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월 2주차 재미있는 급등게임 재미있는 10

1. 테일드 데몬 슬레이어: 라이즈

테일드 데몬 슬레이어: 라이즈
저무는 세계의 평화, 그리고 돌아온 악랄한 저주… 리치왕의 저주를 피해 하늘섬 마고니아로 도망간 여우 수인족들. 세계의 평화는 찾아왔지만, 리치왕의 빈자리를 차지한 악당 다크 메이지가 세상에 데몬을 퍼뜨린다는 소문이 들린다… 리치왕의 저주로부터 여우 수인족들을 구해내는 소명을 받은 당신, 평화의 질주에 합류할 준비가 되었는가…! ▶ 리치왕과 대결에서의 짜릿한 승리…그리고 수백년이 흘렀다…! 또다시 등장한 악의 세력, 그리고 혼란스러워진 세계… 리치왕의 저주를 풀어 여우수인족들을 다시 한번 구해주세요 ▶평화도 전략적으로, 재화와 자원 수집! 치열한 전투를 위해 무기 별 스킬을 강화하고 무기를 장착하며 전략적인 플레이를 계획해보아요 다크 메이지의 추종자들과 데몬들을 처치하면 할수록 재화와 자원들은 쌓여요 정령과 교감하여 능력을 강화해보세요 ▶다양한 무기들과 스킬들로, 개성 넘치는 전략적인 전투! 등급별로 강력해지는 무기들과 희귀 장비 수집으로 빠른 레벨 상승을 경험해보세요 화려한 스킬들과 개성이 드러나는 무기들로 눈도 즐거운 전투를 즐겨보세요 ▶거대 신수들과의 팀워크를 통한 신임받는 영웅으로! 신수와 동행하여 강력해진 전투를 경험해보아요 스테이지 전투와 방치 보상을 통하여 신수의 축복 강화를 누려보세요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화려하고 강력한 시그니쳐 코스튬! 화려한 스킬 이펙트와 개성있는 스킬을 장착한 코스튬으로 시각적인 재미도 챙겨보세요 무드에 따라서, 상황에 따라서! 개성있는 디자인과 다변화 가능한 스킬로 전투해보세요 ▶수련의 방으로 소소한 재미까지! 매일매일 ‘명상’하며 수련 포인트를 얻어보아요 쌓여있는 수련포인트로 공격력, 생명력, 그리고 추가된 스킬들을 증가하세요 ▶게임을 꺼 놓은 상태에서도, 무한한 모험! 방치형 자동 플레이로 쾌속 진행과 짜릿한 성취를 쟁취하세요 오프라인 누적 보상 시스템을 통하여 끊임없는 성장을 경험해보세요
랭킹: 414 ( 172 )
장르: 방치형
제작사: Purple x Purple 스튜디오
배급사: (주)쿡앱스
플랫폼: 모바일

2. 데빌노트: 보물 헌터

데빌노트: 보물 헌터
흥미진진한 몰입감을 가져다 주는 어드벤처 MMORPG- [데빌노트: 보물 헌터], 좀비가 창궐한 미스터리한 세상에서 땅속에 파묻힌 값진 보물들을 찾아내세요! 흔치 않은 이야기의 주인공으로써 당신은 동료들을 집결하여 박진감 넘치고 치열한 전투를 벌여 그들과 함께 수많은 미스터리를 풀어나가게 될 것입니다. 펼치지 말았어야 하는 세계,이제 동료들과 함께 여기에 발을 들여놓아 최후의 진실을 밝힐 준비가 되셨나요?
랭킹: 416 ( 125 )
장르: MMORPG
제작사: 유주 게임즈
배급사: 유주 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3.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는 판타지 & 어드벤쳐 컨셉의 서브컬쳐 MMORPG 모바일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수호자로서, 신비스러운 정령과 요정 미로와 함께 세상을 탐험하고 배후에 숨겨진 음모와 진실을 찾아나서는 스토리 입니다.
랭킹: 440 ( 200 )
장르: MMORPG
제작사: Ark games
배급사: Ark games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4. 신비아파트 고스트헌터

신비아파트 고스트헌터
사람들이 위험해!! 내가 잡은 착한 귀신들을 소환~! 우리가 힘을 합쳐 싸우면, 최고점수 만큼 사람들을 구할 수 있다구!! 드디어 신비아파트 고스트 헌터 오픈! 신비아파트의 멋진 주인공들과 즐기는 귀신잡기! 애니메이션처럼, 내 주변의 귀신들을 잡을 수 있다는 사실~ 캐릭터를 업그레이드 하고, 전투에서 더 많은 점수를 획득해서 사람들을 구해보세요!
랭킹: 442 ( 3 )
장르: 어드벤처
제작사: 주식회사 3F FACTORY
배급사: (주)다에리소프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5. 구미호 키우기

