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월 3주차 순위 급등게임 재미있는 10

1.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는 모장 AB의 설립자 마르쿠스 페르손이 만든 샌드박스 건설 게임으로 삼차원 세상에서 다양한 블록을 놓고 부수면서 여러 구조물과 작품을 만들 수 있으며, 싱글플레이어와 멀티플레이어를 지원한다.
랭킹: 478 ( 17 )
장르: 샌드박스
제작사: 모장 스튜디오
배급사: 엑스박스 게임 스튜디오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2. 무한의 계단

무한의 계단
단순중독 게임, 무한의 계단 등장! 여러분도 정상을 향해 도전해 보세요! 당신은 정상을 향해 끝없는 계단을 올라갈 수 있습니다. 계단을 오르는 것은 쉬운 것 같지만, 쉽지만은 않습니다. 리더보드의 최고 기록에 도전해 보세요. 그리고 정상에 우뚝 서 보십시오.
랭킹: 479 ( -41 )
장르: 아케이드
제작사: 엔플라이 스튜디오
배급사: 엔플라이 스튜디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헝그리앱

3. 검은사막

검은사막
리마스터링으로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과 사실감 있는 오디오를 구현하여 MMORPG의 한계를 시험하는 검은사막.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공성전, 그리고 탐험과 무역, 낚시, 조련, 연금, 요리, 채집, 수렵 등 다양한 콘텐츠를 광활한 오픈월드에서 즐기세요. The MMORPG, 검은사막.
랭킹: 512 ( -24 )
장르: MMORPG
제작사: (주)펄어비스
배급사: (주)펄어비스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4. 카운터사이드

카운터사이드
“이 도시에 또 다른 세계가 있다.” 관리실패로 인해 인류를 위협하는 침식체와, 침식체에 맞서는 특별한 능력자인 카운터의 존재가 밝혀진 현재. 멈춰 있던 시계가 다시 움직이기 시작한다. 하나의 도시, 두 개의 세계.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
랭킹: 516 ( 75 )
장르: RPG
제작사: 스튜디오비사이드
배급사: 스튜디오비사이드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5. 스타크래프트 : 리마스터

스타크래프트 : 리마스터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는 고전 명작 SF 전략 게임 스타크래프트를 완전히 업그레이드한 게임입니다. 스타크래프트 원본과 찬사를 받은 확장판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가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유닛, 건물, 환경을 리마스터하고 음향을 보완했으며 지원하는 해상도도 늘어났습니다. 아르타니스, 피닉스, 태사다르, 레이너, 케리건 같은 영웅들의 고난과 극적인 승리의 순간을 더욱 생생하게 경험해보세요. 완벽한 밸런스를 자랑하는 스타크래프트의 전략적 게임플레이는 그대로입니다.
랭킹: 518 ( -18 )
장르: RTS
제작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배급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6. 기동전대 : 아이언사가

기동전대 : 아이언사가
세계는 이미 대전으로 인해 불바다가 되었다. 재앙을 부른 것은 “거신”이라 불리는 열두 대의 장갑 로봇이었다. 이윽고 대전이 끝을 알리자 거신들도 어딘가로 사라졌다. 살아남은 인류는 전쟁이라는 재해를 떨치고 일어나 부흥을 이루었고 평화로운 시대를 맞고 있었다. 그와 함께 대전의 기억도, 세계를 멸망시킨 거신도 사람들의 기억에서 잊혔다. 그때 운명의 폭풍은 새로운 역사의 한 페이지를 펼치고 있었다 …… 거신을 바탕으로 개발된 전투 장갑 기계 “배틀 메카”. 기존의 장갑 차량보다 훨씬 뛰어난 이 새로운 힘이 국가와 국가 사이에 유지되던 균형을 깨고 세계에는 다시 전란의 불길이 치솟기 시작한다. 군인, 용병, 상금 헌터…… 속속히 전장으로 향하게 되는 기사들. 그 와중에 휘말린 한 무명의 용병, 배틀 메카와 소녀들의 전설이 지금 시작된다!
랭킹: 524 ( 142 )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게임더치
배급사: 게임더치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7.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
현실과 동일한 시간이 흐르는 세계에서, 마음 가는 대로 하루하루를 보내는 ‘동물의 숲’ 시리즈. 낚시나 곤충 채집, 가드닝부터 집 꾸미기, 패션까지, 다양한 취미를 1년 내내 즐기실 수 있습니다.
랭킹: 533 ( -55 )
장르: 커뮤니케이션
제작사: 닌텐도
배급사: 닌텐도
플랫폼: 콘솔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8. 천애명월도M

천애명월도M
《천애명월도M》은 소설 기반 IP 게임 천애명월도의 모바일 버전으로 텐센트의 오로라 스튜디오에서 개발,레벨인피니트에서 서비스하는 MMORPG입니다. 천애명월도는 10년 동안 자체연구 개발한 진화된 엔진을 사용하여, 영화급 퀄리티의 비주얼 및 AI 커스터마이징, PVP, 전투 시스템, 완성도 높은 스토리 등 자유도 높은 다양한 컨텐츠를 구현하며, PC 천애명월도를 능가하는 고퀄리티 모바일 MMORPG로 재탄생하였습니다.
랭킹: 534 ( 130 )
장르: MMORPG
제작사: 텐센트 오로라 스튜디오
배급사: 레벨 인피니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9. 붕괴: 스타레일

붕괴: 스타레일
붕괴: 스타레일은 HoYoverse의 신작 은하 판타지 RPG 게임입니다. 「은하열차」를 타고 은하계의 신비롭고 환상적인 풍경을 경험하며, 모험과 짜릿함이 가득한 여정의 선율을 즐겨보세요. 플레이어는 여러 세계에서 새로운 친구를 만나고 반가운 친구와 재회하며 함께 「스텔라론」으로 인한 분쟁을 해결하고 비밀을 파헤치게 됩니다.
랭킹: 587 ( 5 )
장르: 은하 판타지 RPG
제작사: HoYoverse
배급사: COGNOSPHERE PTE. LTD.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10. 9UP 프로야구

9UP 프로야구
9UP 프로야구는 KBO 리그 기반의 정통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최근 리그를 지배하는 핫 플레이어부터 레전드 선수까지 다양한 카드 컬렉션을 기반으로 라인업을 구성하는 재미를 극한으로 주는 게임으로, 마치 KBO 리그의 단장이 된 듯한 느낌으로 야구단을 운영하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지금 바로 자신이 좋아하는 팀을 운영해 한국 시리즈 우승에 도전해 보세요.
랭킹: 588 ( -186 )
장르: 스포츠
제작사: 에이스프로젝트
배급사: 에이스프로젝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게임소개 글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