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4주차 인기 급등게임 인기있는 10

1. 디스라이트

디스라이트
<디스라이트>는 EDM과 트렌디한 도시 신화 판타지를 주제로한 턴제 전략 모바일 게임입니다. 신화속 신들의 힘을 각성한 에스퍼들과 함께 짜릿한 모험을 펼쳐보세요!
랭킹: 410 ( 46 )
장르: RPG
제작사: 릴리스 게임즈
배급사: 파라이트 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2. 무명 기사단

무명 기사단
700년이라는 긴 잠에서 깨어난 무명 기사. 부활한 심연 군주와 맞서 싸우기 위한 여정이 지금 시작된다! 다양한 직업의 캐릭터들로 나만의 기사단을 만들어 모험을 떠나라. 도트 수집형 액션 RPG, 무명 기사단 (Unknown Knight)! ■ 다양한 직업의 캐릭터를 조합해 만든, 나만의 ‘전투 전략 덱’ -전사/탱커/마법사/암살자/서포터/저격수 다양한 직업군의 캐릭터. -같은 직업군의 캐릭터를 조합하면, 시너지 효과가 발동된다! -다양한 스킬 효과를 활용해, 나만의 전투 전략 덱을 만들어보세요! ■ 기사의 스킬을 업그레이드한다, ‘기사 전용 무기’ 캐릭터에게 전용 무기를 장착시켜 스킬을 업그레이드하세요! 강력해진 스킬로 PVP, PVE에서 멋진 전투를 경험해보세요! ■ 여러 가지 생산물을 생산할 수 있는 ‘기사단 영지’ -기사단을 승급시키고 영지를 확장해보세요! -빵집/훈련소/의뢰소 등 다양한 종류의 건물들. -영지 활동을 통해 전투에 필요한 아이템을 생산하세요!
랭킹: 422 ( 0 )
장르: RPG
제작사: 버거 몬스터 스튜디오
배급사: (주)쿡앱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3. 이사만루23

이사만루23
디테일이 다른 리얼 KBO! 이사만루23. 압도적인 리얼 그래픽! 정밀한 야구 매커니즘! “디테일이 리얼이다!”
랭킹: 431 ( -96 )
장르: 스포츠
제작사: 공게임즈
배급사: 공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4. 9UP 프로야구

9UP 프로야구
9UP 프로야구는 KBO 리그 기반의 정통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최근 리그를 지배하는 핫 플레이어부터 레전드 선수까지 다양한 카드 컬렉션을 기반으로 라인업을 구성하는 재미를 극한으로 주는 게임으로, 마치 KBO 리그의 단장이 된 듯한 느낌으로 야구단을 운영하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지금 바로 자신이 좋아하는 팀을 운영해 한국 시리즈 우승에 도전해 보세요.
랭킹: 443 ( 17 )
장르: 스포츠
제작사: 에이스프로젝트
배급사: 에이스프로젝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5. 오버워치 2

오버워치 2
오버워치(Overwatch)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배급하는 다중 사용자 1인칭 슈팅 게임이다. 2016년 5월 24일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으로 출시하였다.

랭킹: 444 ( 175 )
장르: 팀 기반 슈팅
제작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배급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6. 로블록스

로블록스
무한히 다양한 궁극의 가상 세계 Roblox. 이곳에서 게임을 플레이하고, 제작하며, 상상하던 모든 걸 이루어 보세요. 수백만의 플레이어와 함께 어울리며, 글로벌 커뮤니티의 멤버들이 손수 만든 몰입형 세상을 탐험해 보세요.
랭킹: 448 ( -162 )
장르: 샌드박스
제작사: 로블록스
배급사: 로블록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7. 브롤스타즈

브롤스타즈
3분간 진행되는 다양한 게임 모드에서 개인전 또는 팀전을 펼치세요! 강력한 특수 능력을 지닌 다양한 브롤러를 잠금 해제하고 업그레이드하세요! 브롤러의 특별한 스킨을 구매하고 모아 전장에서 뽐내세요! 밴드에 가입하거나 직접 밴드를 만들어 전략을 공유하고 함께 싸우세요!
랭킹: 449 ( -162 )
장르: 대전 슈팅
제작사: 슈퍼셀
배급사: 슈퍼셀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8. 디아블로 4

디아블로 4
세 명의 영웅이 이 땅을 잠식하고 있는 형언 불가능한 공포와 맞서 싸울 준비를 마쳤습니다. 악의 군대와 맞서며 잊혀진 비밀을 밝혀내십시오. 세상의 운명이 당신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랭킹: 454 ( 181 )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배급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9. 신비아파트 고스트헌터

신비아파트 고스트헌터
사람들이 위험해!! 내가 잡은 착한 귀신들을 소환~! 우리가 힘을 합쳐 싸우면, 최고점수 만큼 사람들을 구할 수 있다구!! 드디어 신비아파트 고스트 헌터 오픈! 신비아파트의 멋진 주인공들과 즐기는 귀신잡기! 애니메이션처럼, 내 주변의 귀신들을 잡을 수 있다는 사실~ 캐릭터를 업그레이드 하고, 전투에서 더 많은 점수를 획득해서 사람들을 구해보세요!
랭킹: 455 ( -171 )
장르: 어드벤처
제작사: 주식회사 3F FACTORY
배급사: (주)다에리소프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10. 픽셀 히어로

픽셀 히어로
모함가들의 원픽 RPG! 1024뽑 무료 증정, 픽셀 히어로 정식 오픈! 여신의 선택을 받은 모험가들의 여정, 빛과 어둠, 드래곤과 마왕이 있는 모험의 땅 “에몽”으로 초대합니다.
랭킹: 457 ( 71 )
장르: RPG
제작사: 유조이 게임즈
배급사: 유조이 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이상 급상승 게임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