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월 2주차 재미있는 급등게임 TOP 10

1. 포켓몬 GO

포켓몬 GO
포켓몬 세계를 모험: 언제 어디서든 포켓몬을 찾아보세요! 포켓몬을 더 많이 잡고 「포켓몬 도감」을 완성하세요! 파트너 포켓몬과 함께 여행하며 포켓몬을 강화하고 보상을 받으세요! 불꽃 튀는 「체육관 배틀」을 하거나… 다른 트레이너들과 협력하여 강력한 포켓몬이 등장하는 「레이드배틀」에 도전하세요!
랭킹: 281 ( 108 )
장르: 증강현실(AR)
제작사: 나이언틱
배급사: 나이언틱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2. 라그나로크 오리진

라그나로크 오리진
드디어 가장 라그나로크 다운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장점, 그 이상을 모바일로 제대로 구현한 완벽한 정통성!
랭킹: 283 ( 194 )
장르: MMORPG
제작사: (주)그라비티
배급사: (주)그라비티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3. 테일드 데몬 슬레이어: 라이즈

테일드 데몬 슬레이어: 라이즈
저무는 세계의 평화, 그리고 돌아온 악랄한 저주… 리치왕의 저주를 피해 하늘섬 마고니아로 도망간 여우 수인족들. 세계의 평화는 찾아왔지만, 리치왕의 빈자리를 차지한 악당 다크 메이지가 세상에 데몬을 퍼뜨린다는 소문이 들린다… 리치왕의 저주로부터 여우 수인족들을 구해내는 소명을 받은 당신, 평화의 질주에 합류할 준비가 되었는가…! ▶ 리치왕과 대결에서의 짜릿한 승리…그리고 수백년이 흘렀다…! 또다시 등장한 악의 세력, 그리고 혼란스러워진 세계… 리치왕의 저주를 풀어 여우수인족들을 다시 한번 구해주세요 ▶평화도 전략적으로, 재화와 자원 수집! 치열한 전투를 위해 무기 별 스킬을 강화하고 무기를 장착하며 전략적인 플레이를 계획해보아요 다크 메이지의 추종자들과 데몬들을 처치하면 할수록 재화와 자원들은 쌓여요 정령과 교감하여 능력을 강화해보세요 ▶다양한 무기들과 스킬들로, 개성 넘치는 전략적인 전투! 등급별로 강력해지는 무기들과 희귀 장비 수집으로 빠른 레벨 상승을 경험해보세요 화려한 스킬들과 개성이 드러나는 무기들로 눈도 즐거운 전투를 즐겨보세요 ▶거대 신수들과의 팀워크를 통한 신임받는 영웅으로! 신수와 동행하여 강력해진 전투를 경험해보아요 스테이지 전투와 방치 보상을 통하여 신수의 축복 강화를 누려보세요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화려하고 강력한 시그니쳐 코스튬! 화려한 스킬 이펙트와 개성있는 스킬을 장착한 코스튬으로 시각적인 재미도 챙겨보세요 무드에 따라서, 상황에 따라서! 개성있는 디자인과 다변화 가능한 스킬로 전투해보세요 ▶수련의 방으로 소소한 재미까지! 매일매일 ‘명상’하며 수련 포인트를 얻어보아요 쌓여있는 수련포인트로 공격력, 생명력, 그리고 추가된 스킬들을 증가하세요 ▶게임을 꺼 놓은 상태에서도, 무한한 모험! 방치형 자동 플레이로 쾌속 진행과 짜릿한 성취를 쟁취하세요 오프라인 누적 보상 시스템을 통하여 끊임없는 성장을 경험해보세요
랭킹: 284 ( 238 )
장르: 방치형
제작사: Purple x Purple 스튜디오
배급사: (주)쿡앱스
플랫폼: 모바일

4. 개판오분전

개판오분전
장대한 이야기가 펼쳐지는 복수의 여정! 세계 각지에서 힘들게 살아남은 떠돌이 개들이 영웅으로 다시 태어나, 악덕사장에게 고통받는 사람들과 함께 역습을 시작한다! 개꿀잼 방치형 RPG 개판오분전!
랭킹: 308 ( -92 )
장르: RPG
제작사: JOY MOBILE NETWORK PTE. LTD.
배급사: JOY MOBILE NETWORK PTE. LTD.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5. 골프존M

