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월 2주차 랭킹 급등게임 핫한 10

1. 오버워치 2

오버워치 2
오버워치(Overwatch)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배급하는 다중 사용자 1인칭 슈팅 게임이다. 2016년 5월 24일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으로 출시하였다.

랭킹: 432 ( 198 )
장르: 팀 기반 슈팅
제작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배급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2. 울프 게임: 더 와일드 킹덤

울프 게임: 더 와일드 킹덤
<울프 게임: 더 와일드 킹덤>은 리얼하고 세밀한 그래픽으로 그려진 늑대를 주제로 한 SLG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늑대왕 죽음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알파’라는 주인공이 되어 무너진 늑대 왕국을 다시 번영시키는 임무를 수행해야 합니다. 다양한 늑대를 육성하여 최강의 늑대 무리를 구성하여 적과 전투하고, 사냥을 하거나 자원을 수집하여 영토를 넓힐 수 있습니다. 또한 친구들과 연맹을 구성하여 함께 야생 세계를 탐색하고 적의 침입을 물리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새롭게 그려낸 실존하는 늑대종과 사실적인 그래픽의 월드 필드를 경험하며, 늑대 왕국의 생존과 번영을 위해 리더로서 자신만의 전략을 세우고 싸워 나가보세요.
랭킹: 439 ( 39 )
장르: 전략
제작사: SPECIAL(HONG KONG)CO.,LTD
배급사: SPECIAL(HONG KONG)CO.,LTD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3. 매드월드

매드월드
손으로 그린 듯한 동화적인 배경에 기괴하고 개성 있는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매드월드>는, 멸망한 세상에서 벌어지는 악마와 인간의 갈등을 배경으로 한 MMORPG입니다. 깊이 있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치밀하게 디자인된 퀘스트를 통해 세계를 탐험하고,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PVP, 수집, 강화, 길드 등, 고전 MMORPG의 요소를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HTML5 기술 기반으로 클라이언트 / 플러그인 설치 없이 게임을 실행할 수 있으며, PC / 모바일을 포함해 브라우저를 열 수 있는 거의 모든 플랫폼에서 플레이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다른 플랫폼의 유저와 동시에 플레이 할 수 있는 “크로스 플랫폼” MMORPG입니다.
랭킹: 462 ( 223 )
장르: MMORPG
제작사: 잔디 소프트
배급사: 잔디 소프트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4. 능운낙

능운낙
색다른 인생 체험! 신규 소셜 RPG, 아리따운 수채화로 그리다! 여관 OR 태의? 가지고 싶은 인생을 마음대로! 흥미진진한 시나리오와 쏟아지는 콘텐츠, ‘나’만의 화려한 옷장과 저택까지!! 한 폭의 그림같은 세계로 떠나갑시다!
랭킹: 463 ( 206 )
장르: RPG
제작사: Friend Times
배급사: 위시 인터랙티브 테크놀로지 리미티드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5. 천상비M

천상비M
18년 전 멸문의 화를 당한 주인공은 두 명의 사내에 의해 낙양성의 왕대협에게 거둬지며 그의 슬하에서 자라게 된다. 이윽고 그가 장성해지자 왕대협은 주인공에게 더 넓은 세상으로의 여정을 위해 강호로 떠나라 권유하고 평소 자신의 태생에 의문을 가지던 주인공은 이를 받아들여 길을 나서게 되는데…
랭킹: 490 ( 78 )
장르: MMORPG
제작사: 지앤아이소프트(주)
배급사: (주)세시소프트
플랫폼: 모바일

6. 대천명

대천명
전통무협RPG의 무한쟁탈전, 치열했던 무협판타지를 소환하다.
랭킹: 496 ( 154 )
장르: MMORPG
제작사: (주)팀퀘스트
배급사: (주)팀퀘스트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7. 아이들 엔젤스 : 여신전쟁

아이들 엔젤스 : 여신전쟁
마음 편하게 방치해도 당신은 이 세계를 구할 수 있다! 자면서도 즐길 수 있는 방치형 여신 RPG. Spine 2D 로 제작되어 실제 살아 있는 듯한 그래픽. 전문시나리오 작가를 통한 게임 시나리오 작업 진행으로 게임내 스토리가 탄탄하다. 기존의 방치형 게임들과 차별화된 RPG 게임의 주요 컨텐츠를 시스템으로 도입 개발(보스레이드 , 인던, 던전탑, PVP 경기장, 인연시스템등 MMORPG 게임의 다양한 컨텐츠를 방치형에서 느껴보세요. 전세계 창세신화 및 전설에 등장하는 여신들의 짜릿한 전쟁을 손 안에서 느껴보세요!
랭킹: 509 ( 168 )
장르: 방치형
제작사: 네오조이 게임즈
배급사: 네오조이 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8.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는 판타지 & 어드벤쳐 컨셉의 서브컬쳐 MMORPG 모바일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수호자로서, 신비스러운 정령과 요정 미로와 함께 세상을 탐험하고 배후에 숨겨진 음모와 진실을 찾아나서는 스토리 입니다.
랭킹: 512 ( 18 )
장르: MMORPG
제작사: Ark games
배급사: Ark games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9. 삼국 올스타

삼국 올스타
초능력 무장 X 틀을 깨는 육성 콘텐츠 X 창의적 레벨업 결속 매칭 = 삼국에 대한 모든 인식을 뒤집다!

>기원후 200년의 삼국와 초능력의 만남, 어떤 삼국 세상이 그려지시나요?
>칼, 창, 검 등의 냉병기와 초능력의 융합, 어떤 삼국 무장의 탄생을 지켜보실 건가요?
>원작 속의 무장 인연과 초능력 진영의 연결, 어떤 삼국의 결말을 맺으실 건가요?

지금까지 이런 초능력 삼국은 없었다-<삼국 올스타> 꼭 확인해 보세요!
지금 사전 등록 시, 전설 무장-여포의 프리미엄 스킨 및 20만 원 상당 가치의 육성 보상 획득 가능!

랭킹: 513 ( 104 )
장르: RPG
제작사: 쿠카 게임즈
배급사: 쿠카 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10. 타이젬 바둑

타이젬 바둑
타이젬바둑은, 컴투스타이젬이 운영하고 있는 바둑사이트이다. 2001년에 설립되었고 한국, 일본, 중국 각지에 홈페이지가 있다. 대국 시스템 이외에, 기전, 바둑강좌, 각종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다.
랭킹: 516 ( 90 )
장르: 바둑
제작사: (주)컴투스타이젬
배급사: (주)컴투스타이젬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그럼 게임랭킹 포스팅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