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월 2주차 인기 급등게임 재미있는 10

1. 9UP 프로야구

9UP 프로야구
9UP 프로야구는 KBO 리그 기반의 정통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최근 리그를 지배하는 핫 플레이어부터 레전드 선수까지 다양한 카드 컬렉션을 기반으로 라인업을 구성하는 재미를 극한으로 주는 게임으로, 마치 KBO 리그의 단장이 된 듯한 느낌으로 야구단을 운영하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지금 바로 자신이 좋아하는 팀을 운영해 한국 시리즈 우승에 도전해 보세요.
랭킹: 435 ( 99 )
장르: 스포츠
제작사: 에이스프로젝트
배급사: 에이스프로젝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2. 아이돌리 프라이드

아이돌리 프라이드
“들리나요? 심장을 울리는 소녀들의 노래”, 탑 아이돌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여 그랑프리 정점을 찍은 미소녀 아이돌, 아이돌리 프라이드! 아이돌키우기 끝판왕, 아이돌리 프라이드(IDOLY PRIDE)가 드디어 한국 데뷔!
랭킹: 437 ( 11 )
장르: 아이돌 매니지먼트 RPG
제작사: QualiArts
배급사: (주)네오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3. 스케치퀴즈

스케치퀴즈
500만명이 선택한 스케치퀴즈! 실시간으로 진행되어 상대방이 그리는 멋진그림이 무엇인지 맞히는 퀴즈게임 친구들과 심심할때! 모여서~ 강의시간 수업시간! 몰래몰래~ 혼자서도 재미있는 스케치퀴즈! 모두의 그림을 캐치마인드 해보세요
랭킹: 438 ( 461 )
장르: 퀴즈
제작사: 아이진
배급사: 아이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YouTube

4. 스플: 선택형 스토리

스플: 선택형 스토리
소설 속 주인공이 되어 직접 선택하는 운명, [스플: 선택형 스토리]에서 순간순간의 선택으로 스토리의 전개를 직접 결정해보세요. 네이버 웹툰, 웹소설 원작을 각색한 웰메이드 작품들과 오직 스플에서만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 콘텐츠까지 다양한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원작에선 불가능했던 것들이 스플에선 가능합니다. 로맨스 작품의 주인공과 내가 밀었던 서브주인공이 이어지지 않아 아쉬웠었다면, 스토리플레이에서 서브와 사랑에 빠지는 선택을 해보세요. 이 밖에도 여러 번의 리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버전의 엔딩을 수집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습니다.
랭킹: 446 ( 215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띵스플로우
배급사: 띵스플로우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5.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
물풍선을 이용하여 상대를 물방울에 가두어 터뜨리면 이기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랭킹: 447 ( 115 )
장르: 아케이드
제작사: (주)넥슨코리아
배급사: (주)넥슨코리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6. 닥사RPG : 파밍용사키우기

닥사RPG : 파밍용사키우기
닥사RPG는 모바일 2D MMORPG 게임입니다. 사냥, 컨텐츠를 통해 수많은 아이템을 수집, 파밍하고 성장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방치형 플레이 OK! 무한정 사냥만을 통해서도 쑥쑥 성장이 가능합니다. 하드한 플레이도 OK! 쉴새 없이 쏟아지는 정기 컨텐츠를 경험해보세요. MMORPG의 꽃인 자유거래 시스템 완비! 거래소, 1:1거래 시스템을 통해 다른 용사님들과 다양한 아이템들을 손쉽게 거래할 수 있습니다.
랭킹: 448 ( 95 )
장르: MMORPG
제작사: 삼삼게임즈
배급사: 삼삼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7. 발로란트

발로란트
전 세계를 무대로 한 발로란트에서 여러분의 실력을 보여주세요. 발로란트는 5대5 전술 슈팅 게임으로, 진영에 따라 스파이크를 설치하거나 해체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한 번 처치되면 다음 라운드까지 기다려야 하며, 13라운드를 먼저 이기는 팀이 승리하죠. 총기와 탄약뿐만 아니라 유연하고 신속하며 치명적인 스킬로 무장한 요원을 선택해 총격전을 더욱 빛내줄 절묘한 기회를 만들어야 합니다.
랭킹: 449 ( 418 )
장르: 5대5 캐릭터 기반 전술 슈팅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배급사: 라이엇 게임즈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8. 서든어택

서든어택
넥슨GT에서 제작하고 넥슨에서 배급하는 온라인 슈팅 게임. 게임 제목은 ‘기습공격’이라는 뜻이며 이 게임때문에 국내에서는 서든이라는 단어 자체가 이 게임을 명칭하는 용어나 다름없게 되었다.
랭킹: 450 ( 283 )
장르: FPS
제작사: 넥슨게임즈
배급사: (주)넥슨코리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9. 한게임 신맞고

한게임 신맞고
신맞고 만의 “치는맛”을 느껴보세요. 원조 맞고 한게임 신맞고만의 짝짝- 달라붙는 치는맛을 즐겨보세요. 쫙- 달라붙는 패와 개구진 캐릭터들의 애니메이션으로 치는맛 UP! UP!
랭킹: 485 ( 194 )
장르: 카드
제작사: 엔에이치엔(주)
배급사: 엔에이치엔(주)
플랫폼: 모바일

10. 겟앰프드 파이터즈

겟앰프드 파이터즈
겟앰프드 파이터즈(Getamped Fighters)는 일본의 사이버스텝이 개발한 캐주얼 코믹 대전 액션 게임으로 다양한 전투 스타일과 수백종의 액세서리를 통해 매 판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랭킹: 489 ( 425 )
장르: 액션
제작사: 사이버스텝
배급사: (주)케이엠복스
플랫폼: 모바일

이상 급상승 게임 포스팅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