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4주차 랭킹 급등게임 핫한 10

1. 아이돌리 프라이드

아이돌리 프라이드
“들리나요? 심장을 울리는 소녀들의 노래”, 탑 아이돌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여 그랑프리 정점을 찍은 미소녀 아이돌, 아이돌리 프라이드! 아이돌키우기 끝판왕, 아이돌리 프라이드(IDOLY PRIDE)가 드디어 한국 데뷔!
랭킹: 489 ( 330 )
장르: 아이돌 매니지먼트 RPG
제작사: QualiArts
배급사: (주)네오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2. 메크 아레나

메크 아레나
실시간 글로벌 로봇 슈팅 게임 메크 아레나(Mech Arena). 전략적인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실시간 네트워크 대전! 다양한 친구들과 즐기는 5 대 5 멀티 플레이! 나만의 커스터마이징 스킨과 업그레이드된 매크로, 죽어도 부활하는 최대 다섯 대의 메카닉 로봇 출격! 전 세계 파일럿과 팀을 구성하고, 최고의 전략으로 아레나의 승리자가 되어보세요!
랭킹: 490 ( 6 )
장르: FPS/TPS
제작사: 플라리움 글로벌
배급사: 플라리움 글로벌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3.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은 액션 RPG의 정석, 디아블로® II의 리마스터 버전입니다. 신비로운 어둠의 방랑자를 쫓아 지옥에 서식하는 자들에 맞서 싸우며 대악마 디아블로, 메피스토, 바알의 운명을 최대 4K (2160p)의 PC 해상도에서 확인해보십시오.
랭킹: 505 ( 426 )
장르: RPG
제작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배급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4. 제노니아

제노니아
제노니아 시리즈 최초의 MMORPG, 글로벌 6,300만 유저를 열광시킨 스토리, 언리얼엔진으로 구현된 아름다운 세계, 서버를 넘나드는 침공전… 우리가 만들어가는 거대한 드라마, [제노니아] 마침내 마주하리라!
랭킹: 576 ( -53 )
장르: MMORPG
제작사: (주)컴투스
배급사: (주)컴투스홀딩스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5.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
물풍선을 이용하여 상대를 물방울에 가두어 터뜨리면 이기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랭킹: 577 ( 198 )
장르: 아케이드
제작사: (주)넥슨코리아
배급사: (주)넥슨코리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6. 쓰론 앤 리버티

쓰론 앤 리버티
엔씨소프트가 개발한 심리스 오픈 월드 MMORPG.
랭킹: 579 ( 36 )
장르: MMORPG
제작사: (주)엔씨소프트
배급사: (주)엔씨소프트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7. 마비노기

마비노기
마비노기는 대한민국의 MMORPG로, 넥슨 산하 데브캣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높은 자유도의 2세대 온라인 게임이다. 이름에 걸맞게 켈트 신화, 주로 아일랜드 지방의 이야기를 모티브로 삼아 세계관을 만들었다. 엄밀하게는 아일랜드 신화에서 꽤 많이 따왔다. 에린은 아일랜드를 지칭하는 아일랜드어의 영어 표기라든지, 모리안, 키홀, 루, 마하, 이멘 마하, 포워르, 누아자등의 인지명과 그 설정 등등…. 한 예로 아일랜드 신화의 삼하인은 신년축제가 있다든지, 저승과 이승의 경계가 약해진다든지, 마비노기의 삼하인에 나이를 먹고 저승에 갈 수 있는 것은 다 아일랜드 신화에서 딴 것이다. 어디까지나 모티브로 삼았기에 세세한 설정의 큰 차이가 있으니 혹여 실제 켈트 신화와 착각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하다.

랭킹: 580 ( 349 )
장르: MMORPG
제작사: (주)넥슨코리아
배급사: (주)넥슨코리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8. 불가사의 던전

불가사의 던전
당신은 이 끝이 없는불후의 길에 향해 떠나는 용기가 있습니까? 천사의 피를 흐르는 무모한 야만인, 냉정한 위쳐, 헤아리기 어려운 드루이드 등 불후자들에게는 악마를 잡다는 것을 타고난 사명입니다. 이 박살이 난 세상에서 평화로운 희망을 찾고 있습니다. 불후의 길은 끝이 없는 액앤슬래시이자 수많은 보물의 지옥입니다. 각기 다른 뛰어나고 다양한 특징을 가진 지옥에서 악마의 피로 불후의 역사와 호화로운 장비를 만들어서 파괴된 세상을 구합니다! 모두 불후의 길에서 무료로 당신을 속한 불후의 전설을 만들 수 있습니다!
랭킹: 588 ( -99 )
장르: RPG
제작사: Mechanist Internet Technologies Co., Ltd.
배급사: Mechanist Internet Technologies Co., Ltd.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9. 레알팜

레알팜
씨 뿌리고, 수확하고, 팔아서 다시 씨앗사고… 언제까지 게임으로만 끝내실겁니까? 농사지으면 실제 집으로 농작물이 오는 소문의 그 게임! 레.알.팜.♥ 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
랭킹: 597 ( 287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주)네오게임즈
배급사: (주)네오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10. 한게임 신맞고

한게임 신맞고
신맞고 만의 “치는맛”을 느껴보세요. 원조 맞고 한게임 신맞고만의 짝짝- 달라붙는 치는맛을 즐겨보세요. 쫙- 달라붙는 패와 개구진 캐릭터들의 애니메이션으로 치는맛 UP! UP!
랭킹: 598 ( 388 )
장르: 카드
제작사: 엔에이치엔(주)
배급사: 엔에이치엔(주)
플랫폼: 모바일

게임 포스팅이었습니다