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월 2주차 랭킹 급등게임 재미있는 10

1. 골프존M

골프존M
골프존M:리얼스윙은 실제 골프를 그대로 담은 글로벌 모바일 리얼 골프 게임입니다. 현실에서만 볼 수 있었던 골프 코스와 골프 용품을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으며, 골프존의 스크린 회원 데이터가 연동되어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골프존M:리얼스윙 만의 모습으로 구현되었습니다. 현실 골프와 게임의 성장 요소가 결합된 골프존M:리얼스윙의 다양한 플레이 모드에서 지형과 바람 등의 영향을 고려한 나만의 전략으로 코스를 공략해보세요.
랭킹: 404 ( 235 )
장르: 스포츠
제작사: GOLFZON
배급사: GOLFZON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2. 마블스냅

마블스냅
마블스냅은 차기 대작 CCG(Collectible card game)게임입니다. CCG 장르에서 유명한 벤 브로드 (Ben Brode)가 개발한 게임이며, 마블 캐릭터(50종 이상)를 카드로 구현했습니다. 한 판에 3분 정도 소요되는 “초고속 게임”(SUPER FAST GAMES)이며, 자신이 유리한 상황에 있을 시 ‘스냅’이라는 효과를 사용하여, 승리했을 시 가져갈 수 있는 코스믹 큐브가 두 배로 늘어납니다. 카드는 총 150장 이상이 있으며 같은 캐릭터라도 다양한 형태의 일러스트가 그려진 카드가 존재하고, 카드를 성장시킬 수도 있습니다.
랭킹: 405 ( 236 )
장르: 카드 전략
제작사: 세컨드디너
배급사: 뉴버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3. 소녀 에볼루션

소녀 에볼루션
욕망과 갈등이 빚어낸 세계, 인간과 엘프 사이에서 전쟁이 벌어졌다! 유일하게 진화의 힘을 가진 당신은 이 무너질 세계를 구할 수 있는 책임을 맡게 되었다! 이제 당신이 움직여야 할 차례다!
랭킹: 406 ( 309 )
장르: 카드 전략
제작사: FLAME GAMES
배급사: FLAME GAMES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4.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
물풍선을 이용하여 상대를 물방울에 가두어 터뜨리면 이기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랭킹: 407 ( 146 )
장르: 아케이드
제작사: (주)넥슨코리아
배급사: (주)넥슨코리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5. 어둠의 신부들

어둠의 신부들
뱀파이어 이미지가 강력한 다크 판타지 전략 카드 게임입니다. 주인공이 뱀파이어, 무녀, 영웅 등 캐릭터들과 함께 지옥의 문에서 빠져나온 악마들을 대항하면서 다양한 사건들이 펼쳐지게 됩니다.
랭킹: 408 ( 519 )
장르: 카드 전략
제작사: 네오조이 유한회사
배급사: 네오조이 유한회사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6. 붕괴: 스타레일

붕괴: 스타레일
붕괴: 스타레일은 HoYoverse의 신작 은하 판타지 RPG 게임입니다. 「은하열차」를 타고 은하계의 신비롭고 환상적인 풍경을 경험하며, 모험과 짜릿함이 가득한 여정의 선율을 즐겨보세요. 플레이어는 여러 세계에서 새로운 친구를 만나고 반가운 친구와 재회하며 함께 「스텔라론」으로 인한 분쟁을 해결하고 비밀을 파헤치게 됩니다.
랭킹: 464 ( 244 )
장르: 은하 판타지 RPG
제작사: HoYoverse
배급사: COGNOSPHERE PTE. LTD.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7.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는 모장 AB의 설립자 마르쿠스 페르손이 만든 샌드박스 건설 게임으로 삼차원 세상에서 다양한 블록을 놓고 부수면서 여러 구조물과 작품을 만들 수 있으며, 싱글플레이어와 멀티플레이어를 지원한다.
랭킹: 471 ( 249 )
장르: 샌드박스
제작사: 모장 스튜디오
배급사: 엑스박스 게임 스튜디오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8. 대천명

대천명
전통무협RPG의 무한쟁탈전, 치열했던 무협판타지를 소환하다.
랭킹: 475 ( 221 )
장르: MMORPG
제작사: (주)팀퀘스트
배급사: (주)팀퀘스트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9. 라그나로크 아레나

라그나로크 아레나
본격 몬스터 수집 RPG, 라그나로크 아레나 ◇ 아기자기한 라그나로크 몬스터 대방출 – 비글비글, 귀여움 넘치는 몬스터가 여행을 기다리고 있어요! – 포링부터 바포메트까지! 70종 이상의 매력적인 일러스트 – 몬스터 전부가 3D 모델링, 생동감 넘치는 전투가 연출돼요! ◇ 스토리부터 퍼즐까지, 풍성한 컨텐츠 – 눈은 즐겁고 손은 편한 택틱스 전투 – 잠자는 사이에도 몬스터들이 쑥쑥 크는 방치형 보상! – 하루 종일 플레이해도 떨어질 줄 모르는 컨텐츠 ◇ 명예를 차지하기 위한 치열한 아레나 – 자, 이제 아레나에서 실력을 발휘 해볼까요? – 방심은 금물 ! 속성과 조합에 따라서 승패가 좌우돼요. – 그리고, 명예를 지키기 위한 최후의 아레나 ◇ 함께였을 때, 우린 두려운 것이 없었다..! – 길드전에서 길드원들과 함께 명예를 지키세요! – 파티를 맺고 길드 보스를 처치하여 보물을 획득하세요. – 길드원과 함께 실시간으로 즐기는 공성전!
랭킹: 476 ( 420 )
장르: 전략
제작사: (주)그라비티
배급사: (주)그라비티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페이스북

10. 카나테일즈

카나테일즈
검과 소녀들의 이야기 “카나테일즈” ‘쉽게 즐기는’ 오토 배틀. ‘각양각색’ 매력적인 소녀들. ‘흥미진진’ 소녀들의 테일즈.
랭킹: 483 ( 125 )
장르: 카드 전략
제작사: 모에플소프트
배급사: 모에플소프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YouTube

게임소개 글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