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월 2주차 인기 급등게임 인기있는 10

1. 9UP 프로야구

9UP 프로야구
9UP 프로야구는 KBO 리그 기반의 정통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최근 리그를 지배하는 핫 플레이어부터 레전드 선수까지 다양한 카드 컬렉션을 기반으로 라인업을 구성하는 재미를 극한으로 주는 게임으로, 마치 KBO 리그의 단장이 된 듯한 느낌으로 야구단을 운영하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지금 바로 자신이 좋아하는 팀을 운영해 한국 시리즈 우승에 도전해 보세요.
랭킹: 433 ( -27 )
장르: 스포츠
제작사: 에이스프로젝트
배급사: 에이스프로젝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2. 타이젬 바둑

타이젬 바둑
타이젬바둑은, 컴투스타이젬이 운영하고 있는 바둑사이트이다. 2001년에 설립되었고 한국, 일본, 중국 각지에 홈페이지가 있다. 대국 시스템 이외에, 기전, 바둑강좌, 각종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다.
랭킹: 483 ( -26 )
장르: 바둑
제작사: (주)컴투스타이젬
배급사: (주)컴투스타이젬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3. 스타크래프트 : 리마스터

스타크래프트 : 리마스터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는 고전 명작 SF 전략 게임 스타크래프트를 완전히 업그레이드한 게임입니다. 스타크래프트 원본과 찬사를 받은 확장판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가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유닛, 건물, 환경을 리마스터하고 음향을 보완했으며 지원하는 해상도도 늘어났습니다. 아르타니스, 피닉스, 태사다르, 레이너, 케리건 같은 영웅들의 고난과 극적인 승리의 순간을 더욱 생생하게 경험해보세요. 완벽한 밸런스를 자랑하는 스타크래프트의 전략적 게임플레이는 그대로입니다.
랭킹: 484 ( -107 )
장르: RTS
제작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배급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4. 고양이 섬의 비밀

고양이 섬의 비밀
평화로운 고양이 왕국에서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던 고양이 냐냐와 친구 무냐.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들이닥친 대홍수! 외딴 섬에서의 갑작스러운 생활에 적응해 나가는 냐냐와 무냐를 도와주세요. 무너진 다리를 복구하고, 집을 짓고, 농사를 지으면서 섬을 살펴보세요. 이곳저곳에 뚜렷이 보이는 문명의 흔적, 알 수 없는 유적, 아름다운 정원과 성까지. 이 섬에는 분명히 숨겨진 비밀이 있습니다. 배를 띄워 먼 바다로 항해를 나가보세요. 신비롭고 다양한 탐험의 세계가 냐냐와 무냐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생동감 넘치는 귀여운 고양이를 수집하고, 이야기를 즐겨보세요.- 고양이 왕국을 둘러싼 모험 가득한 섬들을 탐험해보세요.- 다른 플레이어와 교류하고, 협력하면서 게임을 즐기세요.- 나만의 왕국을 건설하고, 꾸미세요.
랭킹: 485 ( -27 )
장르: 어드벤처
제작사: 라이크잇게임즈
배급사: 라이크잇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5. 아카디아M

아카디아M
아카디아는 독특하고 재미있는 세상입니다. 야수, 동료, 드라군… 여러분은 다양한 캐릭터 혹은 몬스터와 유대를 형성하며 함께 모험할 수 있습니다. 이는 예측할 수 없는, 이전에 경험해보지 못한 놀라운 세계를 보여줄 것입니다. 여행 중에는 의문과 진실, 변화와 음모 그리고 소중한 우정과 같은 다양한 경험을 하게 됩니다. 수많은 미지의 영역이 당신의 발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카디아M은 열정적인 판타지 모험 MMORPG입니다. 게임에서는 드래곤 워리어로서 끝없는 전투와 모험을 통해 성장할 수 있으며, 동시에 더 많은 목표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룡 사냥, 탈것 조련, 포코리와의 만남, 드래곤 쿼츠 수집, 의원회 의뢰 수행 등 다양한 목표를 달성하며 성장하여 전 세계의 동료들과 함께 아카디아를 위기에서 구해주세요! 메인 스토리뿐만 아니라 풍부한 생활 콘텐츠, 즐거움이 넘치는 서브 퀘스트를 포함해 다양한 이야기가 준비되어 있으며 여러 콘텐츠를 자유롭게 선택하여 아카디아 대륙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랭킹: 488 ( -41 )
장르: MMORPG
제작사: SugarFun Game
배급사: SugarFun Game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6. 붕괴: 스타레일

붕괴: 스타레일
붕괴: 스타레일은 HoYoverse의 신작 은하 판타지 RPG 게임입니다. 「은하열차」를 타고 은하계의 신비롭고 환상적인 풍경을 경험하며, 모험과 짜릿함이 가득한 여정의 선율을 즐겨보세요. 플레이어는 여러 세계에서 새로운 친구를 만나고 반가운 친구와 재회하며 함께 「스텔라론」으로 인한 분쟁을 해결하고 비밀을 파헤치게 됩니다.
랭킹: 536 ( -129 )
장르: 은하 판타지 RPG
제작사: HoYoverse
배급사: COGNOSPHERE PTE. LTD.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7.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는 판타지 & 어드벤쳐 컨셉의 서브컬쳐 MMORPG 모바일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수호자로서, 신비스러운 정령과 요정 미로와 함께 세상을 탐험하고 배후에 숨겨진 음모와 진실을 찾아나서는 스토리 입니다.
랭킹: 537 ( 224 )
장르: MMORPG
제작사: Ark games
배급사: Ark games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8. 매드월드

매드월드
손으로 그린 듯한 동화적인 배경에 기괴하고 개성 있는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매드월드>는, 멸망한 세상에서 벌어지는 악마와 인간의 갈등을 배경으로 한 MMORPG입니다. 깊이 있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치밀하게 디자인된 퀘스트를 통해 세계를 탐험하고,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PVP, 수집, 강화, 길드 등, 고전 MMORPG의 요소를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HTML5 기술 기반으로 클라이언트 / 플러그인 설치 없이 게임을 실행할 수 있으며, PC / 모바일을 포함해 브라우저를 열 수 있는 거의 모든 플랫폼에서 플레이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다른 플랫폼의 유저와 동시에 플레이 할 수 있는 “크로스 플랫폼” MMORPG입니다.
랭킹: 538 ( 49 )
장르: MMORPG
제작사: 잔디 소프트
배급사: 잔디 소프트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9. 슈퍼 캣 키우기

슈퍼 캣 키우기
무기를 바꿔가며 몬스터를 사냥하자! 성장할 수록 강력하고 화려해지는 캐릭터! 다양한 보스 몬스터와 끝나지 않는 전투! 히든 스테이지를 찾아 재화를 획득하자! 강력한 거대보스와 대적하라! 다양한 코스튬과 강력한 무기의 조합! 다양한 무기, 다양한 전투!
랭킹: 540 ( 5 )
장르: 방치형
제작사: (주)모비릭스
배급사: (주)모비릭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페이스북

10. 와일드 파이터 키우기

와일드 파이터 키우기
와일드 파이터 키우기는 블랙 서바이벌, 이터널 리턴 세계관의 스핀오프 방치형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주인공 현우를 육성하여 세계 최강의 파이터로 성장 시켜보세요.
랭킹: 541 ( -118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주)모비릭스
배급사: (주)모비릭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페이스북

이만 게임 글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