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월 3주차 인기 급등게임 인기있는 10

1. 건즈업! 모바일

건즈업! 모바일
건즈업! 모바일(GUNS UP! ™ Mobile)은 타워디펜스 게임에 신선하고 혁신적인 재미를 선보이는 온라인 PvP 전략게임입니다. 병력을 키우고, 전장에 투입하여, 군사들을 지원해보세요. 명령을 내리고, 탱크부터 비행 사격까지 수많은 선택들로 아군들과 함께 승리로 이끌어 보세요! 명작 PlayStation® 클래식 버전에서 매력적인 콘텐츠를 더하여 새롭게 태어난 건즈업! 모바일을 만나볼 시간입니다! 당신만의 전투 경험! 전 세계 플레이어의 방어기지를 공격하는 비동기 멀티플레이 전투에서 경쟁하세요. 최고의 병사들로, 당신만의 전략을 통해, 전장을 지배하세요. 당신의 가슴을 두근두근 뛰게 할 전쟁의 전리품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끝없는 도전! 건즈업에서는 PvP 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스릴 넘치는 싱글 플레이 모드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 기지들과 만나 짜릿한 전투를 맛보고, 호러속에서 좀비 무리를 물리치고, 수감된 죄수들을 탈옥 시켜, 건즈업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다색한 콘텐츠들를 만나보세요. 난공불락의 요새 건설! 기지를 확장하고, 관리하고, 업그레이드하여 소중한 자원들을 약탈로부터 보호하세요. 끊임없이 침공해오는 적군 영상을 리플레이하여 기지의 허점을 찾고, 보완하여, 궁극적인 방어 기지를 건설하세요! 극강의 군사력 강화! 충직한 부대, 최신기술, 근사한차량 모든 것을 동원하여 승리하세요. 전투에서 얻은 전리품으로 군사력을 강화하고 커스터마이징하세요. 뛰어난 전략으로 병력을 베테랑으로 진화시켜, 다가올 전투에 대비하세요.
랭킹: 387 ( 17 )
장르: 전략
제작사: Valkyrie Entertainment, LLC
배급사: 엔에이치엔(주)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2. 다크에덴M

다크에덴M
‘슬레이어’ VS ‘뱀파이어’의 끝없는 혈투 ‘보이면 반드시 죽인다!’ 당신의 전투본능을 다시 자극시킬 ‘다크에덴M’ – 다크에덴의 완벽한 모바일화! 다크에덴M! – 오픈필드에서의 실시간 무한필드 PK 향연! – 다크에덴만의 특색있는 고어함! – 당신의 전투 본능을 다시 깨워줄 무한필드 PK RPG의 귀환!

랭킹: 401 ( 26 )
장르: MMORPG
제작사: 플레이웍스
배급사: (주)채플린게임
플랫폼: 모바일

3. 블랙클로버 모바일

블랙클로버 모바일
인기 애니메이션 「블랙클로버」의 세계를 모바일 게임으로 플레이해보세요! 블랙클로버 모바일 The Opening of Fate는 카툰 렌더링 기술을 통해 하이 퀄리티로 그려지는 수많은 명장면, 매력 넘치는 수십종의 캐릭터들과 함께 몰입도 높은 스토리를 마음껏 즐기실 수 있습니다. 화끈한 스킬 연출과 함께 박진감 있는 전투를 체험하고,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적의 기믹을 깨뜨려가는 재미를 체험해보세요!
랭킹: 406 ( -74 )
장르: RPG
제작사: (주)빅게임스튜디오
배급사: (주)빅게임스튜디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4.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는 위젯 스튜디오에서 제작하고 넥슨 코리아가 서비스하는 세계 최초의 2D 사이드 스크롤 방식 온라인 게임이다.

