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월 1주차 순위 급등게임 인기있는 10

1. 포켓몬 GO

포켓몬 GO
포켓몬 세계를 모험: 언제 어디서든 포켓몬을 찾아보세요! 포켓몬을 더 많이 잡고 「포켓몬 도감」을 완성하세요! 파트너 포켓몬과 함께 여행하며 포켓몬을 강화하고 보상을 받으세요! 불꽃 튀는 「체육관 배틀」을 하거나… 다른 트레이너들과 협력하여 강력한 포켓몬이 등장하는 「레이드배틀」에 도전하세요!
랭킹: 377 ( -51 )
장르: 증강현실(AR)
제작사: 나이언틱
배급사: 나이언틱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2. 이터널삼국지

이터널삼국지
최신 고전 RPG “이터널 삼국지” 사전등록 진행 중! 사전등록 참여하고 푸짐한 보상 받으세요! ‘우르르 몰려가서 냅다 뚜까 패세요!’ 어렵고 복잡한 삼국지 게임은 NO! 캐주얼한 전술! 떼전투의 쾌감! 내가 좋아하는 영웅이 이끄는 나만의 부대! 무엇이 더 필요한가요? 탄탄한 스토리 속에 여포, 관우, 조운 등 삼국지 영웅들을 모아 나만의 전략으로 최정예 부대를 만들어보세요! 삼국지 원작을 기반으로한 탄탄하고 방대한 시나리오를 경험하세요! 고유의 스킬을 보유한 삼국지 영웅들과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있어요. 삼국지 최고의 영웅들을 자유로운 전략과 진형으로 컨트롤하세요! 상대를 공략하는 본격적인 떼전투를 맛보실 수 있어요. 간편한 조작과 빠른 템포의 플레이를 즐겨보세요! 깊이감있는 스토리와 스테이지 클리어로 꿀잼 보장 출퇴근길을 맞이할 수 있어요. 최강의 삼국지 영웅들을 수집하고 쾌속 성장의 재미를 느껴보세요! 다채로운 성장 시스템과 전투로 살아있는 삼국지를 경험할 수 있어요.
랭킹: 402 ( 7 )
장르: RPG
제작사: (주)킹미디어
배급사: (주)컴투스홀딩스
플랫폼: 모바일

3. 데빌 헌터 키우기

데빌 헌터 키우기
천계와 마계 그 어디에도 속할 수 없었던 그 운명의 진실을 마주하기 위해 마계의 끝으로 떠나는 여정! “마계의 끝에서 당신이 그토록 찾았던 운명의 진실을 마주하게 될 것입니다.” 다양한 액션 연계 시스템 및 정교한 캐릭터 설정을 통해 핵 앤 슬래쉬의 쾌감과 무한성장의 즐거움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데빌 헌터 키우기 지금 그 여정을 시작합니다.
랭킹: 403 ( 5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주)모비릭스
배급사: (주)모비릭스
플랫폼: 모바일

4. 슈퍼 캣 키우기

슈퍼 캣 키우기
무기를 바꿔가며 몬스터를 사냥하자! 성장할 수록 강력하고 화려해지는 캐릭터! 다양한 보스 몬스터와 끝나지 않는 전투! 히든 스테이지를 찾아 재화를 획득하자! 강력한 거대보스와 대적하라! 다양한 코스튬과 강력한 무기의 조합! 다양한 무기, 다양한 전투!
랭킹: 412 ( -113 )
장르: 방치형
제작사: (주)모비릭스
배급사: (주)모비릭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페이스북

5. 소녀 에볼루션

소녀 에볼루션
욕망과 갈등이 빚어낸 세계, 인간과 엘프 사이에서 전쟁이 벌어졌다! 유일하게 진화의 힘을 가진 당신은 이 무너질 세계를 구할 수 있는 책임을 맡게 되었다! 이제 당신이 움직여야 할 차례다!
랭킹: 415 ( -17 )
장르: 카드 전략
제작사: FLAME GAMES
배급사: FLAME GAMES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6. 천애명월도M

천애명월도M
《천애명월도M》은 소설 기반 IP 게임 천애명월도의 모바일 버전으로 텐센트의 오로라 스튜디오에서 개발,레벨인피니트에서 서비스하는 MMORPG입니다. 천애명월도는 10년 동안 자체연구 개발한 진화된 엔진을 사용하여, 영화급 퀄리티의 비주얼 및 AI 커스터마이징, PVP, 전투 시스템, 완성도 높은 스토리 등 자유도 높은 다양한 컨텐츠를 구현하며, PC 천애명월도를 능가하는 고퀄리티 모바일 MMORPG로 재탄생하였습니다.
랭킹: 427 ( -99 )
장르: MMORPG
제작사: 텐센트 오로라 스튜디오
배급사: 레벨 인피니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7.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
마법 세계 소재의 RPG 모바일게임.
랭킹: 428 ( -128 )
장르: RPG
제작사: Warner Bros. Games
배급사: 넷이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8. 이매소녀

이매소녀
이매소녀는 영생을 얻은 대신 기억을 잃게 된 소녀의 생존 로그라이트 액션 게임입니다. 신령 담비에게서 기억의 조각에 대해 알게 되고, 진실을 좇아 달의 정원으로 향하는 소녀. 그녀는 과연 기억을 되찾고 진실을 마주할 수 있을까.
랭킹: 429 ( 169 )
장르: 로그라이트 액션
제작사: 원더스쿼드
배급사: 원더스쿼드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9. 갑부 : 장사의 시대

갑부 : 장사의 시대
임파스토 수묵화로 즐기는 상가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갑부: 장사의 시대’ 사전예약 시작! 사전예약만 하면 한정 프레임 ‘한옥’과 문객 ‘사물놀이패’ 획득! 장사꾼에서 거상까지, 갑부가 되어라!
랭킹: 430 ( 37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블랑코존
배급사: 블랑코존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10. 퍼즐 오브 Z

퍼즐 오브 Z
시뮬레이션과 퍼즐의 완벽한 조화! 종말의 날에 대비하세요! 건설과 제거, 두 가지 요소를 완벽하게 결합한 퍼즐형 전략 시뮬레이션 대작, <퍼즐 오브 Z>에서 당신의 피난소를 건설하고 인류의 마지막 희망이 되어보세요!
랭킹: 431 ( -37 )
장르: 전략
제작사: 블랑코존
배급사: 블랑코존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그럼 게임 글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