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월 1주차 재미있는 급등게임 인싸 10

1. 레전드 오브 킹덤

레전드 오브 킹덤
전설의 영웅과 함께하는 전략 액션 RPG, 레전드 오브 킹덤! 용사x마왕? 가짜 마왕을 쓰러트리기 위해 두 영웅이 손을 잡았다! 모험x영지! 신나는 액션으로 모험을 완수하고 나만의 영지로 군단을 육성하라!
랭킹: 284 ( 300 )
장르: RPG
제작사: 슈퍼조이
배급사: 슈퍼조이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2. 이세계 좀비 헌터

이세계 좀비 헌터
좀비 바이러스로 인해 인류는 멸망했다. 살아남은 극소수의 생존자들은 진화한 돌연변이 좀비들을 피해 ‘최후의 연구’에 돌입한다. 그 연구의 목적이라 함은 살아남은 생존자들의 완전한 도피였다. 과학자들은 다른 차원의 지구로 가는 포탈을 열었지만, 예상치 못한 이계(?)의 존재들이 포탈을 넘어 멸망한 지구에 걸음을 내디뎠으니…
랭킹: 301 ( 213 )
장르: RPG
제작사: 영앤게임즈
배급사: 영앤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3. 슈퍼 애로우 키우기

슈퍼 애로우 키우기
나누컴퍼니에서 개발한 게임
랭킹: 302 ( 213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주)모비릭스
배급사: (주)모비릭스
플랫폼: 모바일

4. 픽셀 히어로

픽셀 히어로
모함가들의 원픽 RPG! 1024뽑 무료 증정, 픽셀 히어로 정식 오픈! 여신의 선택을 받은 모험가들의 여정, 빛과 어둠, 드래곤과 마왕이 있는 모험의 땅 “에몽”으로 초대합니다.
랭킹: 303 ( 172 )
장르: RPG
제작사: 유조이 게임즈
배급사: 유조이 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5. 콜 오브 듀티: 모바일

콜 오브 듀티: 모바일
신작 Call of Duty®: Mobile을 만나보세요! 콜 오브 듀티® 시리즈에 등장하는 지도, 무기 및 캐릭터를 총망라하여 완벽한 모바일용 1인칭 액션 콘텐츠로 구성된 본 작품은 무료로 즐기실 수 있는 슈팅 게임입니다.
랭킹: 304 ( 281 )
장르: 액션
제작사: 티미 스튜디오
배급사: 텐센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6. 이사만루23

이사만루23
디테일이 다른 리얼 KBO! 이사만루23. 압도적인 리얼 그래픽! 정밀한 야구 매커니즘! “디테일이 리얼이다!”
랭킹: 311 ( 264 )
장르: 스포츠
제작사: 공게임즈
배급사: 공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7. 블랙클로버 모바일

블랙클로버 모바일
인기 애니메이션 「블랙클로버」의 세계를 모바일 게임으로 플레이해보세요! 블랙클로버 모바일 The Opening of Fate는 카툰 렌더링 기술을 통해 하이 퀄리티로 그려지는 수많은 명장면, 매력 넘치는 수십종의 캐릭터들과 함께 몰입도 높은 스토리를 마음껏 즐기실 수 있습니다. 화끈한 스킬 연출과 함께 박진감 있는 전투를 체험하고,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적의 기믹을 깨뜨려가는 재미를 체험해보세요!
랭킹: 312 ( 217 )
장르: RPG
제작사: (주)빅게임스튜디오
배급사: (주)빅게임스튜디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8. 사신키우기 온라인

사신키우기 온라인
새롭지만 쉽고 타격감 넘치는 RPG 누구나 할 수 있는 핵 앤 슬래시 방식의 단순한 게임성! 몬스터를 잡아 골드로 업그레이드! 초간단 스펙업 시스템! 조이스틱으로 간편 조작과 똑똑한 자동사냥 AI 시스템!
랭킹: 313 ( 120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루키 게임즈
배급사: (주)다에리소프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YouTube

9. Romancing SaGa Re;univerSe

Romancing SaGa Re;univerSe
“SaGa 시리즈” 30주년의 최신작으로 획기적인 전투 시스템을 갖춘 “Romancing SaGa Re;univerSe”(약칭 SaGa RS)가 2020년, 마침내 우리들의 곁으로 찾아옵니다.
랭킹: 314 ( 104 )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스퀘어 에닉스
배급사: 스퀘어 에닉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페이스북

10. 이터널삼국지

이터널삼국지
최신 고전 RPG “이터널 삼국지” 사전등록 진행 중! 사전등록 참여하고 푸짐한 보상 받으세요! ‘우르르 몰려가서 냅다 뚜까 패세요!’ 어렵고 복잡한 삼국지 게임은 NO! 캐주얼한 전술! 떼전투의 쾌감! 내가 좋아하는 영웅이 이끄는 나만의 부대! 무엇이 더 필요한가요? 탄탄한 스토리 속에 여포, 관우, 조운 등 삼국지 영웅들을 모아 나만의 전략으로 최정예 부대를 만들어보세요! 삼국지 원작을 기반으로한 탄탄하고 방대한 시나리오를 경험하세요! 고유의 스킬을 보유한 삼국지 영웅들과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있어요. 삼국지 최고의 영웅들을 자유로운 전략과 진형으로 컨트롤하세요! 상대를 공략하는 본격적인 떼전투를 맛보실 수 있어요. 간편한 조작과 빠른 템포의 플레이를 즐겨보세요! 깊이감있는 스토리와 스테이지 클리어로 꿀잼 보장 출퇴근길을 맞이할 수 있어요. 최강의 삼국지 영웅들을 수집하고 쾌속 성장의 재미를 느껴보세요! 다채로운 성장 시스템과 전투로 살아있는 삼국지를 경험할 수 있어요.
랭킹: 315 ( 276 )
장르: RPG
제작사: (주)킹미디어
배급사: (주)컴투스홀딩스
플랫폼: 모바일

게임소개 글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