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월 3주차 순위 급등게임 재미있는 10

1. 언차티드: 엘도라도의 보물

언차티드: 엘도라도의 보물
언차티드 : 엘도라도의 보물(Uncharted : Drakes Fortune)은 2007년에 PlayStation 3 전용으로 발매된 언차티드 시리즈 1탄이다.
랭킹: 528 ( -148 )
장르: 어드벤처
제작사: 너티독
배급사: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콘솔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2. 기동전대 : 아이언사가

기동전대 : 아이언사가
세계는 이미 대전으로 인해 불바다가 되었다. 재앙을 부른 것은 “거신”이라 불리는 열두 대의 장갑 로봇이었다. 이윽고 대전이 끝을 알리자 거신들도 어딘가로 사라졌다. 살아남은 인류는 전쟁이라는 재해를 떨치고 일어나 부흥을 이루었고 평화로운 시대를 맞고 있었다. 그와 함께 대전의 기억도, 세계를 멸망시킨 거신도 사람들의 기억에서 잊혔다. 그때 운명의 폭풍은 새로운 역사의 한 페이지를 펼치고 있었다 …… 거신을 바탕으로 개발된 전투 장갑 기계 “배틀 메카”. 기존의 장갑 차량보다 훨씬 뛰어난 이 새로운 힘이 국가와 국가 사이에 유지되던 균형을 깨고 세계에는 다시 전란의 불길이 치솟기 시작한다. 군인, 용병, 상금 헌터…… 속속히 전장으로 향하게 되는 기사들. 그 와중에 휘말린 한 무명의 용병, 배틀 메카와 소녀들의 전설이 지금 시작된다!
랭킹: 531 ( 468 )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게임더치
배급사: 게임더치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3. 어둠의 신부들

어둠의 신부들
뱀파이어 이미지가 강력한 다크 판타지 전략 카드 게임입니다. 주인공이 뱀파이어, 무녀, 영웅 등 캐릭터들과 함께 지옥의 문에서 빠져나온 악마들을 대항하면서 다양한 사건들이 펼쳐지게 됩니다.
랭킹: 541 ( 383 )
장르: 카드 전략
제작사: 네오조이 유한회사
배급사: 네오조이 유한회사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4. 사장님의 이중생활

사장님의 이중생활
사장님의 이중생활은 실제 미녀 스타 양성 및 비지니스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빠르게 성장하는 금융 산업과 경제 거품 속에서 당신은 은행 상사에게 누명을 쓰고 수억원의 빚을 지고 인생의 밑바닥에 처하게 됩니다. 하지만 많은 여성 주인공의 도움으로 마침내 복수를 할 수있는 기회가 생기게 되는데. 과연 당신은 금융계의 전설이 될수 있을가요?
*주의:CEIICHIRO ODA/SHUEISHA,TOEI ANIMATION Game@ 2014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본 애플리케이션은 권리자의 정식 허가를 받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랭킹: 542 ( 528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APROONE GAME
배급사: APROONE GAME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5. 다크 소드 라이징: 방치형 액션 RPG

다크 소드 라이징: 방치형 액션 RPG
빛을 잃어버린 어둠 속에서 진정한 다크 판타지 액션이 시작된다. 빛이 사라진 빛의 성역에서 다크 드래곤을 물리치고 빛을 되찾아라! 다크 판타지 액션 RPG 다크 소드의 귀환. 더 강력한 액션과 함께 방치형 RPG로 돌아온 다크 소드 라이징!
랭킹: 602 ( 284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키 메이커 게임즈
배급사: (주)다에리소프트
플랫폼: 모바일

6. 패스 오브 엑자일

패스 오브 엑자일
패스 오브 엑자일은 “레이클라스트”라는 세계를 배경으로 다양한 캐릭터 직업선택, 화끈한 PVP와 래더를 중심으로 개발된 온라인 액션 RPG입니다. 캐릭터는 직업에 따라 일곱 군데의 시작 지점 중 하나에서 시작합니다. 원하는 직업을 선택하고 자신만의 캐릭터를 성장시켜보세요.
랭킹: 603 ( 346 )
장르: 액션 RPG
제작사: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
배급사: (주)카카오게임즈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7. 블랙클로버 모바일

블랙클로버 모바일
인기 애니메이션 「블랙클로버」의 세계를 모바일 게임으로 플레이해보세요! 블랙클로버 모바일 The Opening of Fate는 카툰 렌더링 기술을 통해 하이 퀄리티로 그려지는 수많은 명장면, 매력 넘치는 수십종의 캐릭터들과 함께 몰입도 높은 스토리를 마음껏 즐기실 수 있습니다. 화끈한 스킬 연출과 함께 박진감 있는 전투를 체험하고,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적의 기믹을 깨뜨려가는 재미를 체험해보세요!
랭킹: 604 ( -53 )
장르: RPG
제작사: (주)빅게임스튜디오
배급사: (주)빅게임스튜디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8. 스펠마스터 키우기

스펠마스터 키우기
F 학점을 받은 마법사 레이라, 천방지축 그녀가 노력을 통해 대마법사가 되는 과정! 다양한 스펠들의 힘을 제대로 다루지 못해 늘 실수의 연속인데… 과연 그녀가 승급시험에 합격할 수 있을까요? 천방지축 견습생인 그녀에게는 당신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다양한 스펠을 조합하여 시험의 난관을 통과할 수 있도록 지혜를 빌려주세요!
랭킹: 605 ( 63 )
장르: 방치형
제작사: 로우핸드게임즈
배급사: 로우핸드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9. 메이플스토리M

메이플스토리M
넥슨과 NSC가 개발하고, 넥슨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온라인게임인 ‘메이플스토리’의 세계관을 계승해 제작된 횡스크롤 형식의 MMORPG이다.

랭킹: 606 ( 340 )
장르: MMORPG
제작사: (주)넥슨코리아
배급사: (주)넥슨코리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10. 카르텔

카르텔
‘카르텔’에서는 현실과 판타지가 섞인 ‘극 실사 미녀’ 캐릭터를 얻어 시각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흥미진진한 시나리오와 전략적인 요소가 융합되어, 플레이어들은 자신만의 전략을 구사하거나 세력을 확장해 도시의 주인이 되기 위한 경쟁을 벌이는 게임입니다.
랭킹: 614 ( 55 )
장르: RPG
제작사: (주)엔나인스
배급사: (주)엔나인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게임소개 글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