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4주차 재미있는 급등게임 인기있는 10

1. 아이온

아이온
아이온(Aion)은 엔씨소프트가 서비스 중인 판타지 설정의 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랭킹: 505 ( 498 )
장르: MMORPG
제작사: (주)엔씨소프트
배급사: (주)엔씨소프트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2.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는 모장 AB의 설립자 마르쿠스 페르손이 만든 샌드박스 건설 게임으로 삼차원 세상에서 다양한 블록을 놓고 부수면서 여러 구조물과 작품을 만들 수 있으며, 싱글플레이어와 멀티플레이어를 지원한다.
랭킹: 506 ( 44 )
장르: 샌드박스
제작사: 모장
배급사: 엑스박스 게임 스튜디오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3. 헌터 키우기

헌터 키우기
헌터 키우기는 방치형 RPG라는 장르의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세계관이 녹아있는 던전으로 인해 몰입도를 한층 더 끌어올린 게임입니다. 「과거, 현재, 미래, 이세계」의 시공간을 오가는 플레이로, 각 던전에 녹아든 화려한 애니메이션과 이펙트로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또한, 길드시스템과 전직시스템 등 다양한 컨텐츠가 마련되어있어 유저들에게 끊임없는 즐길거리를 선사합니다. < 헌터스토리 Chapter1. 정체불명의 포탈과 침략 > 원인 불명 붉은색 포탈 발견. 포탈을 타고 넘어온 대량의 몬스터들에게 자비란 없었다. 이 세계 인간은 90%가 사망하게 되었고 지구상 존재하는 것들은 형태를 알아볼 수 없게 되었다. 하지만 그들은 멈추지 않았고, 숨어있는 10%의 인간을 찾기 위해 몬스터들은 또다른 포탈을 생성하기 시작했다. 결국 「 과거, 현재, 미래, 이세계 」 판도라의 상자는 열려버리게 되고… …. to be continued
랭킹: 508 ( 105 )
장르: 방치형
제작사: 게임베리 스튜디오
배급사: 게임베리 스튜디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4. 소울워커:도시전략전

소울워커:도시전략전
상대를 공격하여 자원을 약탈하세요. 주요 거점을 차지하기 위한 개인간 전투, 길드간 전쟁!! 여기에 RPG 게임 요소가 잘 융합된 게임입니다.
랭킹: 568 ( 410 )
장르: 전략
제작사: (주)모비릭스
배급사: (주)모비릭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5. 알투비트

알투비트
알투비트(R2BEAT)는 리듬 액션과 레이싱을 결합한 장르의 게임입니다. 경기장에서 방향키를 통해 여러가지 장애물을 넘으면서 순위 경쟁을 하는 온라인 게임이며 레이싱 뿐만이 아니라 결혼, 멘토, 단짝 등 여러가지 소셜 컨텐츠들을 통해 친구와 플레이할 수 있는 소셜 네트워크적인 요소와 알팜, 마이홈 등 나만의 집을 꾸미고 정원을 가꿀 수 있는 시뮬레이션 요소 등 다양한 컨텐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랭킹: 570 ( 354 )
장르: 리듬
제작사: (주)밸로프
배급사: (주)밸로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6. 이터널삼국지

이터널삼국지
최신 고전 RPG “이터널 삼국지” 사전등록 진행 중! 사전등록 참여하고 푸짐한 보상 받으세요! ‘우르르 몰려가서 냅다 뚜까 패세요!’ 어렵고 복잡한 삼국지 게임은 NO! 캐주얼한 전술! 떼전투의 쾌감! 내가 좋아하는 영웅이 이끄는 나만의 부대! 무엇이 더 필요한가요? 탄탄한 스토리 속에 여포, 관우, 조운 등 삼국지 영웅들을 모아 나만의 전략으로 최정예 부대를 만들어보세요! 삼국지 원작을 기반으로한 탄탄하고 방대한 시나리오를 경험하세요! 고유의 스킬을 보유한 삼국지 영웅들과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있어요. 삼국지 최고의 영웅들을 자유로운 전략과 진형으로 컨트롤하세요! 상대를 공략하는 본격적인 떼전투를 맛보실 수 있어요. 간편한 조작과 빠른 템포의 플레이를 즐겨보세요! 깊이감있는 스토리와 스테이지 클리어로 꿀잼 보장 출퇴근길을 맞이할 수 있어요. 최강의 삼국지 영웅들을 수집하고 쾌속 성장의 재미를 느껴보세요! 다채로운 성장 시스템과 전투로 살아있는 삼국지를 경험할 수 있어요.
랭킹: 571 ( 350 )
장르: RPG
제작사: (주)킹미디어
배급사: (주)컴투스홀딩스
플랫폼: 모바일

7.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
물풍선을 이용하여 상대를 물방울에 가두어 터뜨리면 이기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랭킹: 575 ( 32 )
장르: 아케이드
제작사: (주)넥슨코리아
배급사: (주)넥슨코리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8. 갑부 : 장사의 시대

갑부 : 장사의 시대
임파스토 수묵화로 즐기는 상가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갑부: 장사의 시대’ 사전예약 시작! 사전예약만 하면 한정 프레임 ‘한옥’과 문객 ‘사물놀이패’ 획득! 장사꾼에서 거상까지, 갑부가 되어라!
랭킹: 580 ( 320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블랑코존
배급사: 블랑코존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9. 끄투코리아

끄투코리아
기상천외한 끝말잇기를 웹게임으로! 끄투코리아는 끝말잇기를 웹 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온라인 웹 게임입니다. 글자를 갖고 놀 수 있는 끝말잇기, 단어대결, 자음퀴즈, 훈민정음, 십자말풀이, 그림퀴즈 등 다양한 게임 유형을 통해 재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일반 끝말잇기와는 다르게 어인정 이라는 특수 규칙을 적용하여 노래 제목 등을 사용할 수 있으며, 그 외에 한방 단어를 사용 못하게 하는 매너 특수 규칙 등 여러 특수 규칙을 적용하여 입맛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 내 포인트를 이용하여 나만의 캐릭터인 모레미를 꾸며보세요.
랭킹: 581 ( 391 )
장르: 퍼즐/보드
제작사: 끄투코리아
배급사: 끄투코리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10. 붕괴: 스타레일

붕괴: 스타레일
붕괴: 스타레일은 HoYoverse의 신작 은하 판타지 RPG 게임입니다. 「은하열차」를 타고 은하계의 신비롭고 환상적인 풍경을 경험하며, 모험과 짜릿함이 가득한 여정의 선율을 즐겨보세요. 플레이어는 여러 세계에서 새로운 친구를 만나고 반가운 친구와 재회하며 함께 「스텔라론」으로 인한 분쟁을 해결하고 비밀을 파헤치게 됩니다.
랭킹: 594 ( 376 )
장르: 은하 판타지 RPG
제작사: HoYoverse
배급사: COGNOSPHERE PTE. LTD.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게임 포스팅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