골프존M
골프존M:리얼스윙은 실제 골프를 그대로 담은 글로벌 모바일 리얼 골프 게임입니다. 현실에서만 볼 수 있었던 골프 코스와 골프 용품을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으며, 골프존의 스크린 회원 데이터가 연동되어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골프존M:리얼스윙 만의 모습으로 구현되었습니다. 현실 골프와 게임의 성장 요소가 결합된 골프존M:리얼스윙의 다양한 플레이 모드에서 지형과 바람 등의 영향을 고려한 나만의 전략으로 코스를 공략해보세요.
랭킹: 309 ( 78 )
장르: 스포츠
제작사: GOLFZON
배급사: GOLFZON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6. 타워 오브 판타지

타워 오브 판타지
‘타워 오브 판타지’는 퍼펙트월드 게임즈(Perfect World Games) 산하 호타 스튜디오(Hotta Studio)에서 자체 개발한 SF판타지 소재의 오픈월드 RPG 입니다. 자유도 높은 탐험, 시원시원한 전투 시스템, 다양한 인터랙티브 퍼즐과 다양한 캐릭터들이 만나, 구원과 파멸에 대한 마지막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언리얼 엔진 4.26을 사용하여 구축한 아이다 행성, 모션 캡쳐 시스템을 통한 실감나는 움직임, 물리 엔진으로 생성한 다양한 장면과 인터랙티브 퍼즐, 쉽게 배울 수 있지만 깊이 있는 액션 시스템을 통한 시원시원한 액션쾌감, 지금 바로 출발하세요!
랭킹: 310 ( 166 )
장르: RPG
제작사: Hotta Studio
배급사: Perfect World Games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7. 파트롱2:컨트랙트

파트롱2:컨트랙트
게임은 영웅으로 태어난 플레이어가 마계로부터 나타난 괴물들을 처치하고, 세상을 지키는 수호신으로 성장하는 과정을 그립니다. 게임 속에서는 각자 다른 능력을 가진 수많은 신수들을 모아 전투를 준비하며, 다양한 전투 스킬과 아이템, 영웅 캐릭터들의 조합을 통해 전투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에서는 신수들과 함께 수호 신성을 발굴하고, 세계를 구하는 미션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수호 신성을 획득하여 신수들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세상을 지키는 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 파트롱2:컨트랙트는 플레이어들에게 폭넓은 판타지 세계를 제공하며, 최상의 그래픽과 함께 몰입감 있는 전투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게임에서 세상을 지켜나가는 영웅이 되어 보세요!
랭킹: 316 ( 89 )
장르: MMORPG
제작사: I FUN Games
배급사: I FUN Games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8. 2X

2X
북유럽 로마신화 기반으로 구현된 세계관!!! 기존의 MMORPG와는 다른 호쾌한 액션이 찾아온다!
랭킹: 317 ( -70 )
장르: MMORPG
제작사: 유엘유게임즈
배급사: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9. 퍼즐 오브 Z

퍼즐 오브 Z
시뮬레이션과 퍼즐의 완벽한 조화! 종말의 날에 대비하세요! 건설과 제거, 두 가지 요소를 완벽하게 결합한 퍼즐형 전략 시뮬레이션 대작, <퍼즐 오브 Z>에서 당신의 피난소를 건설하고 인류의 마지막 희망이 되어보세요!
랭킹: 321 ( 110 )
장르: 전략
제작사: 블랑코존
배급사: 블랑코존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10. 메크 아레나

메크 아레나
실시간 글로벌 로봇 슈팅 게임 메크 아레나(Mech Arena). 전략적인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실시간 네트워크 대전! 다양한 친구들과 즐기는 5 대 5 멀티 플레이! 나만의 커스터마이징 스킨과 업그레이드된 매크로, 죽어도 부활하는 최대 다섯 대의 메카닉 로봇 출격! 전 세계 파일럿과 팀을 구성하고, 최고의 전략으로 아레나의 승리자가 되어보세요!
랭킹: 322 ( 38 )
장르: FPS/TPS
제작사: 플라리움 글로벌
배급사: 플라리움 글로벌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그럼 게임랭킹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