보세요 브릭시티는 꿈과 희망, 행복으로 가득한 멋진 세상입니다. 경쟁과 갈등이 없는 평화로운 브릭시티의 세상에서 다양한 성격과 배경을 가진 사랑스러운 피포들과 이야기를 나눠보세요. 복잡한 현실의 문제를 잠시 내려두고 이들과 마음을 치유하고 스트레스를 완화할 수 있을 거예요. 브릭시티는 시티 건설이라는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시티를 탐험하고 즐거운 놀이를 발견하고 즐길 수 있으며 다른 플레이어들과 상호작용까지 확장된 멀티플레이 경험을 제공합니다. 창의력을 발휘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경험하며 다른 플레이어들과 함께 상상력을 자유롭게 펼치면서 멋진 브릭시티 세계 커뮤니티의 일부가 되어보세요. 브릭시티에서 당신의 무한한 가능성을 확인하세요!
랭킹: 440 ( -146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스튜디오킹덤
배급사: 데브시스터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2. 로블록스

로블록스
무한히 다양한 궁극의 가상 세계 Roblox. 이곳에서 게임을 플레이하고, 제작하며, 상상하던 모든 걸 이루어 보세요. 수백만의 플레이어와 함께 어울리며, 글로벌 커뮤니티의 멤버들이 손수 만든 몰입형 세상을 탐험해 보세요.
랭킹: 445 ( -148 )
장르: 샌드박스
제작사: 로블록스
배급사: 로블록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3. PlayStation 공식 라운지

PlayStation 공식 라운지
랭킹: 455 ( -124 )
장르: 커뮤니티
제작사: 소니 인터렉티브
배급사: 소니 인터렉티브
플랫폼: 콘솔
상세보기: PlayStation®

4. 천지를삼키다

천지를삼키다
천지를삼키다는 고전 오락실 게임의 느낌을 그대로 살린 정통 삼국지연의 기반의 전략형 방치형RPG게임입니다. 상황에 따라 고유장비와 기술, 적절한 책략가를 기용하여 최강의 장수를 육성해보세요. 나만의 전략으로 성장시킨 대표장수와 더불어 최대 5명의 부하장수로 부대를 이루어 적을 공략하는 게임입니다
랭킹: 457 ( 2 )
장르: 방치형
제작사: 리엘라게임
배급사: 리엘라게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5. 피파 모바일

피파 모바일
FIFA Mobile은 자신만의 팀을 꾸려 성장 시키는 재미 뿐 아니라, 실제 컨트롤을 통한 선수들의 퍼포먼스에 초점을 맞추어 제작 되었습니다. FIFA Mobile은 자체 브랜드가 갖고 있는 라이선스를 통해 주기적인 라이브 스쿼드 업데이트가 진행되며, 실제 클럽과 선수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랭킹: 481 ( -202 )
장르: 스포츠
제작사: 일렉트로닉 아츠
배급사: (주)넥슨코리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6. 브롤스타즈

브롤스타즈
3분간 진행되는 다양한 게임 모드에서 개인전 또는 팀전을 펼치세요! 강력한 특수 능력을 지닌 다양한 브롤러를 잠금 해제하고 업그레이드하세요! 브롤러의 특별한 스킨을 구매하고 모아 전장에서 뽐내세요! 밴드에 가입하거나 직접 밴드를 만들어 전략을 공유하고 함께 싸우세요!
랭킹: 485 ( -215 )
장르: 대전 슈팅
제작사: 슈퍼셀
배급사: 슈퍼셀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7. 관우 키우기

관우 키우기
삼국지 게임은 모두 어렵고 복잡하다? No! No! 누구나 즐길 수 있게 쉽고 재밌는 삼국지 게임! 관우 키우기가 등장했습니다!
랭킹: 500 ( -118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주)모비릭스
배급사: (주)모비릭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8. 발더스 게이트 3

발더스 게이트 3
파티를 모으고 교제와 배신, 희생과 생존, 절대 권력의 유혹에 대한 이야기에서 잊혀진 왕국으로 돌아가십시오. 두뇌에 심어진 Mind Flayer 기생충에서 끌어 낸 신비한 능력이 당신 안에서 깨어납니다. 저항하고 어둠을 그 자체로 돌리십시오. 아니면 부패를 받아들이고 궁극적인 악이 되십시오.
랭킹: 501 ( -97 )
장르: 어드벤처
제작사: 라리안 스튜디오
배급사: 라리안 스튜디오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9. 식물어

식물어
식물어는 음식 의인화 여성향 모바일 게임입니다. 정성껏 요리한 음식이 식혼으로 혼령화되어 ‘공상’이라는 곳에서 농장과 식당을 경영하고 있으며 인간의 매 끼니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랭킹: 502 ( -18 )
장르: RPG
제작사: KOIMI STUDIO
배급사: 매드펀 게임 리미티드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10. 포켓몬 GO

포켓몬 GO
포켓몬 세계를 모험: 언제 어디서든 포켓몬을 찾아보세요! 포켓몬을 더 많이 잡고 「포켓몬 도감」을 완성하세요! 파트너 포켓몬과 함께 여행하며 포켓몬을 강화하고 보상을 받으세요! 불꽃 튀는 「체육관 배틀」을 하거나… 다른 트레이너들과 협력하여 강력한 포켓몬이 등장하는 「레이드배틀」에 도전하세요!
랭킹: 505 ( -237 )
장르: 증강현실(AR)
제작사: 나이언틱
배급사: 나이언틱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그럼 게임소개 글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