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4주차 실시간 급등게임 재미있는 10

1. 포켓몬 GO

포켓몬 GO
포켓몬 세계를 모험: 언제 어디서든 포켓몬을 찾아보세요! 포켓몬을 더 많이 잡고 「포켓몬 도감」을 완성하세요! 파트너 포켓몬과 함께 여행하며 포켓몬을 강화하고 보상을 받으세요! 불꽃 튀는 「체육관 배틀」을 하거나… 다른 트레이너들과 협력하여 강력한 포켓몬이 등장하는 「레이드배틀」에 도전하세요!
랭킹: 256 ( 57 )
장르: 증강현실(AR)
제작사: 나이언틱
배급사: 나이언틱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2. 이세계 좀비 헌터

이세계 좀비 헌터
좀비 바이러스로 인해 인류는 멸망했다. 살아남은 극소수의 생존자들은 진화한 돌연변이 좀비들을 피해 ‘최후의 연구’에 돌입한다. 그 연구의 목적이라 함은 살아남은 생존자들의 완전한 도피였다. 과학자들은 다른 차원의 지구로 가는 포탈을 열었지만, 예상치 못한 이계(?)의 존재들이 포탈을 넘어 멸망한 지구에 걸음을 내디뎠으니…
랭킹: 257 ( 382 )
장르: RPG
제작사: 영앤게임즈
배급사: 영앤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3. 데빌노트: 보물 헌터

데빌노트: 보물 헌터
흥미진진한 몰입감을 가져다 주는 어드벤처 MMORPG- [데빌노트: 보물 헌터], 좀비가 창궐한 미스터리한 세상에서 땅속에 파묻힌 값진 보물들을 찾아내세요! 흔치 않은 이야기의 주인공으로써 당신은 동료들을 집결하여 박진감 넘치고 치열한 전투를 벌여 그들과 함께 수많은 미스터리를 풀어나가게 될 것입니다. 펼치지 말았어야 하는 세계,이제 동료들과 함께 여기에 발을 들여놓아 최후의 진실을 밝힐 준비가 되셨나요?
랭킹: 263 ( 360 )
장르: MMORPG
제작사: 유주 게임즈
배급사: 유주 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4. 라그나로크 오리진

라그나로크 오리진
드디어 가장 라그나로크 다운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장점, 그 이상을 모바일로 제대로 구현한 완벽한 정통성!
랭킹: 265 ( 288 )
장르: MMORPG
제작사: (주)그라비티
배급사: (주)그라비티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5. 이터널삼국지

이터널삼국지
최신 고전 RPG “이터널 삼국지” 사전등록 진행 중! 사전등록 참여하고 푸짐한 보상 받으세요! ‘우르르 몰려가서 냅다 뚜까 패세요!’ 어렵고 복잡한 삼국지 게임은 NO! 캐주얼한 전술! 떼전투의 쾌감! 내가 좋아하는 영웅이 이끄는 나만의 부대! 무엇이 더 필요한가요? 탄탄한 스토리 속에 여포, 관우, 조운 등 삼국지 영웅들을 모아 나만의 전략으로 최정예 부대를 만들어보세요! 삼국지 원작을 기반으로한 탄탄하고 방대한 시나리오를 경험하세요! 고유의 스킬을 보유한 삼국지 영웅들과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있어요. 삼국지 최고의 영웅들을 자유로운 전략과 진형으로 컨트롤하세요! 상대를 공략하는 본격적인 떼전투를 맛보실 수 있어요. 간편한 조작과 빠른 템포의 플레이를 즐겨보세요! 깊이감있는 스토리와 스테이지 클리어로 꿀잼 보장 출퇴근길을 맞이할 수 있어요. 최강의 삼국지 영웅들을 수집하고 쾌속 성장의 재미를 느껴보세요! 다채로운 성장 시스템과 전투로 살아있는 삼국지를 경험할 수 있어요.
랭킹: 275 ( 350 )
장르: RPG
제작사: (주)킹미디어
배급사: (주)컴투스홀딩스
플랫폼: 모바일

