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추천 및 순위 줄거리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영화 추천과 함께 순위에 대한 줄거리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래에서 넷플릭스 영화 추천, 개봉영화 순위, 분야별 추천 영화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OTT 플랫폼 및 방송사 무료 보는 법

영화 관련 뉴스

‘범죄도시3’ 4DX·IMAX 개봉…특수관으로 즐긴다

대한민국 대표 범죄 액션 영화 ‘범죄도시3’이 4DX, IMAX 개봉을 확정하고 특별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범죄도시3(이상용 감독)’는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가 서울 광수대로 이동 후, 신종 마약 범죄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과 마약 사건에 연루된 또 다른 빌런 ‘리키'(아오키 무네타카)를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

송중기 ‘화란’, 24일 칸영화제 월드 프리미어…스틸 공개 ‘강렬함 가득’

제76회 칸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 ‘화란'(감독김창훈)이 24일 오전 11시(현지시각) 칸국제영화제 공식 스크리닝을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인 가운데, 스틸을 공개했다.

‘화란’은 지옥 같은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은 소년 연규(홍사빈 분)가 조직의 중간 보스 치건(송중기)을 만나 위태로운 세계에 함께 하게 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호아킨 피닉스 ‘보 이즈 어프레이드’ 7월 개봉

아킨 피닉스 주연 ‘보 이즈 어프레이드’ 7월 개봉 = ‘조커’의 호아킨 피닉스가 주연을 맡은 영화 ‘보 이즈 어프레이드'(Beau is afraid)가 오는 7월 국내 개봉한다고 배급사 싸이더스가 15일 밝혔다.

‘보 이즈 어프레이드’는 ‘유전’과 ‘미드소마’를 연출한 아리 에스터 감독의 신작으로, 편집증을 앓는 ‘보’의 기억, 환상, 현실이 뒤섞인 공포를 그린 영화다.

디즈니·픽사 신작 ‘엘리멘탈’, 6월 14일 개봉

디즈니·픽사의 신작 애니메이션 ‘엘리멘탈’이 6월 14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15일 공개된 ‘엘리멘탈’ 보도스틸 속에는 원소끼리 섞일 수 없는 규칙의 ‘엘리멘트 시티’에서 함께 예상치 못한 모험을 펼쳐낼 불 앰버와 물 웨이드의 모습이 포착되며 시선을 이끈다. 먼저 모터사이클을 타고 ‘파이어 타운’을 가로지르는 앰버의 활기 넘치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