구미호 키우기
극한의 성장 쾌감! 구미호 키우기! 때는 바야흐로 대요괴 시대, 대요괴가 되기 위한 구미호의 극한 성장기! 쉽고 빠른 초스피드 폭풍 성장의 쾌감을 느낄 수 있는 방치형 RPG의 끝판왕!
랭킹: 448 ( 225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이케이게임즈
배급사: 이케이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6. 마블스냅

마블스냅
마블스냅은 차기 대작 CCG(Collectible card game)게임입니다. CCG 장르에서 유명한 벤 브로드 (Ben Brode)가 개발한 게임이며, 마블 캐릭터(50종 이상)를 카드로 구현했습니다. 한 판에 3분 정도 소요되는 “초고속 게임”(SUPER FAST GAMES)이며, 자신이 유리한 상황에 있을 시 ‘스냅’이라는 효과를 사용하여, 승리했을 시 가져갈 수 있는 코스믹 큐브가 두 배로 늘어납니다. 카드는 총 150장 이상이 있으며 같은 캐릭터라도 다양한 형태의 일러스트가 그려진 카드가 존재하고, 카드를 성장시킬 수도 있습니다.
랭킹: 454 ( 546 )
장르: 카드 전략
제작사: 세컨드디너
배급사: 뉴버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7. 이사만루23

이사만루23
디테일이 다른 리얼 KBO! 이사만루23. 압도적인 리얼 그래픽! 정밀한 야구 매커니즘! “디테일이 리얼이다!”
랭킹: 458 ( 519 )
장르: 스포츠
제작사: 공게임즈
배급사: 공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8. 각성M-신과함께

각성M-신과함께
각성M-신과함께는 차세대 복수 모험 MMORPG(Massively Multiplayer Online Role-Playing Game) 게임입니다.
랭킹: 459 ( 554 )
장르: MMORPG
제작사: Beihai Lanniao Network Technology Co., Ltd.
배급사: Beihai Lanniao Network Technology Co., Ltd.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사전예약

9. 겟앰프드 파이터즈

겟앰프드 파이터즈
겟앰프드 파이터즈(Getamped Fighters)는 일본의 사이버스텝이 개발한 캐주얼 코믹 대전 액션 게임으로 다양한 전투 스타일과 수백종의 액세서리를 통해 매 판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랭킹: 460 ( 428 )
장르: 액션
제작사: 사이버스텝
배급사: (주)케이엠복스
플랫폼: 모바일

10. 싸울아비키우기

싸울아비키우기
무협 방치형 RPG 싸울아비 키우기! 세 가지 무기, 세 가지 액션, 다양한 장비와 압도적인 속도와 타격감! 다이아 100만 쿠폰 지급! – THANKYOU 더욱 빠르고, 더욱 강하게 키우자! 다양한 무기와 화려하고 강력한 스킬, 강력한 패시브로 마교를 물리치세요! 싸울아비와 함께 마교 토벌을 위한 여정을 떠나보세요! ■ 화려한 전투 액션 어디에서도 본적없는 화려한 무공의 강력함과 다양한 조합으로 강력한 액션을 즐겨보세요! ■ 무한 방치형 RPG 방치만으로 성장하는 캐릭터! 무한성장으로 하루가 다르게 강해지는 싸울아비와 함께 마교를 토벌해보세요! ■ 쉬운 플레이 쉽고 간단한 플레이! 복잡한 조작 없이 빠르고 스타일리쉬한 전투를 즐겨보세요! 자동스킬 사용 기능으로 더욱 간편하게 즐겨보세요! ■ 다양한 수집 요소 다양한 종류의 무기와 장비! 무공과 내공! 100여종이 넘는 아이템을 수집하고 더욱 빠르게 강해지는 싸울아비! ■ 풍부한 게임 콘텐츠 야영지의 도적을 소탕해 재화를 수급하고 더 강력한 보스에게 도전! 잊혀진 옛 무림의 고수들을 상대해보세요! 끊임없이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로 하루가 다르게 강해지는 싸울아비를 경험하세요! ■ 끊임없는 게임 내 혜택! 각종 쿠폰과 쏟아지는 푸쉬 혜택! 푸짐한 보상을 받고 초 고속으로 강력해지는 캐릭터를 경험하세요! ■ 끝내주는 소통과 준비되어있는 다양한 업데이트 지금 이시간에도 유저분들을 위한 업데이트 컨텐츠가 초고속으로 개발중입니다!!
랭킹: 461 ( 195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주)피앤제이 스튜디오
배급사: (주)피앤제이 스튜디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Youtube

이상 급상승 게임 포스팅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