6. 이사만루23

이사만루23
디테일이 다른 리얼 KBO! 이사만루23. 압도적인 리얼 그래픽! 정밀한 야구 매커니즘! “디테일이 리얼이다!”
랭킹: 277 ( 267 )
장르: 스포츠
제작사: 공게임즈
배급사: 공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7. 와일드 파이터 키우기

와일드 파이터 키우기
와일드 파이터 키우기는 블랙 서바이벌, 이터널 리턴 세계관의 스핀오프 방치형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주인공 현우를 육성하여 세계 최강의 파이터로 성장 시켜보세요.
랭킹: 278 ( 269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주)모비릭스
배급사: (주)모비릭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페이스북

8. 건즈업! 모바일

건즈업! 모바일
건즈업! 모바일(GUNS UP! ™ Mobile)은 타워디펜스 게임에 신선하고 혁신적인 재미를 선보이는 온라인 PvP 전략게임입니다. 병력을 키우고, 전장에 투입하여, 군사들을 지원해보세요. 명령을 내리고, 탱크부터 비행 사격까지 수많은 선택들로 아군들과 함께 승리로 이끌어 보세요! 명작 PlayStation® 클래식 버전에서 매력적인 콘텐츠를 더하여 새롭게 태어난 건즈업! 모바일을 만나볼 시간입니다! 당신만의 전투 경험! 전 세계 플레이어의 방어기지를 공격하는 비동기 멀티플레이 전투에서 경쟁하세요. 최고의 병사들로, 당신만의 전략을 통해, 전장을 지배하세요. 당신의 가슴을 두근두근 뛰게 할 전쟁의 전리품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끝없는 도전! 건즈업에서는 PvP 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스릴 넘치는 싱글 플레이 모드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 기지들과 만나 짜릿한 전투를 맛보고, 호러속에서 좀비 무리를 물리치고, 수감된 죄수들을 탈옥 시켜, 건즈업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다색한 콘텐츠들를 만나보세요. 난공불락의 요새 건설! 기지를 확장하고, 관리하고, 업그레이드하여 소중한 자원들을 약탈로부터 보호하세요. 끊임없이 침공해오는 적군 영상을 리플레이하여 기지의 허점을 찾고, 보완하여, 궁극적인 방어 기지를 건설하세요! 극강의 군사력 강화! 충직한 부대, 최신기술, 근사한차량 모든 것을 동원하여 승리하세요. 전투에서 얻은 전리품으로 군사력을 강화하고 커스터마이징하세요. 뛰어난 전략으로 병력을 베테랑으로 진화시켜, 다가올 전투에 대비하세요.
랭킹: 279 ( 52 )
장르: 전략
제작사: Valkyrie Entertainment, LLC
배급사: 엔에이치엔(주)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9. 리치리치:부자되는 법

리치리치:부자되는 법
하루만에 10억을 벌었습니다. 당신도 살 수 있다! 부자인생. 손쉬운 게임, 흥미로운 콘텐츠로 새로운 삶을 살아보세요. 오늘부터 게임으로 즐기는 부자인생, 지금바로 리치리치. 쉽고 빠르게 부자되는 방법! 단 10초만에 당신도 오늘부터 부자! 터치 한번으로 부를 축적해보세요! 터치터치 리치리치 부자되는 법!
랭킹: 281 ( 64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유엘유게임즈
배급사: 유엘유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10. 랜덤 다이스: 롤롤

랜덤 다이스: 롤롤
■ 전략적 다이안 배치로 펼쳐지는 실시간 PVP 전투 게임 적의 움직임을 예측하고 다이안을 배치하세요. 전장에서 생생한 전투를 진행하고, 최후의 생존자로 승리하세요! 30종 이상의 다이안을 수집하여 상대방이 깜짝 놀랄만한 전략을 구상해 전장에서 승리 하시길 기원합니다!
랭킹: 282 ( 244 )
장르: 전략
제작사: 111 Percent
배급사: 111 Percent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페이스북

이만 게임 포스팅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