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월 4주차 실시간 급등게임 인싸 10

1. 데블 M

데블 M
다크 판타지 MMOARPG
랭킹: 400 ( 264 )
장르: MMORPG
제작사: 37 모바일 게임즈
배급사: 37 모바일 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2. 9UP 프로야구

9UP 프로야구
9UP 프로야구는 KBO 리그 기반의 정통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최근 리그를 지배하는 핫 플레이어부터 레전드 선수까지 다양한 카드 컬렉션을 기반으로 라인업을 구성하는 재미를 극한으로 주는 게임으로, 마치 KBO 리그의 단장이 된 듯한 느낌으로 야구단을 운영하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지금 바로 자신이 좋아하는 팀을 운영해 한국 시리즈 우승에 도전해 보세요.
랭킹: 402 ( 256 )
장르: 스포츠
제작사: 에이스프로젝트
배급사: 에이스프로젝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3. 고양이 섬의 비밀

고양이 섬의 비밀
평화로운 고양이 왕국에서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던 고양이 냐냐와 친구 무냐.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들이닥친 대홍수! 외딴 섬에서의 갑작스러운 생활에 적응해 나가는 냐냐와 무냐를 도와주세요. 무너진 다리를 복구하고, 집을 짓고, 농사를 지으면서 섬을 살펴보세요. 이곳저곳에 뚜렷이 보이는 문명의 흔적, 알 수 없는 유적, 아름다운 정원과 성까지. 이 섬에는 분명히 숨겨진 비밀이 있습니다. 배를 띄워 먼 바다로 항해를 나가보세요. 신비롭고 다양한 탐험의 세계가 냐냐와 무냐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생동감 넘치는 귀여운 고양이를 수집하고, 이야기를 즐겨보세요.- 고양이 왕국을 둘러싼 모험 가득한 섬들을 탐험해보세요.- 다른 플레이어와 교류하고, 협력하면서 게임을 즐기세요.- 나만의 왕국을 건설하고, 꾸미세요.
랭킹: 421 ( 264 )
장르: 어드벤처
제작사: 라이크잇게임즈
배급사: 라이크잇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4. 피파 모바일

피파 모바일
FIFA Mobile은 자신만의 팀을 꾸려 성장 시키는 재미 뿐 아니라, 실제 컨트롤을 통한 선수들의 퍼포먼스에 초점을 맞추어 제작 되었습니다. FIFA Mobile은 자체 브랜드가 갖고 있는 라이선스를 통해 주기적인 라이브 스쿼드 업데이트가 진행되며, 실제 클럽과 선수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랭킹: 422 ( 154 )
장르: 스포츠
제작사: 일렉트로닉 아츠
배급사: (주)넥슨코리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5. 로블록스

로블록스
무한히 다양한 궁극의 가상 세계 Roblox. 이곳에서 게임을 플레이하고, 제작하며, 상상하던 모든 걸 이루어 보세요. 수백만의 플레이어와 함께 어울리며, 글로벌 커뮤니티의 멤버들이 손수 만든 몰입형 세상을 탐험해 보세요.
랭킹: 423 ( 144 )
장르: 샌드박스
제작사: 로블록스
배급사: 로블록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6. 브롤스타즈

브롤스타즈
3분간 진행되는 다양한 게임 모드에서 개인전 또는 팀전을 펼치세요! 강력한 특수 능력을 지닌 다양한 브롤러를 잠금 해제하고 업그레이드하세요! 브롤러의 특별한 스킨을 구매하고 모아 전장에서 뽐내세요! 밴드에 가입하거나 직접 밴드를 만들어 전략을 공유하고 함께 싸우세요!
랭킹: 424 ( 239 )
장르: 대전 슈팅
제작사: 슈퍼셀
배급사: 슈퍼셀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7. 메이플스토리M

메이플스토리M
넥슨과 NSC가 개발하고, 넥슨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온라인게임인 ‘메이플스토리’의 세계관을 계승해 제작된 횡스크롤 형식의 MMORPG이다.

랭킹: 513 ( 50 )
장르: MMORPG
제작사: (주)넥슨코리아
배급사: (주)넥슨코리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8.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는 판타지 & 어드벤쳐 컨셉의 서브컬쳐 MMORPG 모바일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수호자로서, 신비스러운 정령과 요정 미로와 함께 세상을 탐험하고 배후에 숨겨진 음모와 진실을 찾아나서는 스토리 입니다.
랭킹: 520 ( 341 )
장르: MMORPG
제작사: Ark games
배급사: Ark games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9. 스펠마스터 키우기

스펠마스터 키우기
F 학점을 받은 마법사 레이라, 천방지축 그녀가 노력을 통해 대마법사가 되는 과정! 다양한 스펠들의 힘을 제대로 다루지 못해 늘 실수의 연속인데… 과연 그녀가 승급시험에 합격할 수 있을까요? 천방지축 견습생인 그녀에게는 당신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다양한 스펠을 조합하여 시험의 난관을 통과할 수 있도록 지혜를 빌려주세요!
랭킹: 521 ( 120 )
장르: 방치형
제작사: 로우핸드게임즈
배급사: 로우핸드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10. 능운낙

능운낙
색다른 인생 체험! 신규 소셜 RPG, 아리따운 수채화로 그리다! 여관 OR 태의? 가지고 싶은 인생을 마음대로! 흥미진진한 시나리오와 쏟아지는 콘텐츠, ‘나’만의 화려한 옷장과 저택까지!! 한 폭의 그림같은 세계로 떠나갑시다!
랭킹: 522 ( 126 )
장르: RPG
제작사: Friend Times
배급사: 위시 인터랙티브 테크놀로지 리미티드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게임소개 글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