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월 4주차 인기 급등게임 인기있는 10

1. 카운터사이드

카운터사이드
“이 도시에 또 다른 세계가 있다.” 관리실패로 인해 인류를 위협하는 침식체와, 침식체에 맞서는 특별한 능력자인 카운터의 존재가 밝혀진 현재. 멈춰 있던 시계가 다시 움직이기 시작한다. 하나의 도시, 두 개의 세계.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
랭킹: 420 ( 285 )
장르: RPG
제작사: 스튜디오비사이드
배급사: 스튜디오비사이드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2. 다크에덴SD: 검은 성서의 비밀

다크에덴SD: 검은 성서의 비밀
PC MMORPG 다크에덴에서 등장하는 뱀파이어 마스터들이 성서를 모두 모은 후의 이야기를 주제로 하고 있습니다. 성서의 힘으로 자신들의 어머니 릴리스를 부활시키려는 마스터와, 그 힘을 자신이 흡수하려는 마스터들의 대립 이야기입니다. 내용은 원작에서도 사이가 좋지 않던 바토리 vs 테페즈의 구도로 나뉘게 되며, 바토리의 시점에서 이야기가 흘러갑니다. 각 마스터들은 자신의 세력을 키워, 자신이 추구하는 가치를 실현하려 합니다.
랭킹: 433 ( 29 )
장르: RPG
제작사: (주)소프톤 엔터테인먼트
배급사: (주)소프톤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3. 고양이 섬의 비밀

고양이 섬의 비밀
평화로운 고양이 왕국에서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던 고양이 냐냐와 친구 무냐.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들이닥친 대홍수! 외딴 섬에서의 갑작스러운 생활에 적응해 나가는 냐냐와 무냐를 도와주세요. 무너진 다리를 복구하고, 집을 짓고, 농사를 지으면서 섬을 살펴보세요. 이곳저곳에 뚜렷이 보이는 문명의 흔적, 알 수 없는 유적, 아름다운 정원과 성까지. 이 섬에는 분명히 숨겨진 비밀이 있습니다. 배를 띄워 먼 바다로 항해를 나가보세요. 신비롭고 다양한 탐험의 세계가 냐냐와 무냐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생동감 넘치는 귀여운 고양이를 수집하고, 이야기를 즐겨보세요.- 고양이 왕국을 둘러싼 모험 가득한 섬들을 탐험해보세요.- 다른 플레이어와 교류하고, 협력하면서 게임을 즐기세요.- 나만의 왕국을 건설하고, 꾸미세요.
랭킹: 436 ( 34 )
장르: 어드벤처
제작사: 라이크잇게임즈
배급사: 라이크잇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4. 발키리 히어로 키우기

발키리 히어로 키우기
발키리의 세계를 지키고 신들을 찾아 떠나는 성장 이야기!
랭킹: 439 ( 119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주)모비릭스
배급사: (주)모비릭스
플랫폼: 모바일

5. 조선 좀비전

조선 좀비전
세종 29년, 조선의 비밀 특수조직 ‘체탐자’가 되어 좀비를 처치하고 임무를 수행하자! “금년 봄에 기근이 너무 심하여 사람의 고기를 먹는 자 까지 있었습니다.” 혼란에 빠진 조선시대, 세종대왕의 명으로 작전을 수행하는 비밀 특수조직 ‘체탐자’ 뛰어난 신체 능력과 신비로운 도술에 능한 ‘체탐자’가 되어 나라를 지켜주세요. ▶ 부채를 이용하여 좀비를 쓸어버리는 시원한 액션쾌감! 기존에 없던 커다란 부채형태의 무기! 단순하고 화려한 부채술! 성장할수록 느껴지는 쾌속 액션을 느껴보세요. ▶ 조선시대를 3D와 도트감성으로 느껴보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귀엽고 레트로한 도트그래픽!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영화 세트장 같은 3D 배경! ▶ 멋지게! 이쁘게! 개성넘치는 변신술! 홍길동, 구미호, 저승사자 등 다양한 변신술을 통해 강해져보세요. ▶ 간단하고 다양한 성장요소!
복잡한 조건 없이 누르기만 하면 폭풍성장! 단순한 성장으로 보는 맛! 키우는 맛! 모두 느껴보세요.
랭킹: 463 ( -4 )
장르: 방치형
제작사: 게임베리 스튜디오
배급사: 게임베리 스튜디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인스타그램

6.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근미래 콘셉트의 MMORPG
랭킹: 472 ( -3 )
장르: MMORPG
제작사: 세컨드다이브
배급사: (주)카카오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7. DK MOBILE : GENESIS

DK MOBILE : GENESIS
언제부터 Pay To Win이 당연해졌는가!? 게임에서 얻은 재화로 강해지고 거래하는 과금이 없는 진짜 무과금 MMORPG!!!
랭킹: 473 ( 160 )
장르: MMORPG
제작사: (주)엔트런스
배급사: (주)엔트런스
플랫폼: 모바일

8. 소울워커

소울워커
PLAY하는 매 순간이 애니메이션이 된다! 3D 카툰 렌더링과 하복 엔진 환경 위에 액션 RPG의 화려한 스킬과 역동적인 카메라 연출이 더해졌다! 내가 PLAY 하는 순간을 영상으로 캡쳐만 해도 한 편의 애니메이션이 된다! 소울워커가 선사하는 명품 그래픽에 빠져 보시라! 다음이 더 궁금해지는 탄탄한 스토리가 있다! 캐릭터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 다양한 스토리 전개! 캐릭터들과 완벽한 케미를 자랑하는 NPC와 몬스터! 스토리에 긴장감을 더해주는 화려한 이능력과 스킬! 지금보다 다음이 더 궁금해지는 액션 RPG~ 소울워커의 탄탄한 스토리에 빠져 보시라!
랭킹: 474 ( 214 )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주)라이언 게임즈
배급사: (주)라이언 게임즈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9. 슈퍼 애로우 키우기

슈퍼 애로우 키우기
나누컴퍼니에서 개발한 게임
랭킹: 475 ( 149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주)모비릭스
배급사: (주)모비릭스
플랫폼: 모바일

10. 스펠마스터 키우기

스펠마스터 키우기
F 학점을 받은 마법사 레이라, 천방지축 그녀가 노력을 통해 대마법사가 되는 과정! 다양한 스펠들의 힘을 제대로 다루지 못해 늘 실수의 연속인데… 과연 그녀가 승급시험에 합격할 수 있을까요? 천방지축 견습생인 그녀에게는 당신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다양한 스펠을 조합하여 시험의 난관을 통과할 수 있도록 지혜를 빌려주세요!
랭킹: 481 ( 174 )
장르: 방치형
제작사: 로우핸드게임즈
배급사: 로우핸드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이상 급상승 게임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