랭킹: 407 ( 43 )
장르: MMORPG
제작사: 위젯 스튜디오
배급사: (주)넥슨코리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5. 슈퍼 캣 키우기

슈퍼 캣 키우기
무기를 바꿔가며 몬스터를 사냥하자! 성장할 수록 강력하고 화려해지는 캐릭터! 다양한 보스 몬스터와 끝나지 않는 전투! 히든 스테이지를 찾아 재화를 획득하자! 강력한 거대보스와 대적하라! 다양한 코스튬과 강력한 무기의 조합! 다양한 무기, 다양한 전투!
랭킹: 410 ( -91 )
장르: 방치형
제작사: (주)모비릭스
배급사: (주)모비릭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페이스북

6. 천애명월도M

천애명월도M
《천애명월도M》은 소설 기반 IP 게임 천애명월도의 모바일 버전으로 텐센트의 오로라 스튜디오에서 개발,레벨인피니트에서 서비스하는 MMORPG입니다. 천애명월도는 10년 동안 자체연구 개발한 진화된 엔진을 사용하여, 영화급 퀄리티의 비주얼 및 AI 커스터마이징, PVP, 전투 시스템, 완성도 높은 스토리 등 자유도 높은 다양한 컨텐츠를 구현하며, PC 천애명월도를 능가하는 고퀄리티 모바일 MMORPG로 재탄생하였습니다.
랭킹: 427 ( -48 )
장르: MMORPG
제작사: 텐센트 오로라 스튜디오
배급사: 레벨 인피니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7. 디아블로 이모탈

디아블로 이모탈
디아블로 이모탈™은 액션 롤플레잉 게임이라는 장르를 정의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디아블로 시리즈 신작으로, 디아블로® II: 파괴의 군주®와 디아블로 III® 사이의 시기를 배경으로 합니다. 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MMORPG)에서 색다른 방법으로 성역을 탐험하십시오. 악몽과도 같은 성역에서는 천사와 악마가 필멸자의 세계를 두고 영원한 전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수많은 플레이어와 힘을 합쳐 타락한 세계석의 파편을 모아, 공포의 군주의 귀환을 막아 내기 위한 파란만장한 여정을 떠나십시오. 디아블로 시리즈를 오랜 즐긴 팬도, 처음 접하는 플레이어도 방대한 오픈 월드에서 모험하며 악마의 군대와 싸우고 전리품을 수집해 상상을 초월하는 힘을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랭킹: 429 ( 138 )
장르: MMORPG
제작사: 넷이즈
배급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8. 트리 오브 세이비어 M

트리 오브 세이비어 M
매력적인 동료들과 떠나는 구원의 여정, 트리오브세이비어M! 개성 넘치는 클래스로 즐기는 호쾌한 액션 MMORPG의 세상으로 지금 들어오세요. 아름다운 여신들이 그 길을 안내할 것입니다.
랭킹: 433 ( 15 )
장르: MMORPG
제작사: (주)아이엠씨게임즈
배급사: (주)아이엠씨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9. 케로로M

케로로M
퍼렁별 정복을 목적으로 정보 수집을 위해 퍼렁별을 찾아온 케로로 중사! 그리고 그의 소대원들! 말썽쟁이 개구리들의 퍼렁별 슈팅 액션! 이제는 모바일 게임으로 즐겨보세요! “케로로 소대 총출동! 입니다!”
랭킹: 435 ( -125 )
장르: FPS/TPS
제작사: 라이원소프트
배급사: 라이원소프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10. 이매소녀

이매소녀
이매소녀는 영생을 얻은 대신 기억을 잃게 된 소녀의 생존 로그라이트 액션 게임입니다. 신령 담비에게서 기억의 조각에 대해 알게 되고, 진실을 좇아 달의 정원으로 향하는 소녀. 그녀는 과연 기억을 되찾고 진실을 마주할 수 있을까.
랭킹: 446 ( -49 )
장르: 로그라이트 액션
제작사: 원더스쿼드
배급사: 원더스쿼드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게임랭킹 포스팅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